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리 붓기 빼는 법 11가지, 하체비만 탈출하기

다리 붓기 빼는 법이 있어요. 다리에 부종이 생겨서 부어 있으면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붓기를 빨리 뺄 수 있어요.

다리 붓기가 없는 것이 가느다란 다리를 만들 수 있고 다리 살을 뺄 수 있어 날씬한 하체 라인을 만들 수 있어요.

 

다리 붓기 빼는 법

평소의 생활 습관 변화를 주는 것이 다리 붓기 빼는 법이에요. 꾸준히 다리 스트레칭과 마사지를 해주는 것이 중요해요.

그리고 다리가 붓기 생기지 않게 관리도 필요해요. 빠르게 다리 붓기 빼는데 좋은 방법은 무엇이 있을까요? (1)

 

식이 요법 하기

식이 요법을 하는 것이 다리 붓기 빼는 법이에요. 다리 붓기가 계속 되면 식단에 문제가 있는 것이에요.

평소에 짜게 먹는 습관이 있는지 확인하고 음식을 싱겁게 먹어야 다리 붓기가 빠져요. 개인의 건강 상태, 연령, 성별 등의 따라 맞는 식이 요법을 해주세요.

 

싱겁게 먹기

음식을 짜게 먹는 다면 싱겁게 먹어야 해요. 싱겁게 먹는 것이 다리 붓기 빼는 법이에요.

식단에 찌개, 국, 김치, 장아찌, 젓갈 등의 반찬을 꼭 먹어야 한다면 소금을 최대한 적게 넣으세요. 짜게 먹을 수록 다리의 혈액 순환을 방해하고 수분이 배출되지 않아 다리가 부을 수 있어요.

다리 붓기가 수시로 생겨서 다리가 두꺼워 보여요. 국, 찌개는 건더기만 건져 먹고 김치, 장아찌, 젓갈은 최대한 조금 먹어야 해요.

 

과자 먹지 않기

식사하고 입이 심심하다고 해서 과자를 먹으면 안돼요. 과자를 안먹는 것이 다리 붓기 빼는 법이에요.

과자를 먹지 말고 블랙 커피, 녹차, 탄산수를 마시는 것이 더 나아요. 달콤한 디저트가 먹고 싶으면 칼로리가 제로인 제로 사이다, 곤약 젤리도 추천해요.

 

물을 마시기

물을 자주 마셔야 다리 붓기가 빠져요. 다리 붓기 빼는 법은 물을 수시로 마셔서 다리에 있는 노폐물과 수분을 빠르게 배출하는 것이에요.

물을 하루 8잔 이상 마시는 것이 좋아요. 한 번에 물을 많이 마시지 말고 하루 동안 나누어서 물을 마시세요.

 

하이힐 신지 않기

날씬한 다리로 보이기 위해 하이힐을 신는 것은 다리 붓기가 더 심해질 수 있어요. 다리 붓기 빼는 법은 하이힐 대신 굽이 낮은 구두, 신발을 신는 것이에요.

다리를 길어 보이고 날씬하게 보이게 해주는 하이힐은 다리의 혈액 순환을 방해해서 다리 붓기를 만들어요. 하이힐을 신고 일을 한다면 1시간에 10분 정도는 하이힐을 벗고 다리 마사지를 해줘야 해요.

 

다리 마사지 하기

다리 붓기 빨리 빼는 법은 다리 마사지를 매일 해주는 것이에요. 다리 마사지를 해주면 혈액을 원활하게 심장까지 흐르게 해주고 피로해진 다리 근육을 이완 시켜줘요.

하루 종일 서 있어서 피곤해진 다리 근육을 위해 다리 마사지를 해주세요. 손으로 마사지를 해줘도 좋고 집에 있는 수건을 발바닥에 걸어주고 당겨주는 것도 추천해요.

 

L자 스트레칭 하기

다리 붓기 빨리 빼는 법은 벽에 누워서 L자 스트레칭을 해주는 것이에요. 엉덩이를 벽에 바싹 붙인 후 두 다리를 벽에 대고 올려주세요.

몸이 L자로 되어야 다리 붓기가 빠져요. L자 스트레칭은 다리 붓기를 빨리 빼줘서 혈액 순환을 좋게 해주는데 도움이 되어요.

 

다리 꼬고 앉지 않기

습관적으로 다리를 꼬고 앉아 있으면 골반이 뒤틀어지고 다리 혈액 순환을 방해해서 다리 붓기가 생겨요. 다리 붓기 빨리 빼는 법은 다리를 꼬고 앉지 않는 것이에요.

다리를 꼬고 앉으면 허리가 아프고 다리 붓기가 생겨요. 다리 꼬고 앉는 습관을 버려야 다리 붓기를 막을 수 있어요.

 

종아리 마사지 하기

종아리 마사지를 자주 해주는 것이 다리 붓기 빨리 빼는 법이에요. 종아리 마사지를 해주면 다리 근육이 뭉쳐서 다리 붓기가 생기는 것을 예방할 수 있어요.

시간이 될 때마다 손으로 종아리를 마사지를 해주세요.

 

다리 찜질하기

다리 붓기 빨리 빼는 법은 다리 찜질을 해주는 것이에요. 수건을 뜨거운 물에 놓고 물기를 짠 후에 다리 전체에 두고 찜질을 해주세요.

다리 찜질을 해주면 종아리 다리 붓기를 빼주고 피로해지니 다리 근육을 풀어주는데 도움이 되어요. 종아리 찜질을 하는 것이 어려우면 족욕을 꾸준히 해주는 방법도 있어요.

 

스탠딩 카프레이즈

스탠딩 카프레이즈를 해주는 것이 다리 붓기 빨리 빼는 법이에요. 스탠딩 카프레이즈를 할 때는 의자 등받이에 손을 대고 몸의 균형을 잡아야 해요.

스탠딩 카프레이즈는 쉽게 할 수 있는 다리 붓기 빼는 운동이고 종아리 알까지 없애주는 효과가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