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kg 감량 얼굴 변화 많이 주는 다이어트 방법

최근에 거울을 보고 평소보다 얼굴이 더 커진 것처럼 느껴지나요? 20kg 감량 얼굴 변화를 주는 다이어트 방법이 있습니다. 뱃살이나 엉덩이 및 허벅지에 여분의 지방이 쌓이는 것처럼 얼굴에도 지방이 쌓일 수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얼굴에 지방이 많이 쌓이면 금방 알아 차릴 수 있을 것입니다. 다른 사람들보다 뺨이 더 부풀어지거나 이중 턱이 생겼음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얼굴에 살이 있으면 화장으로도 커버를 하지 못하기 때문에 본인에게 실망스럽고 잠재적으로 자신감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왜 그런 일이 나에게 생겼는지 이해할 수 있다면 20kg 감량 얼굴 변화를 주는데 도움이 되는 다이어트 방법을 시도해야 합니다.

 

얼굴에 왜 지방이 생길까요?

우리 몸과 마찬가지로 몸에 살이 찔 수록 얼굴에 지방이 생기는 것은 자연스러운 현상입니다. 일반적으로 전반적인 체중 증가로 인해 얼굴에 지방이 생기고 이러한 원인 중 몇 가지는 다음과 같습니다.

유전적인 이유, 노화, 운동 부족 또는 잘못된 다이어트 방법 등이 있습니다. 얼굴의 탄력이 떨어지는 것은 얼굴에 지방이 생기는 원인이며 하루의 생활 습관이 어떻게 되는지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그래서 왜 나의 얼굴에 살이 찌고 지방이 생기는지 주된 원인을 알았다면 어떻게 해야 얼굴 살을 뺄 수 있을까요? 20kg 감량 얼굴 변화를 줄 수 있는 다이어트 방법은 약간의 노력만으로 뺨, 턱, 목 아래의 지방을 빼주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20kg 감량 얼굴 변화를 주는 다이어트 운동

체지방을 태우는 것처럼 얼굴 살을 빼는 것이 가능합니다. 20kg 감량 얼굴 변화를 주는 다이어트 운동을 꾸준히 하면 충분합니다.

얼굴 다이어트 운동을 하면 얼굴 근육에 톤이 생기고 얼굴이 더 날씬하게 보일 수 있습니다. 20kg 감량 얼굴 다이어트를 하기 위해서는 꾸준한 얼굴 운동이 중요합니다. (출처)

지금 바로 시도할 수 있는 얼굴 운동을 알려드립니다. 이 운동은 40개 이상의 안면 근육을 강화 시켜 얼굴 살을 빼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립 풀 운동

립 풀 운동을 하는 동안 머리가 움직이면 안됩니다. 턱을 최대한 앞으로 내밀어서 아랫 입술을 위로 들어 올려야 합니다. 이 자세를 15~10초 동안 유지를 하고 15번 반복하세요.

립 풀 운동은 전체적인 얼굴 살을 빼주고 날씬한 턱과 갸름한 뺨을 만들어 주는 20kg 감량 얼굴 변화를 주는 운동 중 하나 입니다.

턱 리프트 운동

서 있는 자세에서 머리를 뒤로 보내고 눈은 천장을 바라보도록 합니다. 이제 입술을 양 옆으로 당겨서 턱선에 긴장을 주게 만듭니다. 15초 동안 이 자세를 유지하고 10회 반복하세요.

턱 리프트 운동은 이중 턱을 예방하고 턱선을 만들어 줍니다.

물고기 입술 운동

20kg 감량 얼굴 변화를 주기 위해 물고기 입술 운동을 하세요. 물고기 입술 운동은 머리가 움직이지 않게 고정한 후 뺨과 입술을 입안 쪽으로 빨고 입술을 물고기 입처럼 만들어야 합니다.

이 자세를 15~20초 동안 유지하고 20번 반복해야 합니다.

턱 해제 운동

의자에 가만히 앉아서 몸의 긴장을 풉니다. 그리고 입을 다물고 음식을 씹는 것처럼 오물오물 거려야 합니다. 이 동작을 20초 동안 계속한 후 10~15번 반복해야 합니다.

턱 해제 운동은 이중 턱을 없애주고 턱선을 더욱 갸름하게 만드는데 도움이 되기 때문에 꾸준히 하면 20kg 감량 얼굴 변화를 줄 수 있습니다.

가글 운동

가글 운동은 입안에 공기로 가득 채우고 마치 구강 청결제로 가글 하는 것처럼 한쪽 뺨에서 다른 뺨으로 공기를 통과 시키는 동작을 해야 합니다. 이 운동을 15초 동안 계속하고 10회를 반복해야 합니다.

20kg 감량 얼굴을 만드는데 효과적인 가글 운동은 뺨 근육을 조율하고 턱선을 만드는데 효과적입니다.

이 운동들은 얼굴 근육을 강화 하는데 매우 효과적이며 더 갸름하고 젊어 보이는 얼굴을 만들어 줍니다. 20kg 감량 얼굴 변화를 주고 싶다면 매일 얼굴 운동을 시작하세요.

 

얼굴 살을 빨리 빼고 싶다면

얼굴 살을 빨리 빼는 것은 크나큰 도전일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다이어트 운동과 마찬가지로 얼굴 운동에 더 많이 노력할 수록 빠른 시간에 20kg 감량 얼굴 변화를 줄 수 있습니다.

