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체비만 여자 빼는 9가지 방법 쉽게 따라하기

하체비만 여자 빼는 방법이 있어요. 하체비만이 있는 여성의 경우 스커트, 바지를 입을 때 불편하고 외모에 나쁜 영향을 줄 수 있어요.

하체비만을 빼서 날씬한 다리를 만드는 방법은 생각보다 어렵지 않아요. 여자 하체비만을 탈출해서 날씬한 다리를 만들고 건강을 유지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해요.

 

하체비만 여자

하체비만 여자 빼기 위해서는 나에게 맞는 식이 요법을 하면서 생활 습관을 바꿔야 해요. 하체비만 탈출하는 운동을 해야 하고 허벅지와 종아리 마사지를 꾸준히 해주는 것이 좋아요.

쉽게 하체비만에서 탈출 하는 다이어트 방법은 다음과 같아요. (1)

 

굽이 낮은 구두 신기

굽이 높은 하이힐을 신으면 하체비만을 빼는 것이 어려울 수 있어요. 하체비만 여자 빼는 방법은 하이힐을 신지 않고 굽이 낮은 구두를 신는 것이에요.

하이힐은 여성의 하체를 예쁘게 보이는데 도움이 되지만 혈액 순환이 잘 안되고 하체 부종이 생길 수 있어요. 직업상 하이힐을 신어야 한다면 50분에 한 번은 하이힐을 벗어주고 하체 마사지를 해주세요.

 

족욕 하기

피로해진 하체를 위해 족욕을 자주 해주세요. 족욕은 여성의 하체비만을 빼는 것 뿐만 아니라 체온을 올려 혈액 순환을 원활하게 해서 심혈관 건강에도 도움이 되어요.

뭉쳐 있는 종아리 근육과 발목 근육을 풀어주고 스트레스를 해소하는데 족욕이 좋아요. 수면에도 도움이 되는 족욕을 자주 해주세요.

 

소금 음식 피하기

하체비만 여자 빼고 싶으면 소금이 많이 첨가된 음식을 피해야 해요. 즐겨 먹는 김치 찌개, 된장 찌개, 육개장, 순댓국, 설렁탕, 갈비탕 등 소금이 첨가된 음식은 여성의 하체비만을 빼는데 도움이 되지 않아요.

소금이 많이 첨가된 음식은 몸의 수분을 몸 밖으로 배출 하는 것을 어렵게 하고 노폐물을 계속 몸 속에 있게 해요. 여성의 하체비만에서 빠르게 탈출하고 싶으면 음식을 싱겁게 먹어야 해요.

 

건강에 맞는 식이 요법

건강에 맞지 않는 식이 요법을 하면 오히려 하체비만을 빼는 것이 어려워요. 하체비만 여자 빼기 위해서는 건강에 맞는 식이 요법을 해야 해요.

연령, 체중, 건강 상태, 활동량, 식사량 등을 고려한 식이 요법 계획을 세워야 여자 하체비만에서 탈출이 가능해요. 무조건 굶거나 적게 먹는 것이 아니라 나에게 맞는 식이 요법을 하세요.

 

물 자주 마시기

하체비만 여자 빼고 싶으면 물을 자주 마셔주세요. 물을 수시로 마시면 몸의 노폐물과 불필요한 수분을 배출하는데 도움이 되어요.

하체비만에서 탈출하기 위해 하루 1.5~2리터의 물을 마셔야 해요. 건강 상태에 따라 물을 마실 수 있는 양은 다를 수 있지만 신장(콩팥)에 무리가 가지 않는다면 물을 자주 마셔주세요.

 

단백질 음식 먹기

단백질 음식을 먹으면 신진 대사가 올라가서 하체비만 여자 빼는데 도움이 될 수 있어요. 단백질 음식은 소화를 느리게 하여 몸에서 에너지를 더 많이 사용하기 때문에 장시간 체지방을 태울 수 있어요.

그리고 하체운동 후 단백질 음식을 먹으면 근육량을 늘릴 수 있고 체지방 빼는데 효과적이에요. 건강 상태에 따라 단백질 섭취량이 다를 수 있지만 체중 1kg에 약 0.8g의 단백질 음식을 먹는 것이 좋아요.

 

종아리 알 빼기

종아리 알이 있으면 하체비만이 더 잘 보일 수 있어요. 종아리 알이 있으면 하체에 혈액 순환이 잘 되지 않아 하체 부종이 쉽게 생길 수 있어요.

무리한 하체 운동은 종아리 알이 생길 수 있기 때문에 적당한 하체 운동을 하는 것이 좋아요. 그리고 종아리 알은 손으로 마사지 하는 것도 좋지만 폼롤러를 사용하면 더 쉽게 종아리 알을 뺄 수 있어요.

 

허벅지 마사지 하기

여성의 하체비만 빼고 싶으면 허벅지 마사지를 매일 해주세요. 허벅지 마사지를 해주면 뭉쳐 있는 허벅지 근육을 풀어주고 심장까지 가는 혈액을 잘 순환되게 도와줘요.

허벅지 마사지를 약 10분 정도만 해줘도 하체비만 빼는 효과를 경험할 수 있어요. 마사지 크림을 허벅지에 바른 후 부드럽게 마사지를 해줘도 좋고 폼롤러를 이용해서 허벅지 마사지를 해도 좋아요.

 

벽에 다리 올리기

벽에 다리 올리기를 하면 여성 하체비만 빼는데 효과적이에요. 하체 부종이 있거나 하체 근육을 풀고 싶으면 벽에 두 다리를 올리고 누워주세요.

최대한 다리가 90도 가까이 벽에 붙어야 하고 엉덩이가 바닥에 붙어 있어야 해요. 15분에서 20분 정도 벽에 다리 올리기를 하면 혈액이 심장으로 가는 것을 원활하게 해서 하체비만 빼는데 도움이 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