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주 10kg 살빼는 다이어트 방법 알려드립니다

3주 10kg 살빼는 다이어트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건강하게 체중을 감량하는 다이어트 방법은 매우 중요합니다. 단기간에 3주 10kg 살빼는 다이어트 방법은 체중 감량의 동기가 부여 되면서 체중을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장점이 될 수 있습니다.

평소 생활 습관에 크나큰 변화를 주어야 3주 10kg 살빼는 다이어트가 성공 할 수 있습니다. 단기간에 체중을 감량하는 것은 건강에 좋지 않으며 성공하는 것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단기간으로 하면 안되고 반드시 장기간으로 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본인이 계획한 다이어트 방법을 3주 동안 최대한 많은 체중을 줄이는 것을 실천 하는 것이 좋습니다.

3주 10kg 살빼는 다이어트 방법은 주로 운동 선수의 프로필 사진, 신랑과 신부의 웨딩 촬영 또는 결혼식 한달 전에 준비를 할 때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3주 10kg 살빼는 다이어트 방법은 다이어트 동기 부여 및 자신감을 가져다 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장기간으로 하는 것은 권장하지 않습니다. 장기간으로 3주 10kg 살빼는 다이어트 방법을 실행하는 것은 건강에 해로울 수 있습니다.

특히 건강에 문제가 있는 사람들은 반드시 3주 10kg 살빼는 다이어트를 계획하기 전에 의사와 상담을 한 후 결정을 해야 합니다.

 

3주 10kg 살빼는 다이어트는 단기간에 끝내야 합니다

3주 10kg 살빼는 다이어트를 성공적으로 하기 위해서는 계획을 잘 세워야 합니다. 3주 동안에 체중이 감량되지만 근육까지 손실 될 확률이 높습니다. 짧은 기간에 많은 체중을 줄이기 위해서는 평소에 섭취하는 음식량을 줄이고 다이어트 운동을 실행해야 합니다. 1주일에 평균적으로 3kg을 감량하는 것이기 때문에 본인의 건강 상태에 따라 준비를 철저히 해야 합니다.

이와 같은 단기간에 체중을 많이 줄여야 하는 다이어트 방법은 음식 섭취를 줄이는 것입니다. 신체에 탄수화물이 적게 되면 인슐린 수치가 감소되어 체지방이 연소됩니다. 하지만, 체지방 뿐만 아니라 신체의 근육까지 줄어들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단기간에 살을 많이 빼는 방법은 건강하지 않습니다.

보디 빌더가 프로필 사진을 찍거나, 새롭게 결혼을 준비하는 사람들의 웨딩 사진과 같은 특별한 목적이 있지 않은 이상 결코 권장하지 않는 다이어트 방법입니다. 건강한 다이어트 방법은 본인의 건강을 지키면서 하는 것입니다.

 

간헐적 단식을 시도하십시오

단기간에 많은 체중을 감량하는 다이어트 방법으로 간헐적 단식이 있습니다. 간헐적 단식은 짧은 시간에 살을 최대한 많이 빼는 효과적인 다이어트 방법 중 하나 입니다. 그리고 간헐적 단식을 하면 체지방을 효율적으로 연소 시키는 것으로 많은 연구 결과에서 발표되었습니다. 간헐적 단식은 단기간에 하는 것을 권장하며 다이어트 운동과 함께하면 더 많은 효과를 제공합니다. (출처)

 

고강도 인터벌 트레이닝 운동을 시작하십시오

3주 10kg 살빼는 다이어트 방법 중에 고강도 인터벌 트레이닝 운동이 있습니다. 고강도 인터벌 트레이닝 운동은 강도가 높으며 체지방을 태우는데 효율적이고 체중 감량에 효과적인 운동입니다.

운동 강도가 높기 때문에 스트레칭을 충분히 한 후 실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초보자는 60초 동안 강하게 뛰고, 30초 동안은 중간 강도로 걷는 것을 20~30분 동안 반복하십시오. 고강도 인터벌 트레이닝 운동의 종류는 버피 테스트, 팔굽혀 펴기, 맨몸 스쿼트 등이 있습니다.

