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다이어트 전후 얼굴형 변화를 주는 10가지 방법

남자 다이어트 전후 얼굴형 변화를 주고 싶다면 다이어트 식단과 운동을 멈추어서는 안됩니다. 이전에 생활 습관으로 가게 된다면 다시 살이 찌고 남자 다이어트 전후 얼굴형 변화를 주는 것이 어렵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다이어트를 하면서 가장 늦게 살이 빠지는 신체 부위가 얼굴입니다. 또한 얼굴살은 뱃살와 같이 가장 먼저 살이 찌는 신체 부위이기도 합니다.

일부 사람들은 체지방을 태우는 것보다 얼굴 경락 마사지를 통해 살을 뺄려고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분명 얼굴 경락 마사지는 얼굴에 혈액 순환을 도와 피부를 환하게 만들어주고 주름을 예방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하지만 얼굴 경락 마사지만 하고 다이어트 식단과 운동을 하지 않으면 남자 다이어트 전후 얼굴형 변화를 주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남자 다이어트 전후 얼굴형 변화를 주는 방법이 무엇일까요?

남자 다이어트 전후 얼굴형 변화를 주고 싶다면 지속적으로 살을 뺄 수 있는 다이어트를 해야 합니다. 그리고 다이어트 전후 얼굴형을 유지하고 싶다면 다이어트를 중단하지 않고 지속해야 합니다. (출처)

얼굴형 변화를 주는 것은 다른 신체 부위의 살을 빼는 것이 어렵기 때문에 지속적으로 관리를 해야 합니다. 남자 다이어트 후 얼굴에 변화가 생기면 더욱 갸름하고 멋있는 얼굴형을 가질 수 있습니다.

얼굴형 변화를 주기 위해 어떤 다이어트가 필요할까요? 영양이 풍부한 채소와 과일을 더 많이 먹는 것이 좋습니다. 채소와 과일은 칼로리가 낮고 포만감이 높아 다이어트에 효과적이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일주일에 5번 정도 근력 운동과 유산소 운동을 꾸준히 하여 체지방을 태워야 합니다. 또한 잠을 자기 전에 약 10분 정도 얼굴살 빼는 운동을 하는 것이 얼굴형 변화를 주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술과 안주를 함께 하지 마세요

퇴근 후 친구들 모임 또는 회식을 하면서 술과 안주를 함께 먹는 경우가 있습니다. 하지만 술안주는 대부분이 칼로리가 매우 높아 남자 다이어트 전후 얼굴형 변화를 주는 것이 매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칼로리가 높고 지방 함량과 나트륨 함량이 높은 안주는 술과 함께 먹으면 뱃살이 나오고 얼굴살이 찔 확률이 높아집니다. 회식 또는 술자리에 가게 된다면 안주는 채소와 과일을 먹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곡류로 만든 맥주, 막거리 및 와인 대신 소주, 위스키 등의 술을 마시는 것이 좀 더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싱겁게 음식을 먹어야 합니다

남자 다이어트 전후 얼굴형 변화를 주기 위해서는 가급적 모든 음식을 싱겁게 먹는 것이 좋습니다. 평소에 음식을 짜게 먹는다면 얼굴에 부종이 생겨 얼굴이 날씬해지는 것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그 이유는 음식을 짜게 먹으면 신체에 나트륨 함량이 높아 몸 안의 수분과 노폐물을 제대로 배출하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대부분의 짠 음식은 칼로리가 높아 쉽게 살이 찔 수 있습니다.

식사를 준비 할 때 소금을 약간 덜 사용하세요. 짠 음식만 먹지 않아도 얼굴이 커지지 않고 갸름한 얼굴형을 만드는데 도움이 됩니다.

 

설탕 섭취를 줄여야 합니다

다이어트를 지속하기 위해서는 설탕 섭취를 줄이는 것이 중요합니다. 설탕 섭취가 늘어날 수록 체지방이 증가하여 얼굴살이 찔 수 있습니다.

설탕을 대신할 수 있는 대체당을 대형 마트 또는 인터넷 쇼핑몰에서 쉽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설탕을 대신할 수 있는 대체당으로 스테비아, 알룰로스 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단 맛을 원해서 콜라, 사이다, 환타, 에너지 음료, 비타민 음료 및 커피 음료를 마시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이러한 음료는 설탕 함량이 매우 높아 쉽게 살을 찌울 수 있기 때문입니다.

최근에는 설탕이 첨가되지 않는 음료수가 많이 판매되고 있습니다. 제로 콜라, 나랑드 사이다, 제로 사이다, 제로 스프라이트 등이 있습니다.

 

똑바로 누워서 자는 것이 좋습니다

평소에 옆으로 누워서 자고 있습니까? 옆으로 누워서 자면 베게에 얼굴이 눌려서 얼굴형이 바뀔 수 있습니다. 그리고 베게로 인해 얼굴에 주름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남자 다이어트 전후 얼굴형 변화를 주고 싶다면 잠을 자는 자세를 바꿔야 합니다. 옆으로 자는 것보다 똑바로 누워서 자는 것이 얼굴형 변화를 주는 방법 중 하나 입니다.

또한 잠을 충분히 자는 것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수면이 부족할 수록 피곤함이 쌓이고 식욕이 증가하여 더 많은 음식을 먹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고개를 숙여서 근무를 하지 마세요

회사에서 업무를 하면서 고개를 숙이면서 일을 하시나요? 모니터가 눈높이 보다 낮습니까? 그렇다면 지금이라도 자세를 바꾸셔야 합니다.

