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얼굴크기 완벽히 바꾸는 8가지 방법

다이어트 얼굴크기 바꾸고 싶다면 다이어트를 멈추어서는 안됩니다. 다이어트 식단과 운동을 멈추지 않고 꾸준히 하는 것이 다이어트 얼굴크기 바꿀 수 있는 방법입니다.

다시 예전의 식습관과 생활로 돌아가게 된다면 얼굴크기를 더 갸름하게 만드는 것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얼굴크기를 바꾸는 것은 뱃살을 빼는 것보다 더 어려울 수 있습니다.

그 이유는 얼굴크기는 뱃살보다 더 늦게 빠지기 때문입니다. 얼굴크기를 좀 더 갸름하게 만들기 위해 얼굴 마사지를 꾸준히 하는 것도 좋지만 다이어트 식단과 운동을 지속적으로 하는 것이 가장 좋을 수 있습니다.

 

다이어트 얼굴크기 바꾸는 방법이 무엇일까요?

다이어트 얼굴크기 바꾸고 싶다면 체지방을 지속적으로 태워야 합니다. 가장 마지막으로 빠지는 살은 얼굴이기 때문에 다이어트를 중단에 그만해서는 안됩니다.

얼굴크기를 갸름하고 날씬하게 만들기 위해서는 좀 더 세심한 관리가 필요합니다. 그리고 얼굴크기에 변화가 생기기 시작하면 더욱 날씬하고 갸름한 얼굴형을 가질 수 있기 때문에 외모에 큰 변화를 가지고 올 수 있습니다.

얼굴크기를 바꾸는 다이어트 방법은 복잡하지 않습니다. 기존대로 하는 것처럼 칼로리가 낮은 음식으로 다이어트 식단을 구성하고 본인에게 맞는 운동을 꾸준히 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자기전에 10분 정도 부드럽게 얼굴을 마사지 하거나 얼굴 운동을 하면 됩니다. 또한 일주일에 5일 이상 땀이 나는 중강도 정도의 운동도 중요합니다.

땀이 날 정도로 운동을 하면 얼굴에 땀이 나면서 노폐물을 배출하여 얼굴살을 빼주고 갸름하게 만들어주는데 도움이 됩니다.

 

매일 10분 얼굴 마사지를 하세요

체지방을 태우는 다이어트 만으로 얼굴크기를 바꾸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다이어트 얼굴크기를 바꾸기 위해 매일 10분 정도 얼굴 마사지를 하는 것이 도움 될 수 있습니다. (1)

얼굴 마사지는 얼굴의 긴장되고 뭉쳐진 근육을 골고루 풀어주고 주름을 예방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얼굴의 혈액 순환을 도와 얼굴을 더욱 밝고 환하게 만들어줍니다.

얼굴 마사지를 꾸준히 해야 하는 이유 중 하나는 얼굴이 다른 신체 부위보다 가장 늦게 살이 빠지기 때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얼굴 마사지를 꾸준히 하는 것이 얼굴살을 좀 더 빠르게 빼주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얼굴 마사지를 하기 전에 스팀타월을 5분 정도만 하세요. 스팀타월은 얼굴 마사지를 하기 전에 얼굴의 노폐물을 배출해주고 얼굴의 긴장을 완화 시켜줍니다.

 

SPF30 이상의 선크림을 선택하세요

다이어트 얼굴크기 뿐만 아니라 주름을 예방하고 노화 현상을 예방하기 위해 SPF30 이상의 선크림을 매일 바르는 것이 좋습니다. 선크림은 햇볕의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주름을 예방하고 피부가 밑으로 쳐지는 것을 방지해줍니다.

건강한 얼굴 피부를 가지고 싶다면 선크림을 잊으면 안됩니다. 동전 크기만큼 선크림을 덜어서 얼굴과 목에 골고루 꼼꼼하게 바르는 것이 중요합니다. 얼굴살이 빠졌는데 얼굴 피부가 환하고 건강하지 못하다면 외모에 큰 변화를 주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선크림으로 얼굴 피부 건강을 지키는 것이 좋습니다.

 

앉은 자세가 중요합니다

모니터 높이가 낮아서 고개를 숙이고 업무를 하고 있습니까? 고개를 숙이면서 업무를 할 수록 얼굴살이 밑으로 쳐질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앉은 자세가 올바르지 않기 때문에 척추의 뒤틀림을 불러와서 다이어트 얼굴크기 변화를 주는 것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의자 등받이에 등을 완전히 대고 고개를 세운 후 올바르게 앉아서 업무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모니터가 눈높이보다 낮게 해서는 안됩니다. 모니터를 눈높이에 맞추도록 모니터 받침대를 사용하세요. 고개가 자꾸 밑으로 내려가지 않게 주의하며 50분 업무를 하면 10분 정도는 일어서서 몸을 움직여줘야 합니다.

너무 오랜 시간 동안 앉아서 근무를 하지 말고 수시로 일어나서 가볍게 스트레칭을 하세요. 그리고 거울을 자주 보면서 얼굴이 굳어 보이는지 확인하고 얼굴의 근육을 풀어주는 얼굴 마사지를 종종 하세요.