 

근력 운동을 하십시오

근력 운동을 하는 것은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됩니다. 근력 운동을 꾸준히 하면 근육이 생성되고 단기간 다이어트로 인한 근육 손실을 예방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근력 운동을 유산소 운동과 함께하면 체지방을 더욱 효율적으로 태울 수 있어 살을 빼는데 좋습니다.

 

유산소 운동을 하십시오

유산소 운동은 가장 효율적인 단기간 다이어트 방법 중 하나 입니다. 유산소 운동은 여러가지 장점이 있으며 특히 심장을 튼튼하게 하고 폐 건강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여러 연구에 따르면 빠르게 체중 감량으로 유산소 운동을 선택하면 체지방과 복부 지방을 효율적으로 줄일 수 있다고 하였습니다. (출처)

그리고 유산소 운동은 여성의 허리를 날씬하게 만들어주고 근육량을 증가 시키는데 도움이 됩니다.

 

탄수화물 음식 섭취를 줄여야 합니다

3주 10kg 체중을 감량 하기 위해서는 탄수화물 음식 섭취를 줄여야 합니다. 탄수화물 음식은 소화를 빠르게 하여 혈당 수치를 높입니다. 그러게 되면 신체는 지방을 더 많이 축적하게 만듭니다.

3주 동안의 다이어트 기간에는 평소에 자주 먹었던 과자, 라면, 케이크, 국수 등과 같은 탄수화물 음식 섭취를 제한해야 합니다.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되는 건강한 탄수화물 음식인 현미, 귀리, 통곡물, 보리 등과 같은 음식을 다이어트 식단에 추가하십시오.

 

단백질 음식을 더 많이 먹어야 합니다

단기간에 많은 체중을 감량하기 위해서는 단백질 음식을 더 많이 먹어야 합니다. 단백질 음식은 소화를 느리게 하여 포만감을 오래 지속 시켜줍니다. 연구에 따르면 단백질 음식을 먹을 수록 체지방을 효율적으로 연소 시켜주는데 도움이 된다고 하였습니다.

체중을 줄이기 위해서 더 많은 단백질 음식을 다이어트 식단에 추가하십시오. 단백질 음식은 생각보다 많이 있습니다. 쇠고기, 돼지고기, 닭고기, 해산물, 계란, 콩 및 유제품 등이 있습니다.

 

식사할 때 식초를 추가하면 좋습니다

식사할 때 식초를 먹으면 포만감을 유지시켜 주고 칼로리 섭취를 줄여주기 때문에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식사 전에 식초를 1~2 스푼을 추가하십시오. 식사는 체지방과 복부 지방을 효율적으로 태워주는 것으로 연구 결과에 발표 되었습니다. (출처)

식초를 먹기 어려운 사람들은 물 또는 디톡스 워터에 희석하여 마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그러나 위장 장애가 있는 사람은 식초 섭취에 주의를 하십시오. 식초를 사용하여 만들 수 있는 요리가 많이 있습니다. 새콤한 맛의 반찬을 만들고 샐러드 드레싱 또는 디톡스 워터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탄산 음료를 마시면 안됩니다

탄산 음료는 대부분 설탕이 많이 함유되어 있고 몸에 필요한 영양 성분은 거의 없습니다. 탄산 음료에 많이 함유된 설탕은 체중을 쉽게 증가 시킵니다. 여러 연구에 따르면 탄산 음료를 즐겨 마시면 다이어트에 방해가 되고 체지방이 더 쌓인다고 하였습니다.

다이어트 기간에는 탄산 음료를 마시지 않는 것을 권장합니다. 탄산 음료 대신 마실 수 있는 음료는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물, 블랙 커피, 녹차, 디톡스 워터 및 탄산수 등은 칼로리가 없기 때문에 다이어트 기간 동안 마음껏 마실 수 있습니다.

 

결론

3주 10kg 살빼는 다이어트 방법은 짧은 기간에 끝내야 합니다. 생활 습관에 많은 변화를 주어야 하고 장기간으로 하게 될 경우 체중 뿐만 아니라 건강까지 잃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건강한 다이어트 방법은 본인한테 맞는 것을 선택하여 장기간으로 계획해야 합니다. 건강을 해치지 않는 다이어트 식단과 운동을 선택하십시오.

 

건강한 체중 감량을 위한 더 많은 다이어트 방법 아이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