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벅지 살 빼기 12가지 방법, 쉽게 시작하기

단기간에 허벅지 살 빼기 방법이 있어요. 허벅지 살이 잘 빠지지 않는다면 다음과 같은 방법을 시도할 필요가 있어요.

허벅지 살을 빼는 것은 단기간에도 충분히 가능하며 조금만의 노력으로 날씬한 하체 라인을 만들 수 있어요.

 

허벅지 살 빼기

단기간에 허벅지 살 빼기 위해서는 식단과 운동을 필수로 해야 해요. 허벅지 살 빼는 방법을 지속적으로 따라 해야 단기간에 허벅지 살을 뺄 수 있어요.

평소에 허벅지 살이 찌지 않는 생활 습관에 변화를 주어야 더 빨리 허벅지 살 빼는데 도움이 되어요. (1)

 

간식 먹지 않기

허벅지 살 빼기 방법은 간식을 먹지 않는 것이에요. 가급적 간식을 먹지 않는 것이 잉여 칼로리 섭취를 줄여서 허벅지 살 빼는데 도움이 되기 때문이에요.

식사 시간 중간 사이에 배가 고프다고 과자, 케이크, 아이스크림, 라면 등의 기타 칼로리 높은 간식을 먹으면 허벅지 살이 쉽게 쪄요.

 

접시에 덜어 먹기

단기간에 허벅지 살 빼기 방법은 음식을 접시에 덜어 먹는 것이에요. 접시에 음식을 조금씩 담고 천천히 식사를 하세요.

접시에 음식을 덜어 먹으면 식사량을 줄일 수 있고 식사 시간을 빨리 끝내지 않게 하는데 도움이 되어요.

 

식사를 천천히 하기

단기간에 허벅지 살 빼기 방법은 식사를 천천히 하는 것이에요. 식사를 천천히 하는 것이 포만감을 크게 유지하고 배고픔을 줄여줘서 음식을 적게 먹는 효과가 있어요.

식사를 최소 20분에서 30분 정도로 하는 것이 좋고 가급적 오래 씹어 먹을 수록 포만감이 더 커져요.

 

식사에 집중하기

식사를 하는 동안 넷플릭스, 유튜브, 디즈니 플러스, 왓챠 등 OTT 또는 TV를 보면서 하시나요? 식사에 집중하지 않으면 더 많은 음식을 먹을 가능성이 높아져요.

식사를 할 때는 오직 식사에만 집중하는 것이 음식 섭취량을 줄일 수 있어요.

 

물 많이 마시기

단기간에 허벅지 살 빼는 방법은 물을 많이 마시는 것이에요. 물을 많이 마실 수록 신진 대사가 올라가고 혈액 순환이 원활하게 되어서 허벅지 살 빼는데 도움이 되어요.

물을 자주 마시도록 노력하는 습관이 허벅지 살을 빨리 빼는 방법이에요.

 

음식을 가급적 싱겁게 먹기

음식을 가급적 싱겁게 먹는 것이 단기간에 허벅지 살 빼는 방법이에요. 음식을 짜게 먹으면 허벅지 살이 더 쪄 보일 수 있고 다리 부종이 생길 수 있기 때문이에요.

다리 부종을 예방하고 허벅지 살을 빼고 싶으면 국, 찌개, 김치, 젓갈, 장아찌 등 소금 섭취에 주의하세요.

 

다리 마사지 해주기

운동, 다이어트 식단만으로 허벅지 살을 빼는 것이 어려울 수 있어요. 단기간에 허벅지 살 빼는 방법은 매일 다리 마사지를 꾸준히 해주는 것이에요.

다리 마사지 관련된 동영상은 유튜브에 많이 있어요. 다리 마사지를 할 때 폼롤러를 이용해서 하면 더 효과적으로 다리 마사지를 할 수 있어요.

 

빠르게 걷기

단기간에 허벅지 살 빼는 방법은 빠르게 걷기를 하는 것이에요. 땀이 날 정도의 속도로 빠르게 걷기를 꾸준히 해주면 허벅지 살을 빼는데 효과적이에요.

빠르게 걷기는 가장 안전하게 운동할 수 있는 방법이고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는 허벅지 살 빼기 방법이에요.

 

원 레그 데드리프트

원 레그 데드리프트를 허벅지 살 빼는데 효과적인 운동이에요. 원 레그 데드리프트는 허벅지 살을 빼주고 허벅지 근육을 단련 시켜주는데 좋은 운동이에요.

원 레그 데드리프트를 꾸준히 하면 허벅지 살을 단기간에 빼는데 도움이 되고 하체 근육을 탄력 있게 해서 날씬한 하체를 만들어 줘요.

 

맨몸 런지

맨몸 런지를 꾸준히 해주면 허벅지 살을 단기간에 빼는데 효과적이에요. 맨몸 런지는 본인의 체중을 이용하는 운동이고 허벅지, 종아리, 엉덩이, 뱃살까지 빼주는데 도움이 되어요.

허리 코어를 단련 시켜주고 허벅지 살을 빨리 빼주는 맨몸 런지를 꾸준히 해주세요.

 

맨몸 스쿼트

맨몸 스쿼트를 해주는 것이 단기간에 허벅지 살 빼는 방법이에요. 맨몸 스쿼트는 허벅지 살을 빼주고 허벅지 근육을 단련 시켜줘서 날씬한 하체를 만드는데 효과적이에요.

맨몸 스쿼트는 쉽게 따라 할 수 있고 본인의 체중을 이용하기 때문에 부상의 위험이 적어요.

 

사이드 런지

인기 있는 허벅지 살 빼는 운동으로 사이드 런지를 추천해요. 사이드 런지는 맨몸으로 충분히 할 수 있고 유산소 운동과 근력 운동의 효과가 동시에 있어요.

사이드 런지를 꾸준히 해주면 허벅지 살을 빼주고 힙업의 효과까지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