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후 얼굴형 달라지기 위한 11가지 방법

다이어트 후 얼굴형 많이 달리지기 위해서는 건강한 식습관과 운동을 계속 지속해야 합니다. 다시 다이어트 하기 이전의 생활 습관으로 돌아가게 되면 체중이 회복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특히 다이어트 후 얼굴형 변화를 준 후 이전의 식습관을 하게 되면 지금까지 한 노력이 실패가 될 수 있습니다. 다이어트를 하여 얼굴형을 변화를 주는 방법은 어렵습니다.

그 이유는 얼굴형만 바꾸는 다이어트 방법이 없기 때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다이어트 후 얼굴형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꾸준히 운동을 하고 건강한 음식으로 식사를 해야 합니다.

 

다이어트 후 얼굴형 많이 달라지게 하는 방법이 무엇일까요?

다이어트 후 얼굴형 많이 달라지게 하기 위해서는 체지방을 지속적으로 태워야 합니다. 얼굴형을 더욱 갸름하고 탄력 있게 보이고 싶다면 다이어트를 멈추면 안됩니다. 단순히 살을 빼는 다이어트가 아닌 현재 체중을 유지하고 건강을 위한 것이어야 합니다. (출처)

칼로리 낮고 영양이 풍부한 음식을 먹으면서 체지방을 지속적으로 태우면 다이어트 후 얼굴형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건강한 생활 습관을 따르는 것이 현재의 날씬한 얼굴형을 유지하는 방법입니다.

그리고 더 갸름한 얼굴형을 만들고 싶다면 뺨, 턱과 목에 남아있는 여분의 지방을 빼야 합니다. 그렇게 하기 위해서는 매일 10분 정도 얼굴살 빼는 운동을 꾸준히 하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칼로리 섭취를 더 줄이세요

다이어트 후 얼굴형 많이 달라지게 하기 위해서는 칼로리 섭취를 줄이는 것이 좋습니다. 평소에 먹는 음식에서 한 숟가락만 덜 먹어도 도움이 됩니다. 그리고 지방 및 나트륨 함량이 많은 음식 대신 약간 싱겁게 먹는 것이 얼굴형 바꾸는데 효과적입니다.

또한 활동량을 더 높이고 칼로리 낮은 음식을 꾸준히 먹어 다이어트를 유지해야 합니다. 설탕이 많이 들어있는 과자, 케이크 및 커피 음료를 핗야 하고 신선한 채소와 과일을 더 많이 먹어야 합니다.

더욱 날씬한 얼굴형을 만들기 위해 무조건 음식을 먹지 않고 굶어서는 안됩니다. 빠른 시간에 날씬한 얼굴형을 만든다면 요요 현상으로 인해 다시 예전의 얼굴형을 돌아갈 확률이 높아질 수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의 몸은 음식을 먹지 않게 된다면 굶주림 모드로 변하게 되어 신진 대사를 많이 낮추기 때문에 얼굴형을 만드는 것이 어려워집니다.

 

옆으로 누워서 자면 안됩니다

수면 자세에 따라 얼굴형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옆으로 누워서 자게 되면 얼굴이 베게에 눌려서 주름이 생길 수 있고 얼굴형이 한쪽으로 쏠리게 될 수 있습니다.

가급적 잠을 잘 때는 똑바로 누워서 자는 것이 좋습니다. 옆으로 누워서 자는 습관이 있다면 다이어트 후 얼굴형 많이 달라지게 하기 위해서 똑바로 누워서 자야 합니다.

그리고 수면이  부족하게 되면 얼굴에 살이 찔 수 있습니다. 잠을 충분히 자는 것이 얼굴형을 달라지게 하는 방법입니다.

 

선크림을 매일 바르는 것이 중요합니다

선크림을 매일 바르는 것이 얼굴의 노화 현상을 예방한다는 것을 잘 알고 계실 것입니다. 하지만 선크림을 바르면 얼굴이 답답하다고 해서 바르지 않게 되면 햇볕의 자외선 때문에 얼굴에 노화와 주름이 생길 확률이 높아지게 됩니다.

