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얼굴살 전후 11가지 방법으로 비교하세요

남자 얼굴살 전후의 변화를 주기 위해서는 운동 또는 다이어트를 시작해야 합니다. 특히 남자의 얼굴살만 뺀다는 것은 거의 불가능에 가까울 수 있습니다.

우리의 몸은 전체의 체중을 줄이지 않는 이상 얼굴만을 살 뺄수 있는 방법이 없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무조건 운동 및 다이어트를 한다고 해서 얼굴살이 동시에 빠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

남자의 강인하고 매력적인 얼굴을 만들기 위해서는 다이어트와 함께 얼굴살 빼는 페이스 요가를 같이 하면 더욱 좋습니다. 몇 가지 다이어트 및 운동 방법으로 남자 얼굴살 전후의 변화를 가져 올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남자 얼굴살 전후 차이를 주고 싶다면 다이어트를 하세요

남자 얼굴살 전후의 외모 차이를 주고 싶다면 지금 다이어트를 시작해야 합니다. 오직 남자 얼굴살만 빼겠다는 생각은 버리는 것이 좋습니다. 신체의 특정 부위의 살만 빼는 다이어트 방법은 없기 때문입니다.

다이어트를 시작하면 몸의 체지방이 빠지면서 얼굴살이 서서히 줄어들 수 있습니다. 그렇다고 무조건 굶는 다이어트 방법을 선택하면 안됩니다. 건강한 음식으로 구성된 다이어트 식단 만이 다이어트의 동기 부여를 제공하면서 요요 현상 없이 안전하게 살을 뺄 수 있습니다.

 

남자들을 위한 얼굴살 빼는 다이어트 팁 5가지

반드시 의사 또는 전문가와 상담을 하세요

남자 얼굴살 전후를 주기 위한 다이어트를 처음 합니까? 그렇다면 반드시 의사 또는 다이어트 전문가와 상담을 한 후 본인에게 맞는 다이어트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무조건 굶거나 원푸드 다이어트를 하지 마세요

살을 더 많이 빼기 위해서 무조건 굶거나 원푸드 다이어트를 하는 것은 오히려 다이어트 부작용을 가져 올 수 있습니다. 굶어서 다이어트를 하면 짧은 시간에 살이 빠질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실제로는 지방이 아닌 수분과 근육이 빠지는 것이라 건강에 해로울 수 있습니다.

운동을 골고루 하세요

남자 얼굴살 전후의 변화를 주기 위해 오직 유산소 운동만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다이어트를 하기 위해서는 유산소 운동만 해서는 안됩니다. 반드시 근력 운동과 유산소 운동을 병행하는 것이 남자 얼굴살 전후의 차이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칼로리 낮은 채소를 더 많이 섭취해야 합니다

다이어트를 하기 위해서 어떤 음식을 먹어야 할지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식이 섬유가 풍부한 채소와 과일을 더 많이 섭취하면 됩니다.

식이 섬유가 풍부한 채소는 배고픔을 줄여주고 체지방을 태워주기 때문에 남자 얼굴살 변화를 줄 수 있는 좋은 다이어트 방법입니다.

술을 마시지 마세요

다이어트를 한다면 당연히 술을 마시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고 알고 계실것입니다. 술은 영양소가 거의 없고 탄수화물 함량이 높아 칼로리가 매우 높습니다.

그리고 술을 많이 마실 수록 신체는 탈수 증상을 일으킬 수 있기 때문에 조심해야 합니다. 술을 마시고 난 후 다음날 남자 얼굴살이 더 커보이는 이유는 심한 탈수 증상이기 때문입니다.

 

몸을 더 많이 움직여야 합니다

남자 얼굴살 전후의 차이를 주고 싶다면 몸을 더 많이 움직여서 체지방을 태워야 합니다. 운동을 하는 것도 좋고 집안일 또는 산책을 하여도 좋습니다. (출처)

신체 활동을 하여 몸을 더 많이 움직일 수록 살이 빠지고 남자 얼굴살도 빠지기 시작합니다. 그리고 신체 활동이 많은 사람일 수록 더 많은 칼로리를 태우고 몸안의 가득한 불필요한 수분과 노폐물을 쉽게 배출 시킬 수 있습니다.

직장인 또는 학생은 점심과 저녁 식사를 마친 후 30~40분 정도 빠르게 걷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점심과 저녁 식사 이후에 먹는 간식을 되도록 먹지 않아야 합니다.

간식을 먹을 수록 신체에서는 충분히 칼로리를 태우지 못하기 때문에 남자 얼굴살 빼는 것이 더욱 어렵습니다. 또한 평소에 운동할 시간이 없다면 집안일에 더 집중을 하세요.

단순히 청소기를 사용해서 청소 하는 것이 아닌 집안의 전체 가구를 새롭게 배치를 하거나 방 전체를 열심히 걸레질을 하는 정도의 집안일이 필요합니다.

 

물대신 콜라 또는 사이다를 마시지 마세요

물 대신 시원한 탄산과 달콤한 맛을 위해 콜라 또는 사이다를 마시는 경우가 있습니다. 남자 얼굴살 전후의 변화를 주고 싶다면 콜라 또는 사이다 같은 탄산 음료를 마시지 않아야 합니다.

탄산 음료는 영양소는 없고 오직 설탕만 가득하기 때문에 남자 얼굴살을 찌우고 뱃살을 만들기 때문에 다이어트 음식으로 적합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콜라와 사이다의 엄청난 양의 설탕 때문에 뱃살 뿐만 아니라 치아 건강에도 영향을 줍니다.

