남자 허벅wl 얇아지는 법 10가지, 하체 비만 극복하기

남자 허벅wl 얇아지는 법을 알면 탄력이 있고 단단한 허벅지를 만들 수 있어요. 허벅지 살을 빼고 뭉쳐 있는 허벅지 근육을 풀어주는데 효과적인 방법이에요.

남자 허벅지를 얇게 만드는 것은 식이 요법과 허벅지 근력 운동으로 할 수 있어요. 허벅지 살을 빼고 허벅지 근육을 만드는 방법은 다음과 같아요.

 

남자 허벅wl 얇아지는 법

남자 허벅wl 얇아지는 법이 궁금하세요? 허벅지 얇아지게 하기 위해서는 허벅지 근력 운동을 꾸준히 하면 좋아요.

허벅지 운동을 하면 남자의 테스토스테론 수치를 올려주고 강인한 하체 힘을 길러주는데 도움이 되어요. 올바른 식이 요법과 건강 상태에 맞는 허벅지 근력 강화 운동을 꾸준히 해주세요. (1)

 

식이 요법 하기

남자 허벅wl 얇아지는 법은 건강 상태에 맞는 식이 요법을 하는 것이에요. 식이 요법을 어렵게 생각하지 않아도 되어요.

가공 식품, 인스턴트 식품, 설탕 음식, 탄산 음료 등과 같은 영양이 부족하고 칼로리가 많은 음식만 제한하면 되어요. 남자 허벅지 얇게 만드는데 좋은 채소, 과일, 살코기, 닭고기, 계란, 유제품 등을 먹는 것이 좋아요.

 

영양을 충분히 섭취하기

남자 허벅지 얇아지는 방법은 영양을 충분히 섭취하는 것이에요. 무조건 굶거나 음식을 적게 먹어서는 남자 허벅지를 충분히 얇게 만드는 것이 어려워요.

허벅지 운동을 해서 허벅지 살을 빼고 싶으면 영양을 충분히 섭취하는 것이 중요해요. 근육량을 늘리고 허벅지 살을 빼기 위해 칼로리는 낮지만 영양이 풍부한 음식을 식단에 추가하면 좋아요.

 

몸에 수분 유지하기

물을 마셔서 몸에 수분을 유지하는 것이 남자 허벅wl 얇아지는 법이에요. 몸에 수분이 부족할 수록 탈수 현상이 생길 수 있고 신진 대사를 올리지 못해 허벅지 살을 빼는 것이 어려워요.

남자 허벅지를 얇아지게 하기 위해서는 물을 수시로 마셔서 몸에 수분을 유지해줘야 해요. 물을 마시면 일시적으로 신진 대사를 올려주고 허벅지 운동 효과를 더 좋게 만들어줘요.

 

자주 일어나서 움직이기

남자 허벅wl 얇아지는 법은 자주 일어나서 움직이는 것이에요. 앉아서 공부 또는 업무를 하는 시간이 길어질 수록 남자 허벅지 얇게 만드는 것이 어려울 수 있어요.

1시간 동안 앉아 있는다면 꼭 10분 정도는 일어나서 몸을 움직여 주세요. 가볍게 스트레칭을 하거나 제자리 걷기를 하는 등 몸을 계속 움직여서 허벅지 살을 빼주세요.

 

스트레스 바로 풀기

스트레스가 쌓일 수록 식욕을 조절하는 호르몬에 이상이 생길 수 있어요. 스트레스를 먹는 것으로 풀게 되면 남자 허벅지를 얇게 만드는 것이 어려워지고 체지방이 증가 할 수 있어요.

스트레스가 생기면 바로바로 풀어서 마음을 안정 시키고 긴장을 줄여주어야 해요. 스트레스로 인한 과식, 폭식은 남자 허벅지 살을 찌게 하고 건강에 여러가지 문제를 일으킬 수 있어요.

 

허벅지 마사지 하기

남자 허벅wl 얇아지는 법은 수시로 허벅지 마사지를 하는 것이에요. 허벅지 운동을 하고 나서 뭉쳐진 허벅지 근육을 마사지 해주세요.

허벅지 마사지를 하면 뭉친 허벅지 근육을 풀어주고 허벅지 살을 빼는데 효과적이에요. 허벅지 마사지를 쉽게 하기 위해서 폼롤러를 사용하는 것도 추천해요.

폼롤러를 이용하여 허벅지 마사지를 하면 뭉친 허벅지 근육을 풀어주고 허벅지 근육의 조직을 재정렬을 하는데 좋아요.

 

사이드 런지

사이드 런지를 하는 것이 남자 허벅지 얇아지는 법이에요. 사이드 런지는 허벅지 살 뿐만 아니라 체지방까지 태우는 효과까지 있는 운동이에요.

사이드 런지를 할 때 허벅지 안쪽의 근육 긴장을 느끼면서 운동을 해야 효과적이에요. 무릎이 발끝보다 앞으로 나가지 않게 주의하며 무릎이 아플 때는 즉시 중단을 해야 해요.

 

시저 크로스

허벅지 뒤쪽과 바깥쪽의 살을 빠르게 빼주는 시저 크로스 운동이 남자 허벅지 얇아지는 법이에요. 시저 크로스는 허벅지의 모든 근육을 사용하여 단기간에 남자 허벅지 살을 빼주는 효과가 있어요.

시저 크로스는 운동 강도가 높고 유산소 운동 효과까지 있어 허벅지 살과 뱃살을 빼는데 좋아요.

 

파이어 하이드런트 킥

남자 허벅wl 얇아지는 법은 파이어 하이드런트 킥을 꾸준히 하는 것이에요. 파이어 하이드런트 킥은 허벅지 살과 엉덩이 살을 빼줘서 남자 허벅지를 얇게 만드는 효과가 있어요.

파이어 하이드런트 킥은 운동 자세를 잡는 것이 어렵기 때문에 자세를 제대로 잡는 연습을 많이 하는 것이 좋아요.

 

사이드 레그레이즈

허벅지 바깥쪽의 살을 빼주는 사이드 레그레이즈를 하는 것이 남자 허벅지 얇아지는 법이에요. 사이드 레그레이즈는 요가 매트에 옆으로 누워서 한 쪽 다리를 90도 가까이 들어 올려야 해요.

허벅지 바깥쪽의 근육을 사용하기 때문에 허벅지 살을 효과적으로 빼주는 운동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