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주 15kg 다이어트 성공하는 방법 10가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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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글은 3주 15kg 다이어트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3주 15kg 살빼는 것은 결코 쉽지가 않습니다. 단기간에 체중을 감량하는 다이어트 방법은 초보자에게 다이어트에 대한 동기 부여를 주는데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단기간에 체중 감량을 해야 하기 때문에 생활 습관의 큰 변화를 주어야 다이어트 성공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분명 3주 15kg 다이어트 하는 것은 무리하게 살을 빼는 것이기 때문에 건강에 해로울 수 있습니다. 그리고 짧은 기간에 잠깐 하는 것은 다이어트 동기를 부여할 수 있지만, 장기간으로 하는 것은 결코 권장하지 않습니다.

본인이 목표로 한 체중을 줄이기 위해 짧은 기간 최대한 효율적으로 다이어트 할 수 있는 계획을 세워야 합니다. 주로 단기간에 3주 15kg 다이어트가 필요한 사람들은 웨딩 촬영, 결혼식 또는 프로필 사진이 필요할 경우입니다. 단기간에 3주 15kg 다이어트를 목표로 하는 것은 동기 부여와 자신감을 가져다 주는 장점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장기간으로 3주 15kg 다이어트 방법을 계획하는 것을 주의해야 합니다. 특히 건강에 문제가 있거나 기존의 질병이 있는 경우 반드시 의사와 상담을 한 후 단기간 다이어트를 할 지 결정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간헐적 단식을 시작하세요

3주 15kg 다이어트를 하기 위해서는 간헐적 단식을 시작해야 합니다. 여러 연구에 따르면 간헐적 단신은 체지방을 태워 체중을 줄이는데 효과적으로 나타났습니다. (출처)

간헐적 단식이 모든 사람에게 적합하지는 않습니다. 본인의 건강 상태와 식습관을 고려하여 계획을 해야 합니다. 그리고 무리한 간헐적 단식은 신진 대사 저하와 요요 현상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장기간으로 하는 것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단백질 음식을 섭취해야 합니다

3주 15kg 살빼는 다이어트를 하기 위해서는 단백질 음식을 더 많이 먹어야 합니다. 단백질 음식은 포만감을 오래 유지 시켜주고 배고픔을 줄여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그리고 단백질 음식은 체지방을 태우는데 도움이 되기 때문에 복부 지방이 줄이는데 좋습니다.

단기간 살을 빼기 위해 다이어트 식단에 더 많은 단백질 음식을 선택하는 것이 도움 될 수 있습니다. 단백질이 풍부한 음식인 쇠고기, 돼지고기, 닭고기, 오징어, 낙지, 계란, 유제품 등을 선택하십시오.

 

탄수화물 음식 섭취를 줄여야 합니다

단기간에 살을 빼기 위해서는 탄수화물 섭취를 줄여야 합니다. 특히 평상시에 자주 먹는 흰 밥, 밀가루, 라면, 국수, 과자 및 케이크 등과 같은 건강에 해로운 탄수화물 섭취를 줄이는 것이 좋습니다. 이러한 탄수화물 음식은 위에서 소화를 빠르게 만들기 때문에 식후 혈당을 급격히 올리게 만듭니다. 그렇게 되면 신체는 더 많은 지방을 저장하게 됩니다.

3주 15kg 다이어트를 하는 방법은 가공되어 식이 섬유와 영양소가 제거된 정제된 탄수화물 섭취를 줄이는 것이 좋습니다.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탄수화물 음식을 선택하십시오. 귀리, 오트밀, 현미, 보리 및 퀴노아 등과 같은 식이 섬유와 영양소가 풍부한 탄수화물 음식을 선택하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블랙 커피를 마시는 것이 좋습니다

블랙 커피에는 다량의 카페인이 함유되어 있어 체지방 태우는데 도움이 됩니다. 블랙 커피의 카페인은 신진 대사를 높여주어 기분을 좋게 만들고 지속적으로 체지방을 연소 시킵니다.