얼굴 살을 빼서 갸름한 얼굴을 만들기 위해서는 평소의 생활 습관을 점검하여 고쳐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균형 잡힌 다이어트 식단

얼굴 살을 빼서 20kg 감량 얼굴을 만들고 싶다면 균형 잡힌 다이어트 식단이 중요합니다. 신선한 과일과 녹색 채소로 구성된 건강한 다이어트 식단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고 단백질 음식은 아침 식사를 풍성하게 만들어 오랫동안 포만감을 가져다 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설탕, 소금 및 튀김 음식은 혈액 속의 당과 나트륨을 증가 시키고 지방을 쌓이게 하기 때문에 섭취를 줄여야 합니다.

 

핵심은 물을 많이 마시는 것

물을 마시는 것은 신진 대사를 촉진 할 뿐만 아니라 포만감을 유지시켜 갑작스럽게 배가 고파지는 현상을 줄여줍니다. 물을 적게 마실 수록 몸이 얼굴 살을 만드는데 기여하여 몸과 얼굴에 수분을 저장하게 하여 얼굴이 더 커보일 수 있습니다.

따라서 몸에서 유해한 독소를 제거하기 위해 물을 많이 마시면 체내의 혈액 순환을 개선 시키고 얼굴의 붓기와 팽만감을 줄여줍니다.

 

충분한 수면이 필요

수면 부족은 코티솔 수치, 즉 신체의 스트레스 호르몬을 상승 시켜서 불규칙한 식습관을 유발하고 체지방을 증가시켜 얼굴 살이 찌게 할 수 있습니다. 6~8시간의 충분한 수면은 체내 수분을 보유하는 것을 방지하고 신체가 지방을 더 빨리 태우는데 좋기 때문에 20kg 감량 얼굴을 만드는데 도움이 됩니다.

 

다이어트 운동이 필요

얼굴 살은 종종 체지방이 과도하게 축적되어 얼굴을 더 커보이게 합니다. 규칙적인 근력 운동과 유산소 운동을 루틴에 추가하면 전반적인 체중 감량을 촉진하고 신진 대사를 개선하며 얼굴과 몸을 모두 지방을 태우는데 효과적인 결과를 보여줄 수 있습니다.

 

나트륨 섭취를 조심

과도하게 나트륨을 섭취하게 되면 몸에 붓기가 일어나면서 얼굴 살이 더 부어 보이게 할 수 있습니다. 이는 나트륨으로 인해 신체가 여분의 수분을 보유하게 되어 체내의 수분을 몸 밖으로 내보내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여러 연구에 따르면 소금에 민감한 사람은 몸에서 나트륨을 더 많이 보유할려고 하기 때문에 붓기 현상이 수시로 일어난다고 하였습니다. 20kg 감량 얼굴을 만드는 다이어트 방법으로 간편 식품, 과자, 라면 및 가공육과 같은 가공 식품을 다이어트 식단에서 제거하는 것입니다.

얼굴을 더 갸름하게 보이고 싶다면 나트륨 섭취량을 줄이세요.

 

20kg 감량 얼굴을 만드는 빠른 방법

살을 많이 빼서 20kg 감량 얼굴을 만드는 것은 도전일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다이어트 방법과 마찬가지로 노력할 수록 감량하려는 체중을 더 많이 줄일 수 있습니다.

유산소 운동 시작하기

유산소 운동은 지방 연소를 촉진하고 지방을 제거하는 것을 증가 시킬 수 있습니다. 하루에 약 20~40분, 땀이 날 정도의 유산소 운동이 필요합니다.

물을 더 많이 마시기

탈수 상태일 때 신체는 수분을 유지하는 경향이 있어 몸과 얼굴이 더 부풀어 오를 수 있습니다. 수분 섭취량을 늘리면 얼굴과 몸에 수분을 공급하고 수분 보유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식단을 확인하기

얼굴 팽만감을 유발할 수 있는 음식이 있는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글루텐에 민감하거나 소화 장애를 발생 시킬 수 있는 음식을 식단에서 제거하세요.

더 많은 잠이 필요

잠을 자지 않을 때는 얼굴이 다르게 보일 수 있습니다. 다크 서클 또는 눈 주위의 붓기가 일어납니다. 밤에 7시간 이상 자는 것을 목표로 하세요.

나트륨 음식 먹지 않기

나트륨이 너무 많으면 얼굴과 다른 부위에 붓기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천연 마스크팩 하기

천연 성분으로 만든 마스크팩은 피부를 탄력있게 하고 개선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우유, 꿀 등으로 만든 천연 마스크팩을 수시로 하면 좋습니다.

 

결론

얼굴에 살이 많으면 얼굴에 과도한 지방 조직이 축적되어 더 둥글고 커보이는 모습을 제공합니다. 통통한 뺨은 귀여워 보이지만 높은 콧대, 갸름한 턱선 및 광대뼈를 원하는 사람에게 얼굴 살과 이중 턱은 매우 짜증이 날 것입니다.

20kg 감량 얼굴을 만들기 위해서는 얼굴 살만 빼는 것이 아니라 몸 전체의 체지방을 줄여야 합니다. 본인에게 맞는 완벽한 다이어트 방법을 선택하면 갸름하고 날씬한 얼굴 라인을 만들 수 있을 것입니다.

 

건강한 체중 감량을 위한 더 많은 다이어트 방법 아이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