다이어트 후 얼굴형의 변화를 주기 위해서는 SPF30 이상의 선크림을 매일 아침에 바르는 것이 중요합니다. 선크림은 얼굴의 주름을 예방하고 햇볕의 자외선으로 부터 피부를 보호하여 줍니다.

 

앉은 자세가 얼굴형에 영향을 줍니다

올바른 앉은 자세가 다이어트 후 얼굴형을 유지하는 방법입니다. 그 이유는 앉은 자세가 잘못되면 척추와 허리 코어에 영향을 주어 얼굴형에 영향을 주기 때문입니다.

앉아서 컴퓨터 작업을 할 때 모니터가 눈 높이보다 더 높게 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독서를 한다면 오랜 시간 동안 머리를 숙이지 않게 해야 합니다. 오랜 시간동안 머리를 숙이게 되면 얼굴살이 밑으로 쳐지거나 턱살이 생길 수 있습니다.

또한 앉은 자세를 고치지 않으면 얼굴 피부의 탄력을 잃게 될 수도 있습니다. 등을 의자에 붙인 후 상체를 올바르게 세운 후 컴퓨터 작업 또는 독서를 하세요. 머리를 숙여서 책을 읽거나 공부를 하면 수시로 머리를 들고 스트레칭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짠 음식을 덜 먹어야 합니다

다이어트를 하는데도 얼굴형 변화가 적습니까? 다이어트 식단에 소금 함량이 얼마나 되는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평소 음식을 짜게 먹는 습관이 있다면 다이어트를 하여도 생각만큼 얼굴형 변화를 주는 것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짠 음식을 자주 먹게 되면 신체에서는 수분을 보유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렇게 되면 신체에 남은 수분과 노폐물을 제대로 밖으로 배출 하는 것이 어려워집니다. 다이어트 후 얼굴형 달라지게 하기 위해서는 다이어트 식단에 소금 함량이 어느 정도 있는지 확인을 해야 합니다.

 

스팀 타월로 얼굴의 스트레스를 줄이세요

다이어트 후 얼굴형 유지하고 싶다면 스팀 타월을 사용하세요. 매일 스팀 타월을 얼굴에 덮고 10분 정도만 휴식을 취하여도 하루 동안 받은 얼굴의 스트레스를 줄여주는데 도움이 됩니다.

스팀 타월의 효과는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얼굴 근육의 긴장을 완화 시켜주고 얼굴 안의 독소를 밖으로 배출 시켜줍니다. 그리고 얼굴 살을 빼는데 도움이 됩니다.

스팀 타월의 따뜻한 증기는 얼굴의 스트레스를 줄여주어 더욱 갸름하고 날씬한 얼굴형을 만드는데 좋습니다.

 

하루에 물을 8잔 마시세요

물을 많이 마시는 것이 다이어트 후 얼굴형 많이 달라지게 하는 방법 중 하나 입니다. 하루에 물을 얼마나 마십니까? 1리터 또는 2리터?

얼굴살을 빼고 피부의 광택이 나게 하고 싶다면 하루에 물을 2리터 정도 마시는 것이 좋습니다. 물을 약 8잔 정도면 충분합니다.

물을 마시면 몸 안의 불필요한 노폐물과 수분을 배출하기 때문에 얼굴의 독소를 빼고 얼굴형을 더욱 갸름하게 만들어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그리고 물을 마시면 식사량을 적게 하여 다이어트 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채소를 많이 먹을 수록 좋습니다

채소는 영양소가 풍부하고 칼로리가 낮기 때문에 많이 먹어도 얼굴살이 찌지 않습니다. 다이어트 후 얼굴형을 유지하고 싶다면 녹색잎이 많은 채소를 더 많이 먹는 것이 좋습니다.

