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 여백 줄이기 10가지, 갸름한 얼굴 만들기

얼굴 여백 줄이기 방법은 어렵지 않고 누구나 쉽게 할 수 있어요. 얼굴살을 빼고 여백을 주기 위해서는 철저한 식이 요법과 운동을 해야 해요.

다이어트를 하는 것이 얼굴살을 빼서 갸름하게 만들고 여백을 줄 수 있어요. 얼굴에 여백을 주는 것은 뱃살 빼는 것보다 더 빠른 것이 장점이에요.

 

얼굴 여백 줄이기

얼굴 여백 줄이기 방법은 지속할 수 있는 다이어트를 하는 것이에요. 얼굴살은 다이어트를 하면 쉽게 뺄 수 있는 신체 부위에요.

뱃살보다 더 잘 빠지고 약간의 노력 만으로 갸름한 얼굴형을 만들 수 있어요. 매일 스팀타월을 해서 얼굴의 혈액 순환을 좋게 하고 얼굴 마사지를 하여 얼굴에 있는 살을 빼고 여백을 줄이세요. (1)

 

매일 스팀타월 하기

매일 스팀타월을 해서 얼굴의 혈액 순환을 좋게 하고 뭉친 얼굴 근육을 풀어주세요. 매일 스팀타월을 꾸준히 하는 것이 얼굴 여백 줄이기 방법이에요.

스팀타월을 따뜻하게 해서 얼굴에 두면 얼굴의 혈액 순환이 좋아져서 얼굴에 살이 빠지기 시작해요. 얼굴에 여백을 줄이고 싶다면 스팀타월 하는 것을 추천해요.

 

얼굴 운동 하기

얼굴 여백 줄이기 방법은 자기 전에 얼굴 운동을 하는 것이에요. 얼굴 운동을 하면 얼굴살을 빼고 여백을 줄이는데 효과적이에요.

긴장되고 경직된 얼굴 근육을 얼굴 운동을 해서 풀어주세요. 얼굴살이 쳐지고 턱살이 있어 고민이라면 얼굴 운동이 도움 될 수 있어요.

얼굴 운동하는 방법은 아래의 동영상을 보고 따라하면 되어요.

 

 

얼굴 마사지 하기

얼굴 마사지를 하는 것이 얼굴 여백 줄이기 방법이에요. 얼굴 마사지를 하면 얼굴살과 턱살이 빠지고 얼굴형을 갸름하게 만들 수 있어요.

얼굴 마사지는 긴장된 얼굴 근육을 이완 시키고 주름을 방지하여 노화를 지연 시키는데 도움이 되어요. 얼굴 마사지는 장소와 상관 없이 어느 곳에서도 쉽게 할 수 있어요.

얼굴 마사지 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아요.

  • 입 안에 공기를 불어 넣어 두 뺨을 크게 부풀리세요.
  • 입 안의 공기를 좌우로 번갈아 가면서 밀어 내세요.
  • 입술을 모으고 미소를 크게 지으세요. 위 아래의 입술은 치아로 누르고 있으세요.
  • 이 동작을 최대 8회까지 반복을 해주세요.

 

앉는 자세 신경쓰기

오랜 시간 동안 앉아서 일을 하거나 공부를 할 때는 앉은 자세에 신경을 써야 해요. 장시간동안 고개를 숙이고 있으면 얼굴살이 밑으로 내려가 얼굴살이 쳐져 보일 수 있어요.

그리고 앉는 자세가 올바르지 않으면 척추에 뒤틀림이 생겨 얼굴형 좌우가 틀려질 수 있어요. 앉는 자세에 신경을 쓰고 수시로 일어나서 스트레칭을 해야 해요.

 

물 마시기

얼굴 여백 줄이기 방법은 물을 마시는 것이에요. 물을 마셔야 신진 대사를 높여 얼굴살을 빼서 갸름한 얼굴형을 만들 수 있어요.

얼굴에 여백을 주고 싶으면 수시로 물을 마시세요. 아침 공복에 마시는 물 한잔은 하루를 생활하는데 활력을 가져다 줄 수 있어요.

 

술과 안주를 함께 먹지 않기

술과 안주를 함께 먹지 않는 것이 얼굴 여백 줄이기 방법이에요. 칼로리 높은 술과 안주를 함께 먹으면 하루에 필요한 칼로리를 가볍게 초과 할 수 있어요.

회사 생활을 하면서 술자리를 피할 수 없으면 술과 안주를 함께 먹지 마세요. 술을 마실 때는 가급적을 물을 많이 마셔서 몸에 남아 있는 알코올을 배출하는 것이 좋아요.

안주는 칼로리가 매우 높은 튀긴 음식, 맵고 짠 음식 대신 과일 샐러드, 마른 오징어 등과 같은 안주가 괜찮아요.

 

꾸준히 운동 하기

얼굴에 여백을 주고 싶으면 꾸준히 운동하는 것이에요. 운동을 꾸준히 해야 체지방을 빼고 얼굴살이 빠져서 갸름한 얼굴을 만들 수 있어요.

얼굴에 여백을 주고 갸름한 얼굴형을 만들기 위해서는 나에게 맞는 운동을 선택해서 땀이 날 정도로 해주세요. 가볍게 조깅을 해도 좋고 헬스장에서 근력 운동을 하는 것도 추천해요.

 

짠 음식 먹지 않기

한국인이 즐겨 먹는 찌개, 국, 조림, 장아찌, 젓갈, 김치 등은 간장, 소금, 조미료가 많이 사용되어 나트륨 함량이 높아요. 나트륨 함량이 높은 짠 음식을 먹으면 몸에 남아 있는 수분과 노폐물이 배출 되지 않아요.

몸에 수분과 노폐물이 배출 되지 않으면 얼굴에 부종이 생겨요. 얼굴에 여백을 주고 싶으면 짠 음식을 피하고 음식을 싱겁게 먹는 습관이 필요해요.

 

수면 자세 바꾸기

옆으로 누워서 자게 되면 얼굴이 베게에 눌려서 얼굴이 부어 보일 수 있어요. 얼굴의 여백을 주는 방법은 똑바로 누워서 자는 수면 습관이에요.

엎드려 자거나 옆으로 누워서 자는 것보다 똑바로 누워서 자야 얼굴이 붓는 현상을 예방할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