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볼살 제거 추천 8가지, 쳐진 볼살 확실히 올리기

남자 볼살 제거 방법을 알려드려요. 남자 얼굴 모양을 만들어주는 중요한 부위는 볼살의 여부에요.

남자 볼살이 많으면 남자 얼굴이 커 보일 수 있어요. 볼살이 없는 것이 얼굴을 작게 만들고 좀 더 입체적인 남자 얼굴을 만드는데 좋아요. (1)

 

남자 볼살 제거 방법

남자 볼살이 적을 수록 얼굴이 작게 보이고 좋은 비율을 갖출 수 있어요. 남자 볼살 제거 방법은 페이스 요가, 턱살 운동, 식단 및 생활 습관을 바는 것이 효과가 있어요.

얼굴에 스트레칭을 하여 얼굴의 긴장된 근육을 풀어주고 턱 부위를 부드럽게 마사지 하면 남자 볼살이 제거되는 효과를 얻을 수 있어요.

 

스팀타월

따뜻한 물로 여러 번 스팀타월을 해주면 얼굴의 붓기를 가라앉혀 남자 볼살 제거 효과를 경험할 수 있어요. 남자 볼살을 제거하고 싶으면 스팀타월을 자기 기 전에 해주면 좋아요.

 

턱 스트레칭

턱 스트레칭을 꾸준히 하는 것이 남자 볼살 제거 방법이에요. 턱 스트레칭을 하면 하루 종일 긴장된 턱 근육을 이완 시켜서 턱살 빼는 운동을 더욱 잘 되게 도와주는 역할을 해요.

턱 스트레칭 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아요. 두 주먹으로 귓볼 바로 아래에 있는 턱을 지긋이 눌러주세요.

두 주먹으로 누른 턱을 위아래로 천천히 움직여 주세요. 이렇게 하는 것 만으로 긴장된 턱 근육을 이완 시켜 턱살 빼는 운동 효과를 2배로 높여줄 수 있어요.

 

볼살 마사지

볼살 마사지를 꾸준히 하는 것이 남자 볼살 제거 방법이에요. 매일 10분씩 볼살 마사지를 하면 볼살이 제거되면서 얼굴 크기가 작아질 수 있어요.

볼살 마사지를 하기 전에 얼굴의 근육을 풀어주는 스트레칭을 해주세요. 뭉쳐 있는 턱 근육을 손가락으로 부드럽게 마사지하면 부은 얼굴이 정상적으로 돌아와서 볼살이 빠져 보이는 것을 느낄 수 있어요.

 

페이스 요가

남자 볼살 제거하여 작은 얼굴로 만들고 싶으면 페이스 요가를 하세요. 페이스 요가는 얼굴을 작게 만들어 주고 얼굴 피부의 혈액 순환을 좋게 해서 맑고 깨끗한 피부를 가질 수 있게 해줘요.

어두운 피부색과 인상이 나쁘게 보인다면 페이스 요가를 하세요. 페이스 요가는 얼굴 볼살을 제거해주고 인상을 밝고 좋게 만들어줘요.

볼살 제거에 좋은 남자를 위한 페이스 요가 방법은 다음과 같아요. 거울을 보면서 양 쪽 볼에 바람을 넣고 부풀리세요.

이 동작을 10초 동안 유지하고 다시 숨을 내쉬면서 처음 위치로 돌아가 주세요. 다시 양 쪽 볼에 바람을 넣고 왼쪽 볼로 바람을 이동 해주세요.

그리고 왼쪽 볼에 있는 바람을 오른쪽으로 이동 해주세요. 이렇게 하는 것이 1회에요.

페이스 요가를 약 10회 정도 매일 꾸준히 하면 볼살이 제거되어 작은 남자 얼굴을 만들 수 있어요.

 

남자 볼살 빼는 운동

스팀타월로 얼굴의 긴장된 근육을 풀었으면 남자 볼살 빼는 운동을 하세요. 남자 볼살 빼는 운동은 작은 얼굴을 만드는데 효과적인 남자 볼살 제거 방법이에요.

남자 볼살 빼는 운동 방법은 다음과 같아요. 거울을 보고 입술을 동그랗게 모아주고 손가락을 인중을 잡으면서 10초 정도 기다려주세요. 그리고 다시 처음 위치로 돌아가는 것이 1회에요.

남자 볼살 빼는 운동을 매일 10회 정도 천천히 해주는 것이 남자 볼살을 효과적으로 제거하는 방법이에요.

 

딱딱한 음식 피하기

평소에 딱딱한 음식을 즐겨 먹는 다면 이번 기회에 버리는 것이 좋아요. 마른 오징어, 쥐포, 육포 등과 같은 질기고 딱딱한 음식을 먹으면 턱 근육이 발달되어 얼굴이 더 커 보이고 남자 볼살 제거하는 것이 어려워요.

그리고 딱딱한 음식을 오랜 기간 동안 먹게 되면 턱 근육 발달이 잘 되어 사각턱을 가진 얼굴을 만들 수 있어요.

 

음식을 한 쪽으로 먹기

음식을 한 쪽으로 먹는 습관이 있으면 얼굴이 비대칭으로 보이게 될 수 있어요. 한 쪽으로만 음식을 먹는 습관을 버리는 것이 중요해요.

음식을 먹을 때는 양 쪽으로 씹는 습관이 필요해요. 양 쪽의 턱을 골고루 사용해서 음식을 먹는 것이 남자 볼살을 제거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어요.

 

늙은 호박죽 먹기

전날의 과음 또는 야근으로 인해 얼굴이 부어 보여 남자 볼살이 더 쪄 보인다면 늙은 호박죽을 추천해요. 늙은 호박죽을 먹으면 이뇨 작용을 도와 몸에 있는 불필요한 노폐물과 수분을 배출 하는데 좋아요.

늙은 호박죽은 신장과 방광 기능을 좋게 해주고 면역력을 높여주며 피로 회복에 좋은 음식이에요. 얼굴이 부어서 볼살이 쪄 보인다면 늙은 호박죽 먹는 것을 추천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