자 얼굴살을 빼는 동안 콜라 또는 사이다를 꼭 마시고 싶다면 제로 콜라 혹은 나랑드 사이다 같이 칼로리가 없는 탄산 음료를 가끔씩 마시는 것이 도움 될 수 있습니다.

 

오렌지 주스는 얼굴살을 찌우게 만듭니다

마트 또는 편의점에서 쉽게 사서 마실 수 있는 오렌지 주스가 건강에 좋다고 생각합니까? 결코 그렇지 않습니다. 오렌지 주스는 콜라와 사이다 처럼 엄청난 양의 설탕이 첨가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남자 얼굴살 전후의 차이를 주고 싶다면 오렌지 주스를 마시지 말아야 합니다. 또한 신선한 오렌지를 직접 주스로 만들어 마십니까? 이것 또한 결코 올바른 남자 얼굴살 빼는 방법이 아닙니다.

오렌지를 그대로 먹지 않고 오렌지 주스로 만들어 먹게 되면 오렌지의 식이 섬유가 모두 파괴되어 포만감이 적어지고 식후 혈당이 급격히 올라가기 때문입니다. 다이어트를 하면서 얼굴살을 빼고 싶습니까? 오렌지 주스 대신 신선한 오렌지를 그대로 먹는 것이 더 좋습니다.

 

짜게 먹는 습관을 버려야 합니다

평소에 음식을 짜게 먹습니까? 짜게 먹을 수록 신체에는 나트륨이 과다하게 축적되어 얼굴에 부종 현상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우리의 몸은 필요 이상의 나트륨이 들어오게 되면 신체의 수분을 보유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저녁 식사로 음식을 짜게 먹을 수록 다음 날 아침에 얼굴이 평소보다 더 커보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나트륨에 민감한 사람일 수록 신체의 수분을 더 많이 보유하기 때문에 음식을 짜게 먹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남자 얼굴살 전후의 변화를 가져오기 위해서는 나트륨 함량이 높은 가공 식품, 인스턴트 푸드, 김치, 된장 및 찌개 등과 같은 음식을 주의해야 합니다. 가급적 모든 음식을 싱겁게 먹는 것이 좋으며 짜게 먹고 싶다면 반찬 중의 오직 한 가지만 짜게 요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소주와 맥주를 마실 수록 얼굴살을 빼는 것이 어렵습니다

대부분의 술은 칼로리가 많고 영양소가 거의 없습니다. 한 잔의 위스키 또는 와인의 경우는 혈액 순환을 원할하게 하여 건강에 도움이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즐겨 마시는 소주 및 맥주는 탄수화물이 많아 칼로리가 높은 것이 특징입니다. 그리고 소주와 맥주를 안주 없이 마시는 경우는 많지 않습니다.

소주와 맥주를 마실 때 항상 같이 먹는 안주가 남자 얼굴살 전후의 차이를 주는 것을 더욱 어렵게 합니다. 술과 함께 먹는 안주는 대부분이 튀긴 음식, 맵고 짠 음식 및 칼로리가 높은 음식 등입니다.

이러한 술을 즐겨 마시는 사람들의 대부분은 얼굴살 뿐만 아니라 뱃살까지 많이 있습니다. 체중 감량을 해서 건강하고 싶습니까? 다이어트를 한다면 당연히 소주와 맥주는 마시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막걸리도 마찬가지 입니다.

다이어트 하는 동안 술이 정말 마시고 싶다면 한 잔 정도의 위스키 혹은 와인 정도가 낫습니다.

 

물을 많이 마실 수록 얼굴살이 빠집니다

남자 얼굴살 전후의 변화를 주고 싶습니까? 더 많은 물을 마시세요. 물을 많이 마신다고 몸의 부종이나 얼굴이 더 커보이지 않습니다.

우리의 몸은 수분이 부족할 수록 수분을 배출하지 않고 보유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몸 안의 나쁜 노폐물과 불필요한 수분을 배출하기 위해서는 하루에 2리터 정도의 물을 마시는 것이 필요합니다. 여기에는 물과 커피, 차 및 주스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얼굴살을 더 많이 빼고 싶어서 음식 뿐만 아니라 물을 마시지 않는 것은 건강한 다이어트 방법이 아닙니다. 물을 적게 마실 수록 몸 안의 수분을 배출하지 못하기 때문에 체중의 변화를 줄 수 없습니다.

물을 많이 마실 수록 얼굴살이 빠져 남자 얼굴살 전후의 차이를 줄 수 있고 살을 뺄 수 있습니다. 물을 대신해서 마실 수 있는 것으로 아메리카노, 디톡스 워터 및 허브차가 있습니다.

그리고 카페인 음료에 주의하세요. 물 대신 마시는 카페인 음료는 오히려 탈수 증상을 가져 올 수 있습니다.

 

결론

남자 얼굴살 전후 변화를 줄 수 있는 다이어트 방법이 몇 가지 있습니다. 얼굴살 전후의 차이를 빠르게 가져오고 싶다면 정제된 탄수화물 음식 섭취에 주의하세요.

정제된 탄수화물 음식은 식이 섬유가 없고 식후 혈당을 높이기 때문에 살이 찔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매일 40~60분 정도의 중간 강도의 유산소 운동이 필요합니다. 유산소 운동은 효율적으로 체지방을 태우는데 도움이 됩니다.

 

건강한 체중 감량을 위한 더 많은 다이어트 방법 아이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