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두덩이 살빼기 추천 10가지, 크고 또렷한 눈 만들기

눈두덩이 살빼기 추천해요. 눈두덩이 살이 빠지면 더욱 크고 또렷한 눈으로 만들 수 있어요.

병원에서 눈두덩이의 지방을 빼는 방법도 있지만 운동과 식단으로 뺄 수 있는 방법이 있어요. (1)

 

눈두덩이 살빼기 추천

눈두덩이 살이 찌는 이유는 얼굴의 붓기가 대부분의 이유에요. 전날에 먹었던 음식으로 생길 수 있고 컨디션이 좋지 않을 때도 눈두덩이에 살이 찐 것처럼 보여요.

눈두덩이 살빼기 위해 어떤 방법을 하면 좋을까요?

 

눈 마사지 하기

눈 마사지를 꾸준히 하면 눈두덩이 살빼기에 좋아요. 눈 마사지는 눈 주위의 근육을 이완 시키고 혈액 순환을 좋게 해서 눈두덩이에 살이 찌는 것을 예방하는데 도움이 되어요.

손가락을 사용하여 눈 주위를 부드럽게 마사지를 하세요. 손가락에 힘을 빼고 눈 마사지를 해야 눈 주위에 주름이 생기지 않아요.

눈 주위에 혈액 순환을 좋게 해주면 눈두덩이 살을 빼는데 도움이 되어요.

 

짜게 먹지 않기

짜게 먹지 않는 것이 눈두덩이 살빼기 방법이에요. 평소에 소금이 많은 짠 음식을 즐겨 먹는 다면 눈두덩이 살을 빼기 위해 먹지 않는 것이 좋아요.

밤에 라면, 피자, 치킨, 족발 등과 같은 짠 음식을 야식으로 먹으면 다음 날 아침에 눈두덩이와 얼굴이 커져 보일거에요. 염분이 많은 짠 음식은 가급적 먹지 않고 음식을 싱겁게 먹는 습관이 필요해요.

 

얼음 찜질 꾸준히 하기

얼음 찜질을 아침에 화장하기 전에 하면 눈두덩이 살빼기에 도움이 될 수 있어요. 아침에 얼굴이 부으면 눈두덩이에 살이 쪄 보일 수 있어요.

숟가락을 냉동실에 10분 정도 두고 눈에 가볍게 대어서 얼음 찜질을 하면 눈두덩이가 부은 것을 가라 앉힐 수 있어요. 찜질팩을 냉동실에 두고 눈에 잠시 5분 정도 두는 것도 도움이 되어요.

 

눈 운동 하기

눈 운동을 자기 전에 하면 눈두덩이 살빼기에 효과적이에요. 눈 운동을 꾸준히 하면 얼굴의 붓기도 줄일 수 있고 얼굴을 갸름하게 만들 수도 있어요.

눈이 피로할 때도 눈 운동을 하면 좋아요. 눈 운동을 하는 방법은 어렵지 않아요.

눈동자를 위 아래로 움직이거나 오른쪽 왼쪽으로 움직이면 되어요. 검지와 중지로 눈 주의 부분을 부드럽게 만지는 것도 좋아요.

 

스마트폰 사용하지 않기

스마트폰을 사용할 때 고개를 숙이면서 하면 안되요. 스마트폰 사용하면서 고개를 오랜 시간 동안 숙이면 목과 얼굴 근육에 긴장을 주어 얼굴이 붓고 눈두덩이에 살이 찔 수 있어요.

스마트폰을 장시간 고개를 숙이면서 하게 되면 일자목과 거북목의 증상이 생길 수 있으며 눈두덩이가 더 부어 보일 수 있어요.

 

물을 마시세요

눈두덩이 살빼기 방법은 물을 시간이 될 때마다 수시로 마시는 것이 좋아요. 건강 상태에 따라 하루 동안 마실 수 있는 물의 양이 다를 수 있어요.

평균적으로 하루 동안 약 1.5리터의 물을 마시도록 노력하면 좋아요. 물을 수시로 마시는 것을 복잡하게 생각하지 않아도 되어요.

아침에 일어나서 물 한잔을 마시고 입이 심심할 때마다 물을 마시세요.

 

술을 피하세요

퇴근 후 가벼운 맥주, 소주, 와인을 마시면서 하루를 마무리 할 수 있어요. 하지만 술을 즐겨 마시게 되면 눈두덩이 살빼기가 어려워요.

대부분의 술은 영양가는 없으면서 칼로리는 높아서 눈두덩이를 더 살찌게 보일 수 있어요. 술과 함께 먹는 안주는 나트륨과 포화 지방이 많아 칼로리가 높은 것이 특징이에요.

 

유산소 운동 하세요

유산소 운동을 꾸준히 하면 얼굴살이 빠지면서 눈두덩이 살이 빠질 거에요. 공원, 운동장에서 가볍게 걷는 정도의 유산소 운동을 하면 안되요.

눈두덩이 살을 빼고 싶다면 가볍게 걷는 것보다 땀이 날 정도로 빠르게 걷기, 조깅 및 런닝을 하는 것이 좋아요.

 

야식 먹지 마세요

밤에 출출한 시간에 야식을 먹는 경우가 있어요. 늦은 밤에 배고픔을 참지 못해 야식을 먹는 것은 눈두덩이 살 빼는 것에 도움이 되지 않아요.

나트륨 함량이 높은 야식은 노폐물을 몸 밖으로 배출 하는 것을 어렵게 하기 때문에 다음날 아침에 얼굴과 눈두덩이 살이 더 잘 보이게 만들어요.

 

똑바로 누워서 주무세요

눈두덩이 살빼기는 똑바로 누워서 자는 거에요. 얼굴살을 빼고 눈두덩이 살을 완벽하게 빼고 싶다면 잠을 자세를 바꾸는 것이 필요해요.

자다가 옆으로 누워서 자게 되면 얼굴이 베게에 깊게 눌려 다음날 아침에 눈두덩이 살이 더 잘 보일 수 있어요. 매일 습관적으로 엎드려 자는 경우가 있다면 얼굴살 뿐만 아니라 눈두덩이 살을 빼는 것이 더 어려워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