 

잠을 자는 자세를 확인하세요

잠을 어떤 자세로 자고 있습니까? 잠을 자는 자세에 따라서 다이어트 얼굴크기 변화를 줄 수 있습니다.

잠을 옆으로 누워서 자는 것보다 똑바로 누워서 자는 것이 얼굴살 빼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옆으로 누워서 자게 되면 베게에 얼굴이 눌려서 얼굴에 주름이 생기고 얼굴살이 한쪽으로 쏠리게 될 수 있습니다.

얼굴크기의 변화를 주고 싶다면 가급적 옆으로 누워서 자는 것보다 똑바로 누워서 자야합니다. 그리고 수면 시간도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잠이 부족할 수록 얼굴살 빼는 것이 어렵기 때문에 잠을 충분히 자는 것이 좋습니다. 잠이 부족할 수록 식욕이 증가하여 과식을 할 수 있고 수면중에 체지방을 충분히 연소할 시간이 부족하기 때문입니다.

 

땀이 날 정도로 운동을 하고 있나요?

운동을 하면서 땀이 나지 않게 하고 있나요? 운동을 너무 약하게 하지 않는지 생각을 해야 합니다.

다이어트 얼굴크기 변화를 주기 위해서는 얼굴에 땀이 날 정도로 중강도 이상의 운동을 해야 합니다. 유산소 운동 또는 근력 운동 중 본인이 좋아하는 운동을 선택하여 땀이 날 정도로 꾸준히 해야 합니다.

땀이 날 정도로 운동을 해야 체지방을 태울 수 있고 얼굴살을 빼서 얼굴크기의 변화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갸름하고 날씬한 얼굴을 가지고 싶은가요?

땀을 흘릴 정도의 운동을 해야 합니다. 그리고 한 두번의 땀흘리는 운동을 해서 얼굴크기가 바뀌지는 않습니다. 단기간이 아닌 장기간으로 꾸준히 해야 체지방이 빠지고 얼굴살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운동을 하는 동안 땀을 흘리면 몸 안의 노폐물을 배출하고 신진 대사를 높이기 때문에 건강에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술보다 안주가 더 살이 찔 수 있어요

친구들과 가볍게 술 한잔을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술과 함께 먹는 안주가 다이어트 얼굴크기 변화를 주는 것을 어렵게 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안주는 기름지고 자극적이며 나트륨 함량이 높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칼로리가 낮은 안주를 찾는 것이 어렵습니다.

술과 함께 먹는 안주는 칼로리가 높기 때문에 체지방을 쉽게 쌓이게 하여 살이 찔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술을 마실 경우 안주 선택을 잘 생각해야 합니다.

튀김 음식, 매운 음식 등과 같은 칼로리 높은 안주 대신 채소 스틱, 마른 오징어, 과일 모듬 등을 선택하는 것이 낫습니다. 그리고 술을 선택할 때도 맥주, 막걸리, 와인, 칵테일 보다 소주, 위스키, 보드카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라면을 먹으면 얼굴크기가 커질 수 있습니다

라면을 먹고 나면 얼굴크기가 커지는 경험이 있을 것입니다. 그 이유는 라면에 함유된 높은 나트륨 때문입니다.

라면은 나트륨 함량이 높기 때문에 수분이 몸 밖으로 배출하는 것을 막기 때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라면을 먹고 나면 얼굴이 부어 보이는 것입니다.

그리고 라면은 기름으로 튀기고 정제된 탄수화물로 만든 음식이기 때문에 소화가 빠르게 되어 식후 혈당을 높여 체지방이 쌓이게 합니다. 다이어트 얼굴크기 변화를 주고 싶다면 라면을 먹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건강을 위해서도 라면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라면이 먹고 싶다면 차라리 파스타를 선택하세요. 파스타는 라면만큼 요리하기 쉽고 라면보다 건강하기 때문입니다.

 

스테비아를 사용하세요

다이어트를 하는 동안 단 맛을 잊는 것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 단 맛이 나는 음식을 먹기 위해서는 다량의 설탕을 첨가해야 합니다.

하지만 설탕은 칼로리가 높고 쉽게 살이 찔 수 있기 때문에 쉽게 선택하는 것이 어렵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설탕 대신 사용할 수 있는 감미료인 스테비아를 사용하세요.

스테비아는 설탕과 같은 단 맛이 강하지만 칼로리가 없기 때문에 살이 찌지 않습니다. 단 맛이 나는 요리를 하고 싶다면 스테비아를 적절히 사용하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스테비아는 쓴 맛이 있기 때문에 너무 많은 양은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으며 부작용으로 설사가 생길 수 있습니다.

 

결론

다이어트 얼굴크기 바꾸는 것은 건강한 식습관과 땀이 날 정도의 운동을 멈추지 않고 꾸준히 해야 합니다. 그리고 물을 수시로 마셔서 신체에 수분을 보충해주고 몸 안의 나쁜 노폐물을 배출 시켜야 합니다.

또한 얼굴 마사지를 꾸준히 해서 얼굴의 혈액 순환을 좋게 하여 얼굴살이 빠지게 하는 것이 도움 될 수 있습니다.

 

건강한 체중 감량을 위한 더 많은 다이어트 방법 아이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