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트레이닝 을 위한 가성비 최고의 운동 기구 7가지

이번 글에서는 홈트레이닝 을 위한 가성비 최고의 운동 기구들을 알아보게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저와 같다면 왜 헬스장 또는 체육관으로 운동하러 가기 어려울지 이해할 것 입니다.

매일 회사에서 야근하고 퇴근 후 헬스장으로 운동하러 가기에 너무 피곤할 경우고 있습니다. 그리고, 개인적인 일들로 인해 헬스장으로 갈 수 없는 경우도 있습니다. 혼자 헬스장에 가기에는 부담스러울 수 있고, 갈때마다 많은 사람들로 인해 헬스 운동 기구를 마음껏 사용못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헬스장에 못가는 것이 잘못되었다고 말할 수 없습니다. 홈트레이닝 을 위한 가성비 최고의 운동 기구니다. 단지 여러분은 시간이 없을 뿐입니다.

그래서, 이번 글은 집에서 몇가지 운동 기구가 있으면 헬스장 못지 않은 나만의 미니 헬스장 또는 체육관을 만들 수 있습니다. 홈트레이닝을 위한 가성비 최고의 운동 기구를 보여드리겠습니다.

건강하고 날씬하고 탄탄한 몸을 유지 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 것인지 설명을 다 안해도 충분히 아실 것입니다. 홈트레이닝 을 위한 운동 기구가 있으면, 외모만 중요한 것이 아닌, 건강을 유지하는데 충분한 이점이 많습니다.

 

케틀벨

어떤 사람들은 케틀벨 보다 덤벨을 선호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이유는 덤벨을 사용하면 케틀벨의 거의 같은 운동을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케틀벨만의 독특한 운동이 있습니다. 특히 초보자인 경우, 덤벨보다 케틀벨로 운동하는 것이 더 자세를 잡기에 좋습니다.

케틀벨에 익숙해지는데는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그리고 케틀벨을 이용하여 운동 하는 것은 근육을 생성 시키며, 심장 건강을 개선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출처)

케트벨의 장점은 신체의 여러 부위의 근육을 단련 시켜주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전신 근력 운동으로 케틀벨을 추천합니다. 케틀벨은 장소와 상관없이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습니다.

홈트레이닝 을 위해 케틀벨에 투자하시는 것은 좋은 결정입니다. 그리고, 케틀벨을 고르실때 코팅 핸들이 없는 것을 고르세요.

 

트레드밀(런닝머신)

트레드밀은 심장 운동 루틴을 돕기 위한 최적의 운동 기구 입니다. 이것은 걷기, 조깅, 달리기를 할 수 있고, 집에서 편하게 운동 할 수 있는 홈트레이닝 장비입니다. 속도 조절 사용하여 운동 강도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심장 기능 강화를 하실려면 언덕 모드를 조절하여 기울기 수준을 변경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

트레드밀의 장점으로 운동을 여러가지 다재다능하게 할 수 홈트레이닝 운동 기구 입니다. 트레드밀 위에서 빠르게 걸을 수 있고, 오르막 달리기를 할 수 있으며 운동 속도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트레드밀은 다양한 운동 프로그램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트레드밀의 운동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다이어트와 유산소 운동을 효율적으로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트레드밀은 경사와 속도를 쉽게 제어할 수 있기 때문에 고강도 인터벌 트레이닝 운동에 적합합니다. 최근 연구에 따르면 트레드밀로 고강도 인터벌 트레이닝을 하면 칼로리를 태우고 체지방을 제거하는데 효과적으로 나타났습니다. (출처)

 

덤벨(아령)

덤벨을 사용하여 운동하시면 신체의 모든 주요 부분을 골고루 운동하실 수 있습니다. 특히, 덤벨은 여러분의 컬에 근육 증가를 시키는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팔, 가슴 및 어깨 근육 형성에 도움이 됩니다.

