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두덩이 살 다이어트 식단 추천 8가지

눈두덩이 살 다이어트 식단을 소개할게요. 다이어트 해서 눈두덩이 살을 빼주는 식단을 계획하는 것을 어렵게 생각하지 않아도 되어요.

다이어트를 무리하게 하는 것보다 건강하게 하는 것이 눈두덩이 살을 뺄 수 있어요. 단기간으로 눈두덩이 살을 빼기 위해 다이어트를 하는 것보다 무리하지 않고 건강한 음식을 먹는 것이 중요해요. (1)

 

눈두덩이 살 다이어트 식단

눈두덩이 살 다이어트 식단은 탄수화물, 단백질과 지방이 골고루 섭취해야 해요. 다이어트 식단은 개인의 연령, 성별, 건강 상태, 활동량 등이 다르기 때문에 비슷한 식단을 계획하는 것이 어려워요.

하지만 본인의 건강 상태와 활동량에 맞는 식단을 계획하는 것이 눈두덩이 살 빼는데 중요해요. 식단과 음식에 대한 영양 지식을 공부하는 것이 다이어트 식단을 계획하는데 도움이 되어요.

 

플레인 요거트

눈두덩이 살 다이어트 식단에 유산균이 가득한 플레인 요거트를 포함하세요. 유산균이 풍부한 플레인 요거트를 꾸준히 먹으면 장 건강을 지켜주고 몸의 붓기를 제거하여 눈두덩이 살을 빼는데 도움이 될 수 있어요.

플레인 요거트를 매일 먹는 것이 어렵다면 유산균 영양제를 복용하는 것이 좋아요. 플레인 요거트를 구매할 때 꼭 무설탕 제품을 구매하세요.

 

현미밥

눈두덩이 살 다이어트 식단에 현미밥을 포함하세요. 현미밥은 식이 섬유가 풍부하여 포만감을 좋게 하고 눈두덩이 살을 빼는데 효과적이에요.

하지만 흰 밥과 같은 정제된 탄수화물은 식이 섬유와 미네랄이 부족하기 때문에 섭취하면 체지방을 늘려 살찌게 할 수 있어요.

 

녹색 채소

눈두덩이 살 다이어트 식단에 녹색 채소를 많이 먹는 것이 좋아요. 녹색 채소는 식이 섬유가 풍부하고 칼로리가 낮기 때문에 눈두성이 살 빼는데 효과적이에요.

식이 섬유가 풍부한 녹색 채소는 포만감을 좋게 해주고 음식 섭취를 줄여주는데 좋아요. 다이어트를 해서 눈두덩이 살을 빼고 싶다면 식단에 녹색 채소를 더 많이 포함하세요.

하지만 고구마, 감자, 옥수수 및 단호박과 같은 채소는 많은 전분 함량 때문에 칼로리가 높아 식단에서 제외해야 해요.

 

닭가슴살

지방이 적은 닭가슴살은 눈두덩이 살 빼는데 좋은 음식이에요. 지방이 적고 맛이 담백한 닭가슴살은 단백질 함량이 많고 포만감을 오래 유지해서 식욕을 줄여줘요.

지방이 적은 닭가슴살은 단백질 함량이 많아서 오랜 시간 동안 신진 대사를 높여 눈두덩이 살을 빼는데 도움이 될 수 있어요. 닭가슴살 외에 다음과 같은 음식도 눈두덩이 살 빼는데 좋아요.

쇠고기 사태, 돼지고기 등심, 돼지고기 뒷다리살, 닭 안심살, 무지방 우유, 두부 및 두유를 식단에 포함하세요.

 

따뜻한 물

눈두덩이 살을 빼고 싶다면 따뜻한 물을 수시로 마시세요. 신체는 수분 보유량이 적을 수록 몸 안에 쌓인 노폐물을 배출하는 것이 어려울 수 있어요.

하지만 따뜻한 물을 마시면 몸을 따뜻하게 해주고 수분을 보충하게 해주어 노폐물 배출을 원활하게 해줘요. 개인 건강 상태에 따라 물을 마시는 양이 다를 수 있지만 평균적으로 하루 동안 약 물 8잔 정도 마시는 것이 좋아요.

단기간에 눈두덩이 살을 빼는 효과를 얻기 위해 물을 너무 많이 마시면 몸 안의 염분 부족 증상 등의 부작용이 생길 수 있어요. 하루에 따뜻한 물 8잔을 마신다면 약 1.5리터의 물을 마시는 것하고 같아요.

건강 상태에 맞는 따뜻한 물을 마시는 것이 눈두덩이 살을 뺄 수 있는  변화를 주는데 도움이 될 수 있어요.

 

블랙 커피

눈두덩이 살 다이어트 식단을 하고 싶다면 설탕 가득한 커피 음료 대신 블랙 커피를 마시세요. 블랙 커피를 마시면 카페인으로 인해 신진 대사를 높여 눈두덩이 살 빼는데 도움이 될 수 있어요.

쓴 맛이 강한 블랙 커피를 마시는 것이 어렵다면 무지방 우유를 약간 첨가하는 것이 좋아요. 설탕 대체제인 알룰로스 또는 스테비아를 조금 넣어 마시는 것도 추천해요.

평소에 습관적으로 설탕이 함유된 탄산 음료, 과일 주스, 에너지 드링크 및 커피 음료를 즐겨 마시고 있다면 중단해야 해요. 달콤한 맛의 음료수에는 많은 양의 설탕이 첨가되어 혈당을 높이고 체지방이 쌓이게 하여 눈두덩이 살이 찔 수 있어요.

 

생과일 주스

눈두덩이 살 다이어트를 위해 생과일 주스를 마시고 있나요? 생과일 주스는 당 함량이 높은 과일을 갈아서 마시기 때문에 혈당을 높이고 체지방을 증가하게 하여 눈두덩이 살 빼는 것을 어렵게 해요.

눈두덩이 살 다이어트 식단에 생과일 주스를 포함하면 안되요. 생과일 주스 대신 과일 껍질채 씹어서 먹는 것이 더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