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얼굴변화 주는 방법 7가지 알려드립니다

이번 글은 다이어트 얼굴변화를 주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몸의 특정부위를 다이어트 하여 살을 빼는 것은 쉽지가 않습니다. 다이어트 얼굴변화를 주기 위해서는 생활 습관 변화 및 많은 노력을 해야 합니다.

계란형 얼굴로 만들기 위해서는 몸의 체지방을 태워야하고 얼굴살 빼는 운동을 하는 것이 도움 될 수 있습니다. 이 글에서 건강하게 체중 감량을 하여 다이어트 얼굴변화에 대한 방법을 확인하십시오.

 

나트륨 섭취 줄이십시오

나트륨 섭취를 줄이는 것은 다이어트 얼굴변화를 주는 방법 중 하나 입니다. 저녁에 나트륨이 많은 음식을 먹고 난 후 다음날 아침에 얼굴과 몸이 부어 있는 경험이 있으실 것입니다. 나트륨은 몸의 남은 수분을 배출하지 않고 보유하는 특성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얼굴과 몸이 부어 있을 수 있습니다. (출처)

최근 연구에 따르면 평소에 나트륨이 많은 음식을 먹을 수록 몸에서는 더 많은 수분을 배출하지 않고 보유하게 됩니다. 그리고 소금 섭취에 민감한 사람들은 얼굴과 몸이 더 자주 부을 수 있습니다. (출처)

나트륨 함량이 높은 음식은 가공 식품, 인스턴트 푸드, 패스트 푸드 및 외식 등에 많이 있습니다. 다이어트 얼굴변화를 주기 위해서는 다이어트 식단에 나트륨이 많은 음식을 제외하는 것이 좋습니다. 분명 나트륨 섭취는 몸에 필요하지만 너무 많은 나트륨 섭취는 얼굴과 몸이 붓는 부작용이 생길 수 있습니다.

 

술은 마시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한 잔의 술은 기분을 좋게 만들고 스트레스를 해소해주며 혈액 순환을 좋게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술을 자주 마시게 되면 몸에 체지방이 쉽게 증가하여 뱃살과 얼굴살이 생길 수 있습니다. 그 이유는 대부분의 술은 몸에 필요한 영양소는 거의 없으며 칼로리가 매우 높기 때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술을 마실 수록 뱃살과 체중이 증가할 위험이 높게 됩니다. (출처)

다이어트 하는 동안 술을 마시지 않는 것이 다이어트 얼굴변화에 좋은 방법 중 하나 입니다. 만약 술을 마시게 된다면 성인 남성의 경우에는 최대 2잔, 성인 여성의 경우는 1잔 정도를 권장합니다. (출처)

 

몸에 수분을 공급하십시오

다이어트 얼굴변화를 주기 위해서는 몸에 수분을 공급해야 합니다. 최근 연구에 따르면 몸에 수분이 공급될 수록 기분이 좋아지고 체중 감량 다이어트 효과까지 있다고 하였습니다. 그리고 아침 식사 전에 마시는 한 잔의 물은 체지방을 평균적으로 13% 줄여주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또 다른 연구에 따르면 물을 마실 수록 신진 대사를 일시적으로 높여주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효과적인 다이어트 얼굴변화를 주는 방법으로 물을 마시십시오. 물을 마시는 것은 하루에 연소시키는 칼로리양을 증가시키고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됩니다. (출처)

그리고 저녁에 나트륨 많은 음식을 먹고 난 후 물을 마시면 몸의 나트륨 배출을 도와주고 몸과 얼굴 붓기를 줄여주는 효과까지 있습니다. (출처)

 

잠을 충분히 자는 것이 좋습니다

잠을 충분하지 않다면 체중이 증가하거나 얼굴이 붓는 현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잠을 충분히 자는 것은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되는 다이어트 방법 중 하나 입니다. 잠이 부족하면 스트레스 호르몬이 증가하여 체중 감량이 어려운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출처)

최근 연구에 따르면 잠이 부족할 수록 코티솔 수치가 높아지기 때문에 식욕이 증가하여 더 많은 음식을 먹는 다고 하였습니다. 그리고 신진 대사에 변화를 일으켜 몸에 체지방이 더 쉽게 증가하게 한다고 나타났습니다. (출처)

다이어트 얼굴변화를 주는 방법으로 잠을 충분히 자는 것이 도움 됩니다. 수면의 질이 좋을 수록 다이어트에 성공 할 수 있다고 하였습니다. 그러나 잠이 부족할 수록 스트레스가 증가하여 음식을 더 많이 섭취하고 체중이 증가하여 다이어트에 실패한다고 하였습니다. (출처)

효과적인 체중 감량 및 다이어트 얼굴변화를 원한다면 하루에 7~8시간의 잠을 충분히 자는 것이 중요합니다.

