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 골반 만드는 비법 10가지 쉽게 따라하기

예쁜 골반 만드는 비법을 알려드려요. 골반을 예쁘게 만들기 위해서는 엉덩이 살을 빼고 힙업을 위한 운동과 식이 요법을 함께 하는 것이 필요해요.

엉덩이 살을 빼고 힙업을 하면 골반을 예쁘게 만들 수 있고 외모를 더욱 보기 좋게 할 수 있어요.

 

예쁜 골반

골반이 없는 여성이라면 지금이라도 내 몸에 맞는 식이 요법과 엉덩이 살을 빼야 해요. 엉덩이 살을 빼야 힙업을 더 쉽게 할 수 있고 예쁜 골반을 만들 수 있있어요.

엉덩이 살, 허벅지 살, 종아리 살, 뱃살을 빼는 식이 요법과 운동을 함께 해서 모든 여성이 원하는 골반을 더욱 예쁘고 탄력이 있게 만드세요. (1)

 

다이어트 식단 지키기

예쁘게 골반을 만들고 싶으면 건강에 맞는 다이어트 식단을 지키세요. 다이어트 식단 없이 골반을 예쁘게 만들 수 없어요.

다이어트 식단을 꾸준히 지키면 체지방을 태우고 엉덩이 살을 빼서 골반을 예쁘게 만들 수 있어요. 내 몸에 맞는 다이어트 식단을 짜서 꾸준히 지켜주세요.

 

수시로 움직이기

시간이 될 때마다 일어서서 움직여 주세요. 수시로 움직여야 하체에 몰려 있는 지방을 빼고 엉덩이 살을 없애서 힙업을 만드는데 도움이 되어요.

예쁜 골반을 만들고 싶으면 1시간에 10분정도 일어나서 힘차게 스트레칭을 하거나 계단 오르기 등과 같은 운동을 해주세요. 맨몸 스쿼트, 맨몸 런지 같은 가벼운 하체 운동도 골반을 예쁘게 만드는데 효과적이에요.

 

폼롤러 마사지하기

폼롤러를 사용해서 엉덩이 마사지를 부드럽게 해주면 골반을 예쁘게 만들 수 있어요. 예쁘게 골반을 만들기 위해 폼롤러처럼 좋은 마사지 기구가 없어요.

폼롤러 위에 엉덩이를 가져다 대고 부드럽고 천천히 눌러주면서 마사지를 해주면 엉덩이 근육이 풀리는 것을 경험할 수 있어요. 엉덩이의 혈액 순환을 도와 하체에 긴장된 근육을 풀어주는 폼롤러로 마사지 하는 것을 추천해요.

 

음식을 싱겁게 먹기

예쁜 골반을 만드는 비법은 음식을 싱겁게 먹는 것이에요. 음식을 짜게 먹을 수록 몸에 수분이 배출 되지 않고 노폐물이 쌓여 몸의 부종과 엉덩이 살이 쪄서 골반이 예쁘게 되지 않아요.

소금 섭취를 줄이고 김치, 장아찌, 젓갈, 찌개, 국 등과 같은 짠 음식의 섭취를 피해주세요. 소금 함량이 높은 가공 식품, 패스트푸드, 인스턴트 식품 섭취도 제한을 해야 골반을 예쁘게 만들 수 있어요.

 

운동 부상 조심하기

예쁜 골반 만들기 위해 무리한 운동을 하면 부상이 생길 가능성이 높아져요. 운동하다가 부상이 생기면 운동을 하는 것이 어렵고 오히려 골반을 예쁘게 만들 수 없어요.

내 몸에 맞는 적당한 운동을 꾸준히 하는 것이 운동 부상의 위험을 줄이고 골반을 예쁘게 만들 수 있어요. 부상이 생기면 회복 되는 때까지 몇 주부터 몇 달이 걸릴 수 있기 때문에 운도 부상이 없게 조심하세요.

 

압축 레깅스 착용

압축 레깅스를 착용하면 하체에 무리한 압력을 줄일 수 있어 예쁜 골반을 만드는데 도움이 되어요. 하체 부종이 생기거나 쉽게 다리가 피로해지면 압축 레깅스가 도움 될 수 있어요.

압축 레깅스는 하체의 혈액 순환을 좋게 해주고 허벅지 살, 엉덩이 살을 빼서 힙업이 될 수 있게 해줘요. 힙업을 해서 골반을 예쁘게 만들고 싶으면 압축 레깅스를 착용하세요.

 

엉덩이 살빼는 운동 하기

예쁜 골반을 만들고 싶으면 엉덩이 살 빼기 운동을 시작해야 해요. 엉덩이에 살이 많으면 골반을 예쁘게 만드는 것이 어려워요.

엉덩이 살은 다른 신체 부위보다 쉽게 찌는 단점이 있어요. 엉덩이 살이 있으면 엉덩이 근육이 뭉칠 수 있기 때문에 엉덩이 살빼는 운동을 꾸준히 해주세요.

폼롤러를 사용하여 엉덩이 근육에 가져다 대고 천천히 눌러주면서 마사지를 하는 것도 골반을 예쁘게 만드는데 효과적이에요.

 

파이어 하이드런트 킥

예쁘게 골반을 만들고 싶으면 파이어 하이드런트 킥을 해주세요. 파이어 하이드런트 킥은 하체에 몰려 있는 살과 엉덩이 살을 효과적으로 빼서 힙업의 효과가 있어요.

파이어 하이드런트 킥을 꾸준히 하면 힙업의 효과와 뱃살을 빼서 복근을 강화 시켜주는 장점이 있어요.

 

싱글 레그 브릿지

엉덩이 살을 빼서 힙업의 효과와 예쁘게 골반을 만들고 싶으면 싱글 레그 브릿지를 해야 해요. 초보자도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싱글 레그 브릿지는 힙업 효과가 큰 운동이에요.

처진 엉덩이를 올려주고 전신 다이어트 운동 효과까지 있는 싱글 레그 브릿지 운동을 추천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