고개를 숙이면서 일을 하게 되면 중력으로 인해 얼굴살이 밑으로 쳐지고 이중턱이 생길 확률이 높아집니다. 그리고 모니터가 눈높이 보다 낮게 되면 고개를 계속 숙이게 되고 머리가 앞으로 나와 거북목이나 일자목이 될 수 있습니다. 앉은 자세는 얼굴형 변화에 큰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모니터를 눈높이보다 약간 높게하고 의자에 등을 붙이고 상체를 올바르게 세운 후 근무를 하세요. 또한 50분 동안 앉아서 일을 하면 10분 동안 화장실을 다녀오거나 간단한 스트레칭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선크림을 꾸준히 바르는 것이 좋습니다

얼굴의 노화 현상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선크림을 빠지지 않고 꾸준히 바르는 것이 중요합니다. 남자 다이어트 전후 얼굴형 변화를 주고 주름, 기미 및 검버섯 등의 노화 현상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선크림을 바르는 것이 좋습니다.

선크림을 고를 때는 SPF30 이상의 제품을 고르는 것이 좋으며 동전 크기 만큼 덜어서 얼굴에 골고루 바르는 것이 도움 됩니다. 선크림은 햇볕의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며 주름을 예방하고 피부를 건강하게 해줍니다.

 

땀이 날 정도로 운동을 해야 합니다

운동을 일주일에 5번 이상 하시고 있나요? 남자 다이어트 전후 얼굴형 변화를 주기 위해서는 운동을 쉬지 않고 꾸준히 해야 합니다.

유산소 운동 또는 근력 운동을 선택해서 지속적으로 해야 합니다. 목표 체중에 도달했다고 해서 운동을 그만 두어서는 안됩니다. 운동은 체지방을 지속적으로 태우고 근육량을 늘리는데 도움이 됩니다.

그리고 얼굴살을 빼주어 더욱 갸름한 얼굴형을 만들어줍니다. 본인의 나이, 체력 수준 및 근육량 등에 따라 운동의 종류, 강도 및 시간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땀이 날 정도의 중간 강도의 운동이 다이어트 얼굴형 변화를 주는데 도움이 됩니다. 단기간이 아닌 장기간 할 수 있는 운동을 선택해서 시작하세요.

 

하루에 2리터의 물을 마시세요

하루에 2리터의 물을 마시는 것은 남자 다이어트 전후 얼굴형 변화를 주는 방법 중 하나 입니다. 하루에 2리터의 물을 마시기 위해서는 8잔 정도 마시면 충분합니다.

물을 자주 마시면 피부의 수분을 공급해주고 얼굴살을 빼는데 도움이 되기 때문입니다. 몸 안의 수분이 충분할 수록 노폐물을 배출하기 원할해집니다.

그리고 식사 30분 전에 물 한잔을 마시면 식사량을 적게 하여 다이어트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얼굴형을 더욱 갸름하게 만들고 싶다면 하루에 2리터의 물을 마시도록 하세요.

 

탄수화물을 적게 먹고 단백질을 더 많이 먹어야 합니다

남자 다이어트 전후 얼굴형 변화를 주고 싶다면 탄수화물을 줄이고 단백질을 더 많이 먹어야 합니다. 특히 흰 밥, 흰 밀가루, 라면, 국수, 빵 등의 정제된 탄수화물은 식이 섬유가 파괴되어 포만감이 적고 더 많은 음식을 먹게 하여 살이 찔 수 있습니다.

탄수화물 음식을 선택할 때는 현미, 보리, 귀리, 오트밀 등의 정제되지 않은 탄수화물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단백질을 더 많이 먹는 것이 체지방을 더 많이 태우고 근육 회복 및 성장에 더욱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단백질은 탄수화물보다 포만감이 더 오래 가고 식욕을 덜어주는데 도움이 됩니다. 운동 후 단백질을 먹으면 찢어진 미세 근육의 회복을 돕고 근육량을 증가 시키는데 효과적입니다.

 

얼굴 마사지를 하세요

얼굴 마사지를 매일 10분 정도만 하여도 다이어트 전후 얼굴형 변화를 주는데 충분합니다. 그 이유는 얼굴 마사지를 꾸준히 하면 얼굴의 뭉쳐진 근육을 풀어주고 주름을 예방해주며 얼굴살을 빼는데 도움이 되기 때문입니다.

얼굴은 다른 신체 부위보다 살이 가장 늦게 빠지기 때문에 얼굴 마사지를 꾸준히 하는 것이 좋습니다. 얼굴 마사지 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스팀타월을 5분 정도 하여 얼굴의 피로를 풀어준 다음 손가락의 검지와 중지를 사용하여 얼굴 마사지를 부드럽게 하세요.

 

결론

남자 다이어트 전후 얼굴형 변화를 주는 것은 생각보다 어렵지 않고 약간의 생활 습관만 변화를 주어도 충분합니다. 건강한 식습관과 운동을 쉬지 않고 유지하면서 다이어트를 하면 됩니다.

그리고 얼굴 마사지를 꾸준히 하여 주름과 노화 현상을 예방하는 것이 더욱 갸름한 남자 얼굴을 만드는 방법입니다.

 

건강한 체중 감량을 위한 더 많은 다이어트 방법 아이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