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체비만 바지 고르는 방법 10가지 추천

체형별로 하체비만 바지 고르는 방법을 소개할게요. 하체비만이면 바지를 입을 때 예쁘게 코디를 하는 것이 어려울 수 있어요.

다음과 같은 방법을 이용하면 체형별로 하체비만 바지를 입을 때 도움이 되고 코디를 하는 것이 쉬워져요.

 

하체비만 바지

하체비만이면 바지를 고르는 것이 어렵고 예쁘게 코디를 하는 시간이 오래 걸릴 수 있어요. 하체비만을 탈출하기 위해서는 다이어트를 해야 하지만 급할 때는 하체비만에 맞는 바지를 고르는 것이 중요해요.

나에게 맞는 하체비만에 적당한 바지 고르는 방법은 다음과 같아요. (1)

 

나의 체형을 알기

나의 체형을 아는 것이 하체비만 바지 코디하는 것이 쉬워져요. 사람마다 엉덩이 살, 허벅지 살, 종아리 살 등이 모두 다를 수 있기 때문에 나의 체형을 잘 알아야 바지를 고르고 코디 하는 것이 쉬워져요.

줄자를 이용해서 엉덩이, 허벅지, 종아리를 측정해서 나에게 맞는 바지를 선택할 수 있어요. 나의 체형을 알면 하체비만인 동안 바지를 고르는 것이 도움 되어요.

 

허벅지가 두꺼운 하체비만

허벅지가 두꺼운 하체비만 바지 고르는 방법은 밝은 색의 바지를 입어야 해요. 어두운 색의 바지를 입으면 오히려 하체비만이 더 잘 보일 수 있기 때문이에요.

그리고 하체비만이면 상의를 입을 때 브이넥 셔츠를 입어서 사람들의 시선이 상체로 가게 하고 하체로 가지 않게 하는 것이 좋아요. 그리고 허벅지가 두꺼운 하체비만은 바지를 입을 때 허벅지가 여유 있는 바지를 입는 것이 좋아요. 허벅지가 두꺼운 여성인 경우 허벅지 노출이 적은 스커트를 입는 것을 추천해요.

 

엉덩이가 큰 하체비만

엉덩이 살이 많아서 엉덩이가 큰 하체비만 바지 고르는 방법은 허리 라인을 조이는 바지를 고르면 안돼요. 엉덩이에 꽉 껴서 허리 라인을 억지로 만드는 바지보다 자연스럽게 엉덩이를 더 돋보이게 하는 바지를 고르는 것이 나아요.

그리고 상의는 브이넥으로 된 옷을 입어서 사람들의 시선이 하체가 아니라 상체로 갈 수 있게 하면 좋아요. 엉덩이가 큰 하체비만인 경우에 자연스러운 H라인을 만드는 바지를 입어야 해요.

 

하체비만 탈출하기

하체비만 바지를 더 쉽게 고르기 위해서는 다이어트를 해서 하체비만을 탈출해야 해요. 하체비만에서 탈출하면 날씬한 다리 라인을 만들 수 있고 바지를 고르는 것이 더 쉬워져요.

다양한 바지를 고를 수 있고 코디를 하는 것이 쉬워지기 때문에 다이어트를 해서 하체비만에서 탈출 하세요. 내 건강 상태에 맞는 식이 요법과 운동을 꾸준히 하면 하체비만에서 탈출이 가능해요.

 

식이 요법 하기

하체비만 바지 고르는 것이 더 쉽게 하기 위해서는 식이 요법을 해야 해요. 식이 요법을 하면 하체비만에서 탈출할 수 있어 더 쉽게 원하는 바지를 입을 수 있어요.

운동 만으로는 하체비만을 탈출하기 어렵기 때문에 내 몸에 맞는 식이 요법을 꾸준히 하는 것이 중요해요. 입고 싶은 바지가 맞지 않는다면 식이 요법을 해서 하체비만을 탈출하세요.

 

허벅지 살 빼기

허벅지에 살이 많으면 하체비만일 경우가 높아요. 허벅지 살이 있으면 원하는 바지가 맞지 않아 어려울 수 있어요.

하체비만인 경우 허벅지 살을 다이어트 해서 빼야 해요. 식이 요법, 허벅지 살 빼기 운동을 해서 날씬한 허벅지를 만들면 하체비만에서 탈출하여 입고 싶은 바지를 입을 수 있어요.

 

다리 마사지 하기

하체비만인 경우 입고 싶은 바지가 있으면 다리 마사지를 해서 하체비만을 탈출 해야 해요. 하체비만이면서 원하는 바지를 모두 입을 수는 없어요.

다리 마사지를 꾸준히 해주면 하체에 몰려 있는 혈액을 온 몸에 골고루 순환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어요. 폼롤러로 열심히 다리 마사지를 해주면 손으로 하는 것보다 더 쉽게 하체비만에서 탈출이 가능해요.

 

허벅지 마사지 하기

하체비만이면 허벅지 마사지를 꾸준히 해주면 날씬한 다리를 만들 수 있어요. 입고 싶은 바지가 허벅지 때문에 들어가지 않는다면 다이어트 해서 하체비만에서 탈출을 하는 것이 좋아요.

하체비만에서 탈출하면 날씬한 허벅지를 가질 수 있고 입고 싶은 바지를 마음껏 입고 코디를 할 수 있어요. 폼롤러를 이용해서 허벅지 마사지를 하거나 마사지 기구를 이용해서도 할 수 있어요.

 

족욕 하기

족욕을 하면 하체비만에서 탈출하고 입고 싶은 바지를 입을 수 있어요. 족욕을 하면 하체에 몰려 있는 살을 빼주고 혈액 순환을 좋게 해줘요.

저녁에 족욕을 하면 하루 동안의 피로와 스트레스를 풀 수 있어요. 수면에 도움이 되고 하체비만 탈출하는데 좋은 족욕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