여러 연구에 따르면 블랙 커피의 카페인은 일시적으로 신진 대사를 높여 칼로리를 지속적으로 태우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출처)

3주 15kg 다이어트를 하기 위해 블랙 커피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대신 블랙 커피에 설탕 및 프림을 넣지 않는 것이 좋으며, 약간의 우유를 첨가하는 건 괜찮습니다.

 

탄산 음료를 마시면 안됩니다

대부분의 탄산 음료에는 다량의 설탕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탄산 음료에 들어 있는 많은 양의 설탕으로 인해 칼로리가 높으며 영양소는 거의 없는 것이 특징입니다.

여러 연구에 따르면 탄산 음료를 즐겨 마시면 체중이 증가하고 뱃살이 나오게 된다고 하였습니다.

빠른 시간에 효과적으로 살을 빼기 위해서는 탄산 음료를 마시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대신 건강에 도움이 되고 다이어트에 효과적인 디톡스 워터, 녹차, 홍차 및 블랙 커피 등을 마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식이 섬유가 풍부한 음식

3주 15kg 다이어트 하는 방법 중에 식이 섬유가 풍부한 음식을 먹는 것이 있습니다. 식이 섬유가 풍부한 음식을 먹으면 소화를 느리게 하기 때문에 포만감이 오래 지속되어 체지방 태우는데 효과적입니다.

식이 섬유가 풍부한 음식은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채소, 과일, 견과류, 버섯 및 씨앗 등이 있습니다. 다이어트 식단 및 간식으로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올리브 오일을 섭취하세요

올리브 오일이 건강에 도움이 되는 음식이라는 것을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습니다. 올리브 오일은 포만감을 오래 유지 시켜주고 혈당 수치를 안정화 시켜 체중이 증가하는 것을 예방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3주 15kg 다이어트를 하는 동안 매일 2스푼의 올리브 오일을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올리브 오일은 포만감을 오래 가져다 주어 배고픔을 줄여주고 하루 종일 체지방을 태워줍니다.

 

고강도 인터벌 트레이닝 운동

고강도 인터벌 트레이닝 운동은 체지방을 빠르게 태우며, 다이어트에 효과적인 고강도 전신 운동입니다. 단기간에 체중을 감량하기 위해 고강도 인터벌 트레이닝 운동을 시도 하십시오. 고강도 인터벌 트레이닝 운동은 강한 운동을 빠른 수행과 휴식을 결합안 전신 운동입니다.

그리고 고강도 인터벌 트레이닝 운동을 이용한 방법으로 버피 테스트, 맨몸 스쿼트, 마운틴 클라이머 등과 같은 것들이 있습니다.

 

유산소 운동을 해야 합니다

대표적인 다이어트 운동으로 유산소 운동이 있습니다. 효과적으로 체중 감량을 하기 위해서는 꾸준히 유산소 운동을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여러 연구에 따르면 유산소 운동은 체지방을 빠르게 태워 복부 지방을 제거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출처)

3주 15kg 다이어트 하는 방법으로 유산소 운동을 주 5일, 40~60분 이상을 하는 것이 도움 될 수 있습니다. 유산소 운동은 뱃살을 제거하고 체지방을 태우는데 효과적인 다이어트 운동입니다. 

 

7시간 이상의 수면이 필요합니다

잠을 충분히 자면 체지방을 태우고 다이어트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7시간 이상 잠을 자는 사람들이 5시간 이하로 자는 사람들보다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리고 잠이 부족할 수록 호르몬에 변화를 주어서 과체중 및 비만에 걸릴 확률이 높아집니다. 권장하는 수면 시간은 최소 7시간 이상입니다. 7시간 이상의 수면은 빠르게 체중을 감량하는 방법 중 하나 입니다.

 

결론

3주 15kg 다이어트 하는 것은 결코 건강하지 않습니다. 분명 다이어트에 대한 동기 부여를 주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장기간으로 하게 될 경우 건강에 도움이 되지 않으며 요요 현상이 발생할 확률이 높아집니다.

건강하게 다이어트를 하기 위해서는 본인의 생활 습관을 변화를 주어 장기간 해야 도움이 됩니다. 건강을 해치지 않는 몸에 좋은 다이어트 식단과 운동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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