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반 없는 여자를 위한 다이어트 방법 10가지

골반 없는 여자를 위한 다이어트 방법을 알려드려요. 골반이 없으면 예쁜 뒷모습을 만드는 것이 어려울 수 있어요.

골반이 없는 여성분을 위한 다이어트를 하면 힙업이 되고 하체 비만을 탈출하여 예쁜 뒷모습을 만들 수 있어요. 애플힙을 만들기 위한 골반이 없는 여성분을 위한 다이어트 방법은 다음과 같아요.

 

골반 없는 여자

골반이 없는 여성분은 힙업이 되고 애플힙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해야 해요. 하체 비만인 경우 다이어트를 해서 허벅지 살, 종아리 살, 엉덩이 살을 빼는 것이 골반이 있어 보이게 하는 방법이에요.

모든 여성이 가지고 싶어하는 힙업과 애플힙을 만들기 위해 골반 없는 여자를 위한 다이어트를 지금 시작하세요. (1)

 

자주 일어나서 움직이세요

골반 없는 여자를 위한 다이어트는 자주 일어나서 움직이는 것이에요. 자주 움직여서 활동량을 늘려야 하체 비만을 탈출하고 엉덩이 살을 빼서 힙업을 할 수 있어요.

엉덩이 살과 허벅지 살을 빼기 위해 앉아 있지 말고 서서 가볍게 스트레칭을 해주세요. 50분 앉아 있으면 10분은 서서 다리 스트레칭, 제자리 걷기, 계단 오르기 등을 하는 것이 힙업을 할 수 있는 방법이에요.

 

엉덩이 스트레칭 하기

엉덩이에 살이 몰려 있으면 골반 없는 여자를 위한 다이어트 하는 것이 어려울 수 있어요. 엉덩이는 다른 신체 부위보다 살이 금방 찌고 스트레스를 쉽게 받아 엉덩이 근육이 뭉칠 수 있어요.

엉덩이 스트레칭을 자주 해주면 엉덩이 살을 뺄 수 있고 뭉친 엉덩이 근육을 풀어주어 혈액 순환을 좋게 할 수 있어요. 손으로 엉덩이 스트레칭을 하는 것이 어려울 수 있기 때문에 폼롤러를 사용하는 것이 더 간단하고 효과가 있어요.

 

싱겁게 먹기

음식을 짜게 먹을 수록 몸의 붓기가 생기고 엉덩이 살을 빼는 것이 어려워요. 골반 없는 여자를 위한 다이어트 방법은 음식을 싱겁게 먹고 소금 섭취를 줄이는 것이에요.

싱겁게 먹어야 몸의 붓기를 빼고 몸의 노폐물을 더 잘 배출할 수 있어요. 소금이 많이 첨가된 찌개류, 국, 젓갈, 김치, 장아찌, 가공 식품 등의 섭취를 줄여주세요.

 

무리한 운동 하지 않기

무리한 운동을 하면 오히려 부상의 위험이 높아지고 골반이 없는 여성을 위한 다이어트가 어려워져요. 내 몸에 맞는 운동을 선택해서 꾸준히 하는 것이 건강에 도움이 되고 엉덩이 살을 뺄 수 있어요.

근력 운동을 하고 나면 그 다음날은 꼭 휴식을 취해주세요. 근육이 완전히 회복이 되고 난 후에 운동을 다시 해야 부상의 위험을 줄일 수 있어요.

 

압축 레깅스 착용하기

골반 없는 여자 위한 다이어트 방법은 압축 레깅스를 착용하는 것이에요. 압축 레깅스는 하체로 가해지는 압력을 줄여주는 효과가 있어요.

그리고 압축 레깅스는 하체의 혈액 순환을 도와주고 엉덩이 살, 허벅지 살, 종아리 살을 빼는데 도움이 되어요. 하체 근력 운동 후 근육의 회복을 위해 압축 레깅스를 착용해주세요.

 

폼롤러 자주 사용하기

폼롤러를 사용하여 엉덩이 마사지를 자주 해주세요. 골반이 없는 여성을 위한 스트레칭으로 폼롤러 만큼 좋은 운동 기구는 없어요.

폼롤러를 엉덩이에 가져다 대고 부드럽게 엉덩이 마사지를 해주세요. 폼롤러는 엉덩이에 몰려 있는 혈액의 순환을 도와주고 엉덩이 살을 빼줘요.

 

식이 요법 하기

골반이 없는 여성을 위한 다이어트 방법은 식이 요법을 하는 것이에요. 식이 요법 없이는 힙업과 애플힙을 만드는 것이 어려울 수 있어요.

엉덩이 살을 빼고 골반이 있게 만들기 위해서는 식이 요법을 해서 다이어트를 해야 해요. 내 몸에 맞는 식이 요법을 계획하여 꾸준히 실천을 해야 해요.

 

힙 런지

골반 없는 여자를 위한 운동으로 힙 런지가 있어요. 힙 런지는 엉덩이에 몰려 있는 살을 빼주고 힙업과 애플힙을 만들어주는 운동이에요.

힙 런지 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아요.

운동 방법

  • 오른쪽 다리를 뒤로 보내고 왼쪽 발바닥에 체중을 실어주세요.
  • 복근에 힘을 주고 상체가 구부러지지 않게 한 후 왼쪽 무릎이 약 90도 가까이 될 때까지 상체를 아래로 내려주세요.
  • 체중이 발바닥 전체에 골고루 실어주고 엉덩이 힘으로 상체를 올려주세요.
  • 힙 런지를 10~12회 반복해주세요.

 

힙 브릿지

골반이 없는 여성을 위한 운동으로 힙 브릿지를 꾸준히 해주세요. 힙 브릿지는 운동 기구 없이 할 수 있고 집에서 쉽게 엉덩이 살을 빼고 힙업을 할 수 있어요.

힙 브릿지 운동을 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아요.

운동 방법

  • 매트 위에 누워서 다리를 어깨 너비만큼 벌린 후 무릎을 구부려 주세요. 숨을 내쉬면서 앞발꿈치로 지탱하면서 엉덩이를 공중으로 올려주세요.
  • 엉덩이의 힘으로 상체를 올려야 힙업 효과가 있어요.
  • 숨을 내쉬면서 엉덩이를 내려주세요.
  • 힙 브릿지를 10~12회 정도 반복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