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문고 오프라인 재고 확인하는 방법

교보문고 오프라인 재고 확인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사고 싶은 책이 있는데, 교보문고에 재고가 있는지 없는지 확인하고 싶을 때 다음과 같은 방법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교보문고 오프라인 재고를 PC와 모바일에서 확인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PC에서 교보문고 오프라인 재고 확인하는 방법

PC에서 인터넷 브라우저를 열고 검색 엔진에 ‘교보문고’를 입력해 교보문고 공식 홈페이지로 들어갑니다.

책 검색

교보문고 홈페이지 상단에 있는 검색창에 찾고자 하는 책의 제목을 입력한 후 엔터를 누르거나 검색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원하는 책을 빠르게 찾을 수 있습니다.

책 목록 확인

검색 결과에 따라 나타난 책 목록에서 원하는 책을 찾아 클릭합니다. 해당 책의 상세 정보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매장 재고 확인

책의 상세 정보 페이지에 들어가면, 상품 정보 영역 내에서 ‘매장 재고·위치’를 찾아 클릭합니다. 이 옵션은 해당 책이 교보문고의 어떤 매장에 있는지를 알려줍니다.

매장별 재고와 위치 확인

‘매장 재고·위치’를 클릭하면, 각 지역별 교보문고 매장의 재고 상황과 위치 정보가 나타납니다. 여기에서 원하는 매장의 재고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재고 수량 클릭

매장별로 표시된 재고 수량을 클릭하면, 해당 매장에서 원하는 책의 정확한 위치를 알 수 있습니다.

주의 사항

재고 수량은 실시간으로 변동될 수 있으므로, 매장 방문 전에 최신 정보를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모바일에서 교보문고 오프라인 재고 확인하는 방법

교보문고 앱 설치

먼저, 스마트폰에 교보문고 앱이 없다면 모바일 앱 스토어를 통해 교보문고 앱을 다운로드하고 설치합니다. 앱 설치 후 실행하고 로그인을 하세요.

매장 검색

교보문고 앱이 실행되면, 메인 페이지에서 ‘매장’ 아이콘을 찾아 선택합니다. 교보문고의 전국의 여러 매장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매장 선택

매장 검색 페이지에서 상단에 있는 ‘매장 선택’ 옵션을 터치하고 방문할 매장을 선택합니다. 원하는 매장을 빠르게 찾는 데 도움을 줍니다.

책 검색

매장 선택이 완료되면, 검색창에 원하는 책의 제목을 입력하고 검색 아이콘을 눌러 검색합니다.

재고 확인

검색 결과로 나타난 책 목록에서 원하는 책을 찾아 재고 수량을 확인합니다. 해당 매장에 책이 있는지를 즉시 알 수 있습니다.

자세한 매장 정보 및 재고 위치 확인

더 상세한 정보가 필요하다면, 해당 책의 제목을 터치해 상세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여기에서 ‘매장 재고/위치’를 선택하면 다른 매장의 재고 상황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매장 내 책 위치 확인

방문할 매장의 책 위치는 상세페이지에 표시되어 있으므로, 방문 전에 확인하면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