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라운 뱃살빼기 가장 좋은 운동 10가지

이번 글에서는 최고의 뱃살빼기 가장 좋은 운동 10가지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복부 지방을 잃는 것은 불가능하고 어려운 것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복부는 체내에 지방을 저장하기가 쉬우며, 지방이 내부 장기를 둘러싸여 있기 때문에, 복부 지방을 제거하는 것은 더 어렵습니다. 내장 지방이라고도 불리는 이 뱃살은 혈액순환을 방해하며, 제2형 당뇨병과 심장병에 걸릴 위험이 높습니다.

그래서 이번 글에서는 다이어트하고 같이 할 때 도움이 되는 최고의 뱃살빼기 가장 좋은 운동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출처)

여러분이 선택할 수 있는 다이어트 운동은 많이 있지만, 우선 운동으로 인한 부상을 줄이고 몸 전체의 근육을 늘리는데 가장 큰 10가지 운동으로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음은 헬스장 또는 체육관에 갈 필요 없이 집에서 할 수 있는 뱃살빼기 가장 좋은 운동 10가지 입니다.

 

복부 크런치

복부 크런치는 많은 칼로리를 연소하고, 뱃살에 있는 체지방을 줄이는 훌륭한 운동입니다.

운동 방법은 매트 위에 엉덩이를 대고, 무릎을 구부린 상태에서 등을 대고 누워 있습니다. 팔꿈치를 크게 벌려 머리 뒤로 손을 대세요. 목을 잡아 당기지 않고, 머리를 뒤로 유지하세요. 몸통을 들어 올릴 때 심호흡을 크게 하고 코어 근육(상복부 및 하복부 근육)과 맞물립니다.

약 20번 정도 반복하세요. 복부 크런치는 허리를 강화하고 요통을 줄이는 효과가 있으며 최고의 뱃살빼기 가장 좋은 운동 중에 하나입니다.

 

누워서 하는 자전거 타기 복부 운동

운동 방법은 등 뒤에 손을 머리 뒤로 대고 유지하세요. 무릎을 가슴까지 오게 하고, 한쪽 다리를 곧게 펴면서 상체를 반대쪽 구부러진 무릎쪽으로 돌리세요.

양쪽에서 20회/10셋트 반복할때까지 오른쪽 다리와 왼쪽 다리를 교대로 교차하면서 자전거를 타듯이 하세요.

 

플랭크

매트 위에 엎드리세요. 그리고 팔꿈치를 어깨 아래에 놓습니다. 발을 구부리고 몸 전체를 바닥과 평행이 되도록 들어올리세요. 약 60초 동안 정지된 상태를 유지하세요. 최소 1분 부터 시작하여 최대 5분까지 버티면서 복부 코어에 최대한 힘을 주세요.

플랭크는 복부 근육 운동 외에도 신체의 모든 근육에 작용하는 뱃살빼기 가장 좋은 운동입니다.

 

걷기 또는 달리기

걷기 또는 달리기는 복부 지방을 줄일 뿐만 아니라 제 2 형 당뇨병, 심장질환 또는 고 콜레스테롤과 같은 만성 질환의 위험을 낮추는 훌륭한 운동입니다. 복부 코어 근육, 팔, 다리를 조율하고 강화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체중에 따라 걷기 또는 달리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처음 시작하는 분은 느리게 걷기를 시작하세요. 익숙해지시면 천천히 달리기를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매일 최대 30 ~ 40 분 동안 걷기 또는 달리기를 하세요.

 

다리 올리기

이 운동은 걷기 또는 달리기 마치고 나서 하면 효과가 좋은 운동입니다. 운동 방법은 손바닥을 아래로 눕히고 엉덩이 바로 아래에 손을 얹습니다.

코어 근육을 사용하고, 엉덩이와 다리를 들어 올려 똑바로 유지하세요. 약 10~12회 정도 반복하세요.

 

버피

버피는 다른 운동보다 복부 지방을 효과적으로 감소시키는 뱃살빼기 가장 좋은 운동 방법 중 하나입니다.

운동 방법은 발을 어깨 너비만큼 벌리고 서세요. 무릎을 웅크린 자세로 구부리세요. 그리고 손을 바닥에 놓고 플랭크 위치로 다시 뛰어 오르세요. 손을 향해 점프 하여 일어나서 발을 뒤로 젖히세요. 10회 정도 반복하세요.

 

고강도 인터벌 트레이닝

고강도 인터벌 트레이닝은 짧은 시간 동안의 움직임이나 운동을 한 번에 한 번 수행 한 다음 더 낮은 강도로 수행되는 동일한 운동을 포함합니다. 이에 대한 좋은 예는 정상적인 속도로 걷기 위해 운동하는 동안 1 분 동안 걷기와 질주를 번갈아가며 하는 것입니다.

 

점프 잭

이 운동은 심혈관 운동으로 간주되지만, 신체의 모든 근육을 사용하는 전신 운동입니다. 높은 강도로 이 운동을 하게 되면 복부 지방을 더 빨리 감소 시킬 수 있습니다.

일주일에 3번 정도가 적당하며, 한번 할 때 약 20회 정도 반복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베이직 플랭크

이 운동은 전신 근육을 강화하고 복부지방에 쌓여있는 체지방을 감소하는 효과적인 뱃살빼기 가장 좋은 운동입니다.

운동 방법은 무릎에서 팔 굽혀 펴기 자세로 시작하고, 등을 똑바로 유지하면서 배를 척추쪽으로 당기십시오. 최소 30 초 동안 자세를 잡고 힘을 증가 시키면서, 1 분 이상 자세를 유지하십시오.

 

근력 운동

근력 운동을 하게 되면, 몸의 근육을 생성하는데 도움이 되고, 몸이 휴식을 취할 때 더 많은 칼로리를 태우도록 도와줍니다. 체육센터 또는 피트니스 센터에서 헬스 수업을 듣거나, 가셔서 근력 운동을 시작하세요. 또는 덤벨, 아령을 구매하셔서 집에서 홈트레이닝을 하셔도 됩니다.

일주일에 2~3번 정도 근력 운동을 하셔서 뱃살도 빼시고, 몸의 근력을 강화시켜, 체지방이 쌓이지 않는 몸으로 바꾸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뱃살빼기에 고려해야 할 6가지 팁

  • 식사를 건너 뛰지 마십시오.
  • 식사 할 때마다 고품질 단백질을 포함 시키십시오.
  • 설탕과 가공 식품을 피하십시오.
  • 하루 종일 물을 마십니다.
  • 매일 습관처럼 운동으로 하루를 시작하거나 마감하세요.
  • 알코올 섭취를 제한하십시오.

위와 같이 변경하고 위의 운동을 수행하면 복부 지방을 잃게 됩니다.

 

결론

이 뱃살빼기 가장 좋은 운동 10가지는 코어 근육, 가슴, 어깨, 등,  삼두근, 엉덩이 및 다리를 포함한 몸 전체에 작용합니다. 실제로, 뱃살빼기 가장 좋은 운동 10가지는 복부 지방을 빨리 잃는 데 매우 효과적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 뱃살빼기 가장 좋은 운동과 함께 건강한 식이 요법을 포함하는 라이프 스타일을 바꿔야 합니다. 두 가지 모두 복부 지방을 제거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하기 때문입니다. 다시 말해, 원하는 운동을 모두 할 수 있지만 건강한 식사를 하지 않으면 뱃살을 줄이는 것이 매우 어려울 것입니다.

 

건강한 체중 감량을 위한 더 많은 다이어트 방법 아이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