덤벨은 단순 상체 근육 생성에 도움이 될 뿐 아니라, 하체 근육 생성에도 큰 도움이 됩니다. 덤벨을 사용하여 다리 근육 운동을 하세요. 덤벨로 운동하실때, 다양한 운동 루틴을 수행할 수 있도록 조정 가능한 벤치가 큰 도움이 됩니다.

그리고 덤벨은 탄탄한 팔을 만들어주어 자신감을 높이게 해줍니다. 홈트레이닝 운동 기구로 덤벨을 선택하십시오. 덤벨은 팔 근육으로 오는 건강의 이점을 가져다 줍니다.

덤벨로 운동을 하면 어깨와 팔의 근육이 생성되어 부상의 위험이 줄어듭니다. 그리고 팔의 근육이 강해지면 뼈를 보호하고 관절을 안정화 시키는데 도움이 됩니다.

팔과 어깨 운동을 하는데 덤벨만 있으면 충분합니다. 덤벨의 간단한 운동 세트를 계획하면 원하는 팔과 어깨의 근육을 만들 수 있습니다.

 

바벨

바벨이 없다면 홈트레이닝 을 위한 운동 기구가 완벽하지 않을 것입니다. 다양한 무게 조정과 운동하는데 부상 위험을 감소시키기 위한 안정성으로 바벨은 인정받았고, 프리 웨이트 머신의 가치있는 대안으로 입증되었습니다.

바벨은 구매하실때 너무 비싸거나 너무 저렴한 것이 아닌 적당한 가격대를 구매하세요. 가격보다 품질을 추구하세요.

여성분은 특별히 지름이 작고, 여성만을 위한 바벨을 선택하세요.

 

짐볼

짐볼을 사용하면 많은 운동 루틴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짐볼에 덤벨(아령) 운동을 추가하면 여러가지 운동의 효과를 누릴 수 있습니다. 짐볼은 여러분의 체력을 높이고, 균형을 잡고 코어 강도를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짐볼에서 앉기, 다리 들어 올리기, 팔 굽혀 펴기 및 풀업과 같은 가벼운 운동을 하실 때 도움이 됩니다.

 

요가 매트

요가 매트는 자신의 홈트레이닝 을 셋팅할 때 필요한 중요한 운동 기구입니다. 운동 전후에 스트레칭을 요가 매트 위에서 해야하는 것이 효율적이기 때문에 필요합니다. 그리고, 요가 매트 위에서 근력 운동을 하면, 미끄러움 방지가 되고, 기본적인 풋쉬업 및 윗몸일으키기 등의 운동을 하실 때에도 큰 도움이 됩니다.

요가 매트를 선택하실때는 너무 저렴한 것보다 품질이 좋은 매트를 선택하세요. 품질이 좋은 요가 매트가 어떤 것인지 어떻게 알까요? 간단합니다. 두껍지 않으면서 미끄럽지 않은 푹식한 요가 매트를 선택하세요. 좋은 요가 매트는 운동하는 동안 부상 및 사고를 방지 합니다. 편안한 운동을 경험하세요.

 

운동화

운동화는 여러분의 관절을 보호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운동화는 운동하는 동안 발목에 힘이 가해져 발목 관련 문제로 부터 보호가 되고, 발목의 스트레스를 완화 시켜줍니다.

발에 나는 땀으로 미끄러움을 방지하여 부상을 최소화 시켜주고, 트레드밀(런닝머신)을 하실때 발바닥과 발목을 보호하며, 걷거나 뛸때 발목에 가해지는 충격을 운동화가 흡수시켜줍니다.

 

결론

홈트레이닝 운동 기구로 일주일에 2~3회, 30~50분 정도 근력 운동을 하면 칼로리를 연소하며 체지방을 태울 수 있습니다. 홈트레이닝으로 운동 하는 것은 시간을 절약할 수 있는 다이어트 운동 방법입니다.

그리고 근력 운동을 함으로써 뼈와 관절을 강화 시키고 만성 질환의 위험을 낮출 수 있습니다. 또한 유연성 및 자세를 교정하여 기분과 에너지 레벨을 높이는데 도움이 됩니다.

 

건강한 체중 감량을 위한 더 많은 다이어트 방법 아이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