채소는 수분 함량이 높고 식이 섬유가 풍부하기 때문에 많이 먹어도 살이 찌지 않고 포만감이 높아 다이어트 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일부 채소에는 다른 음식보다 콜라겐 함량이 높아 얼굴의 주름을 예방하고 피부를 더욱 탄력 있게 만들어 줍니다.

그리고 평소에 밀가루 음식을 즐겨 먹는 다면 통곡물 음식으로 바꾸는 것이 좋습니다. 밀가루 음식은 영양소가 부족하고 칼로리가 높기 때문에 얼굴살 변화를 주는 것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유산소 운동을 해서 얼굴의 독소를 배출하세요

유산소 운동을 일주일에 몇 번 하고 계시나요? 유산소 운동은 체지방을 태우는데 효과적이며 다이어트 후 얼굴형 많이 달라지게 하는 방법입니다.

유산소 운동을 꾸준히 하면 얼굴의 독소를 배출 시켜 더욱 갸름한 얼굴형을 만드는데 도움이 됩니다. 가급적 유산소 운동을 매일 30~50분 동안 하는 것이 좋습니다.

땀이 약간 날 정도만 하여도 충분합니다. 본인한테 재미있고 장기간 할 수 있는 유산소 운동을 선택하세요. 빠르게 걷기, 조깅, 달리기, 에어로빅, 수영 및 자전거 타기 등의 재미있는 유산소 운동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껌을 씹으면 얼굴형 유지하는데 좋습니다

얼굴 근육이 생길까봐 껌을 씹는 것을 주저하고 있나요? 의외로 껌을 자주 씹으면 얼굴살을 빼주어 다이어트 후 얼굴형 유지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껌을 씹는 것은 얼굴의 모든 근육에 자극을 주어 얼굴살을 빼주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껌을 너무 오래 씹으면 오히려 얼굴 근육이 너무 발달 될 수 있기 때문에 하루에 15~20분 정도만 씹어도 충분합니다.

하지만 껌을 선택할 때는 설탕 함량이 없는 제품을 선택해야 합니다. 그리고 껌을 씹을 수록 포만감을 주어 음식 섭취량을 줄여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얼굴형 변화를 주는 운동을 하세요

다이어트 후 얼굴형 변화가 없다면 스트레스가 될 수 있습니다. 우리 몸에서 살이 빠질 때 가장 늦게 빠지는 부위가 얼굴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얼굴형 변화를 줄 수 있는 운동을 하는 것이 도움 될 수 있습니다.

물고기 얼굴

얼굴 뺨의 근육을 자극을 주어 얼굴형 변화를 주는 운동이 물고기 얼굴 운동입니다. 운동 방법도 매우 간단합니다. 입술을 입 안으로 최대한 빨아서 물고기 입술을 모양으로 만드세요. 그리고 입술의 긴장을 풀고 다시 물고기 입술 모양을 만드는 것을 15회 정도 반복하면 됩니다.

풍선 불기

풍선 한 개를 사서 수시로 풍선을 부세요. 풍선을 부는 것은 얼굴형 변화를 주는 운동입니다. 운동 방법은 간단합니다. 풍선을 크게 부는 것을 10~15회 정도만 반복하면 됩니다.

XO 포즈

XO 포즈는 얼굴의 근육에 자극을 주어 얼굴형 변화를 가져다 주는 운동 중 하나 입니다. XO 포즈를 꾸준히 하면 갸름한 얼굴형을 만드는데 좋습니다.

입술을 사용하여 알파벳의 XO를 지속적으로 반복하세요. 거울을 보면서 XO 운동을 하면 도움이 됩니다.

 

결론

다이어트 후 얼굴형 많이 달라지기 위해서는 다이어트 식단과 운동을 중단해서는 안됩니다. 다이어트를 하면서 얼굴형이 가장 늦게 변화를 가져오기 때문에 꾸준히 지속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건강한 생활 습관을 지키면 더욱 갸름하고 날씬한 얼굴형을 만드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