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 저녁 메뉴 추천 8가지 맛있게 만들어주세요

균형잡힌 식단으로 자녀의 건강을 위해 아이들 저녁 메뉴 추천 합니다. 아이들 저녁 메뉴를 고민하다 보면 매일 고기와 야채가 빠지지 않습니다.

간단히 먹을 것 위주로 아이들 저녁 메뉴를 준비하세요. 엄마가 제대로 챙겨줄 수 있는 저녁 메뉴는 우리 아이들이 항상 좋아합니다.

 

아이들 저녁 메뉴 추천 합니다

우리 자녀가 맛있게 먹는 아이들 저녁 메뉴 추천 합니다. 아이들이 좋아할 식재료로 쉽게 만들 수 있으며 메인 메뉴 및 반찬으로도 인기가 많습니다. (1)

저녁 식사로 우리 아이들에게 무엇을 먹여야 할지 고민을 할 필요가 없습니다. 요리하는 시간도 줄일 수 있고 매일 다양한 저녁 메뉴로 아이들에게 즐거움을 주세요.

 

소고기 장조림

소고기 장조림을 아이들 저녁 메뉴 추천 합니다. 성장기 우리 아이들에게 소고기 장조림만큼 좋은 저녁 메뉴가 없습니다.

소고기 장조림은 언제 먹어도 맛이 좋은 반찬으로 좋고 따뜻하게 데워주면 우리 아이들이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소고기 장조림의 하얀 기름을 제거하기 위해서는 기름 알갱이가 생길 때마다 바로바로 없애주는 것이 좋습니다.

소고기를 미리 핏물을 제거한 후 국물을 넉넉히 만들어서 삶아주세요. 소고기 장조림은 순 살코기로만 만들기 때문에 밥하고 비벼 먹으면 우리 아이들이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고구마 간장 닭구이

아이들 뿐만 아니라 어른들도 좋아하는 고구마 간장 닭구이를 아이들 저녁 메뉴 추천 합니다. 고구마 간장 닭구이는 다른 반찬 없어도 밥 한그릇을 먹을 수 있습니다.

달콤하고 짭조롬한 고구마 간장 닭구이를 어렵지 않게 만들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닭을 대충 삶아서 찬물에 행군 후 냉장고에 있는 모든 야채를 간장 양념장을 넣고 졸이기만 하면 됩니다.

고구마가 으깨지지 않고 색이 잘 나올 정도로 잘 졸여주기만 하면 됩니다. 맵지 않고 달콤한 맛이 나기 때문에 우리 아이들이 고구마 간장 닭구이를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소고기 카레

야채를 싫어하는 우리 아이들에게 소고기 카레를 아이들 저녁 메뉴 추천 합니다. 소고기 카레는 다양한 야채를 함께 넣어 먹기 때문에 야채를 싫어하는 우리 아이들이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모든 음식을 골고루 먹어야 하는 성장기 우리 아이들에게 소고기 카레를 추천합니다. 야채를 오래 끓인 후 갈아주고 소고기 카레를 만들어도 좋습니다.

야채를 볶을 때 버터를 넣으면 더욱 맛있는 소고기 카레를 만들 수 있습니다. 소고기 카레는 단백질, 탄수화물 및 식이 섬유까지 한 번에 섭취할 수 있기 때문에 아이들 저녁 메뉴 추천 합니다.

 

소고기 잡채

아이들이 좋아하는 소고기가 듬뿍 들어 있는 소고기 잡채를 아이들 저녁 메뉴 추천 합니다. 소고기 잡채는 손이 많이 가는 음식 중 하나 이지만 한 번 만들면 두고두고 먹을 수 있는 반찬입니다.

소고기 잡채를 만들기 위해 당면을 미리 볶거나 야채를 따로 볶아서 요리하는 시간을 길게 할 필요가 없습니다. 미리 다듬어 놓은 야채를 후라이팬에 모두 넣고 볶으세요.