 

유산소 운동을 하십시오

유산소 운동은 다이어트 하는데 필요한 방법 중 하나 입니다. 유산소 운동은 다이어트에 효과적이고 얼굴살을 빼는데 도움이 됩니다. 그리고 유산소 운동은 심장 건강 및 폐 건강에 도움이 되며, 활동하는 모든 신체 부분을 관여합니다. 다이어트 얼굴변화를 주기 위해서는 유산소 운동을 하십시오.

최근 연구에 따르면 유산소 운동을 꾸준히 한다면 체지방을 지속적으로 태워주고 칼로리 소모량을 증가 시키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효과적인 체중 감량을 원한다면 유산소 운동을 해야 도움이 된다고 연구 결과에 발표되었습니다. (출처)

유산소 운동을 효과적으로 하기 위해서는 주5일 30~60분 정도 중간 강도로 실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유산소 운동 종류는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걷기, 빠르게 걷기, 조깅, 달리기, 수영, 등산, 자전거 타기 및 에어로빅 등이 있습니다.

 

다이어트 얼굴변화를 주는 건강한 식단

다이어트 얼굴변화에 도움이 되는 식단을 알려드립니다. 몸의 체지방이 태워지면 자연스럽게 얼굴살이 빠지게 될 수 있습니다. 다이어트 얼굴변화에 가장 좋은 방법은 건강한 식단을 계획해야 합니다.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건강한 식단을 계획하는데 좋은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나트륨이 많은 음식을 식단에서 제외하십시오.
  • 가공 식품, 패스트푸드, 인스턴트 푸드 섭취를 줄이십시오.
  • 튀김 음식은 체중을 증가 시킵니다.
  • 설탕이 들어 있는 음식은 칼로리가 높아 체중을 증가 시킵니다.
  • 정제되지 않은 탄수화물 음식을 선택하십시오.
  • 신선한 채소로 다이어트 식단을 구성하십시오. 채소는 칼로리가 매우 낮은 다이어트 음식입니다.
  • 당 함량이 적은 과일을 다이어트 식단에 추가하십시오.
  • 저지방 또는 무지방 우유를 선택하십시오.
  • 올리브 오일, 아보카도, 견과류와 같은 건강한 지방을 섭취하십시오.

체지방이 제거될 수록 체중이 줄어들고 얼굴살이 빠지게 됩니다. 다이어트 효과를 얻기 원한다면 건강한 식단으로 하루 3번 식사를 하고 운동을 병행해야 합니다. 그리고 근력 운동을 하여 근육 생성 및 유지를 시켜야 합니다.

 

다이어트 얼굴변화 운동을 시작 하십시오

다이어트 얼굴변화 및 얼굴살 빼는 운동이 있습니다. 얼굴 운동은 얼굴살을 빼주는데 도움이 되고 얼굴 라인을 만들어 주는데 좋습니다. 그리고 얼굴 운동을 꾸준히 할 수록 주름을 방지해주고 얼굴 근육 스트레스 완화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출처)

평소 생활 습관으로 얼굴 운동을 실행하십시오. 얼굴 운동을 꾸준히 하면 얼굴 라인과 턱 살을 빼주는 방법 중 하나 입니다. 초보자가 쉽게 할 수 있는 얼굴 운동으로 입안에 공기를 가득 채우십시오. 입안의 공기를 두 뺨에 번갈아가면서 밀어내십시오. 이 동작으로 10~20회 반복하십시오. 얼굴 운동을 하면 할수록 얼굴 톤을 밝게 해주고 근육 라인을 다듬어 줍니다. (출처)

최근 연구에 따르면 2개월 동안 하루에 2번 얼굴 운동을 하는 것은 노화를 예방해주고 젊은 얼굴을 만들어 준다고 하였습니다. (출처)

 

결론

다이어트 얼굴변화를 주는 방법은 생각보다 어렵지 않을 수 있습니다. 평소 생활 습관으로 건강한 다이어트 식단을 계획하고 운동을 시작하십시오. 식단과 운동이 병행되어 다이어트에 성공 할 수록 얼굴 라인이 만들어집니다.

신체의 특정부위만 살을 뺄 수가 없습니다. 전체적인 체중 감량이 되어야 얼굴 살이 빠질 수 있습니다.

 

건강한 체중 감량을 위한 더 많은 다이어트 방법 아이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