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리살 빼는 습관 11가지, 운동 없이 살빼기

다리살 빼는 습관은 운동을 따로 하지 않아도 되어요. 생활 습관만 개선하여도 다리살을 운동 없이 충분히 뺄 수 있는 방법이 있어요.

다리살이 있으면 외모에 나쁜 영향을 줄 수 있고 하체비만이 될 수 있기 때문에 다리살을 빼는 습관이 필요해요.

 

다리살 빼는 습관

다리살 빼는 습관을 가지면 날씬한 다리를 만들 수 있고 하체비만에서 탈출할 수 있어요. 다리살이 빠져야 예쁜 다리를 유지할 수 있고 날씬한 하체라인을 가질 수 있어요.

평소에 다리살이 찌지 않게 생활 습관에 변화를 주는 습관이 필요해요. 어떻게 하면 운동 없이 다리살을 뺄 수 있을까요? (1)

 

음식 덜어 먹기

식사량을 정확하게 양을 맞춰서 먹지 않아도 되어요. 다리살 빼는 습관은 식사를 할 때 작은 접시에 음식을 덜어 먹는 것이에요.

작은 접시에 음식을 덜어 먹으면 평소의 식사에서 약 20~30% 정도 덜 먹을 수 있어요. 다리살을 빼고 싶으면 음식을 덜어 먹는 습관이 필요해요.

 

다리 꼬고 앉지 않기

다리살 빼고 싶으면 다리를 꼬고 앉는 습관을 버려야 해요. 다리를 꼬고 오랜 시간 동안 앉아 있으면 다리로 가는 혈액 순환이 원활하지 않아 다리 부종이 생기고 다리살이 찔 수 있어요.

앉을 때는 엉덩이를 최대한 의자에 바짝 붙이고 허리를 곧게 세우세요.

 

TV 보면서 식사 하지 않기

식사를 할 때 TV를 보면서 먹는 습관이 있으면 바로 고쳐야 해요. 무심코 TV를 시청하거나 유튜브, 넷플릭스 등을 보면서 식사를 하게 되면 더 많은 음식을 먹을 수 있어요.

식사를 할 때 오직 음식에만 집중을 하는 습관이 필요해요.

 

다리를 베게 위에 올리고 자기

다리살 빼고 싶으면 다리를 베게 위에 올리고 자는 습관이 필요해요. 다리가 심장보다 높은 곳에 두면 다리살이 빠지고 다리의 부종이 제거되어요.

날씬한 다리를 만들고 싶으면 자기 전에 베게 위에 다리를 올려두세요.

 

물을 많이 마시기

다리살 빼는 습관은 물을 많이 마시는 것이에요. 물을 많이 마셔야 혈액 순환이 원활하게 되어 다리살이 운동 없이 빠질 수 있어요.

물을 한 번에 많이 마시지 말고 천천히 조금씩 자주 마시는 것이 좋아요. 물을 마시면 신진 대사를 올리고 다이어트로 인한 변비를 해결하는데 도움이 되어요.

 

음식을 짜게 먹지 않기

다리살 빼고 싶으면 음식을 싱겁게 먹어야 해요. 음식을 짜게 먹는 습관은 다리살을 더 많이 찌게 할 수 있어요.

몸 안에 나트륨 함량이 높아질 수록 몸의 붓기 현상이 심해지고 다리살이 더 많이 찔 수 있어요. 가급적 찌개, 젓갈, 국, 탕 같은 음식을 먹을 때는 건더기만 먹는 것이 좋아요.

 

천천히 식사하기

식사를 빨리 먹게 되면 위에서 포만감이 적고 더 많은 음식을 먹을 수 있어요. 식사를 천천히 하는 것이 다리살 빼는 습관이에요.

식사를 천천히 하면 위에서 포만감이 크게 와서 음식을 적게 먹을 수 있어요. 식사를 최소 20분에서 30분 정도 천천히 하는 습관이 다리살 뺄 수 있어요.

 

칼로리 낮은 간식 챙겨 먹기

식사 시간 사이에 배가 고프다고 해서 아무 간식이나 먹으면 안돼요. 칼로리 낮은 간식을 챙겨 먹는 것이 다리살 빼는 습관이에요.

칼로리 낮은 간식은 여러가지가 있어요. 오이, 당근, 셀러리, 양상추, 키위, 사과 등이 좋고 한 줌의 견과류를 챙겨 먹는 것도 필요해요.

 

아메리카노 마시기

식사 후에 달콤한 과일 주스, 탄산 음료가 마시고 싶으면 다리살을 빼기 위해 아메리카노를 마시는 습관이 필요해요. 과일 주스, 탄산 음료는 다량의 설탕이 첨가되어 다리살이 금방 찔 수 있어요.

칼로리는 매우 낮고 마셔도 다리살이 찌지 않는 아메리카노를 마시는 것이 더 좋아요.

 

활동량 늘리기

다리살 빼고 싶으면 활동량을 늘리는 습관이 필요해요. 활동량을 늘릴 수록 신진대사가 올라가고 칼로리를 더 많이 태워서 다리살이 더 잘 빠질 수 있어요.

운동하는 시간이 부족하다면 하루에 최대 만 보까지 걷는 습관이 필요해요. 그리고 몸을 자주 움직여서 활동량을 늘려야 해요.

 

다리 마사지 해주기

다이어트 만으로 다리살 빼는 것이 어려울 수 있어요. 다리 마사지를 해주는 것이 다리살을 더 많이 빼는 습관이에요.

뭉쳐 있는 다리살을 폼롤러로 자극을 주세요. 폼롤러로 다리 마사지를 해주는 것이 손으로 하는 것보다 더 효과적으로 다리살을 뺄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