물에 불린 당면을 넣고 간장, 설탕, 참기름 및 깨소금만 넣고 볶으면 맛있는 소고기 잡채가 완성됩니다. 야채를 얇게 썰어서 야채를 싫어하는 우리 아이들이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마약 김밥

주말 저녁 메뉴로 마약 김밥을 우리 아이들과 함께 만들어 먹으면 좋습니다. 마약 김밥은 많은 재료가 들어가지 않아도 맛있고 아이들이 바로 싸서 바로 먹을 수 있습니다.

우리 아이들이 밥을 많이 먹지 않아 걱정이 된다면 마약 김밥을 아이들 저녁 메뉴 추천 합니다. 마약 김밥은 만들어서 바로 먹기 때문에 다른 반찬 필요 없이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햄, 당근, 어묵, 계란 및 치즈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마약 김밥 재료를 만드세요. 김에 밥을 펴주고 아이들이 좋아하는 재료를 넣어 바로 만들어 먹으면 됩니다.

 

두부 동그랑땡

두부 동그랑땡을 아이들 저녁 메뉴 추천 합니다. 두부 동그랑땡을 만들어서 냉동실에 보관하면 아이들이 먹고 싶을 때마다 간편하게 반찬으로 만들어 줄 수 있습니다.

냉장고에 있는 모든 야채를 사용하여 두부 동그랑땡을 만드세요. 두부 동그랑땡에 소고기, 돼지고기 및 참치 통조림을 넣어서 만들 수 있습니다.

두부 동그랑땡에 밀가루를 많이 넣으면 맛이 떨어질 수 있기 때문에 주의해야 하고 계란물을 듬뿍 담아서 구우면 더욱 부드럽고 고소한 동그랑땡을 만들 수 있습니다.

 

폭탄 계란찜

오늘 저녁에 무엇을 먹어야할지 고민이라면 폭탄 계란찜을 아이들 저녁 메뉴 추천합니다. 아이들 반찬으로 좋으며 호불호 없는 반찬 중 하나인 폭탄 계란찜은 언제 먹어도 맛있습니다.

고깃집에 가면 폭탄처럼 솟아 오른 계란찜을 어떻게 만들어야 할지 고민하지 않아도 됩니다. 폭탄 계란찜을 만드는 방법은 간단하며 깊이가 있는 뚝배기로 만들 수 있습니다.

뚝배기 바닥이 타지 않게 키친타월을 사용하여 기름을 발라주고 계란 6개를 잘 풀어서 소금, 후추를 넣어주고 간을 해준 후 뚝배기에 넣으세요. 약간의 물을 넣어 잘 섞어준 후 중불에서 저어가면서 익혀주세요.

어느정도 뭉글하게 익어가면 약불로 한 후 높이가 있는 뚜껑을 덮어주세요. 계란찜이 익어가는 냄새가 나면 뚜껑을 열어 아래에 한번씩 들썩들썩하여 물기가 내려가게 해주세요.

 

진미채 볶음

달콤하고 고소한 맛이 좋은 진미채 볶음을 아이들 저녁 메뉴 추천 합니다. 진미채 볶음은 한 번 만들고 나면 오래동안 먹을 수 있는 반찬입니다.

아이들은 매운 맛을 싫어하기 때문에 간장으로 진미채 볶음을 만드는 것이 좋습니다. 우리 아이들이 좋아하는 달콤한 맛을 내기 위해서 조청을 넣으면 좋고 약간의 마요네즈를 넣으면 더욱 고소한 맛을 낼 수 있습니다.

진미채 볶음을 후라이팬에 볶으면 단단해질 수 있기 때문에 양념을 한 후 1시간 정도 재워두면 부드러운 식감을 만들 수 있습니다. 마요네즈의 느끼한 맛을 없애고 싶다면 마늘 다진 것을 약간만 넣으세요.

 

건강한 체중 감량을 위한 더 많은 다이어트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