똥배 빼는 법 11가지를 정확히 알려드립니다

이번 글은 많은 사람들의 고민인 똥배 빼는 법을 알려드립니다. 똥배를 빼기 위해서는 평상시에 먹던 음식의 칼로리보다 활동으로 태워야 하는 칼로리가 더 많아야 합니다. 현대인의 생활은 주로 앉아서 시간을 많이 보냅니다. 생활 습관을 더 활동적으로 움직여야 똥배가 빠지게 됩니다.

똥배 배는 법은 건강한 다이어트 방법을 선택해서 꾸준히 실행을 해야 합니다. 건강한 사람의 체지방은 약 15~25% 이며, 성별, 연령, 근육량 및 활동량 등에 따라 달라집니다.

 

똥배 빼는 법은 올바른 다이어트 계획입니다.

똥배를 빼기 위한 다이어트 계획을 알려드립니다. 똥배를 빼기 위해서는 본인의 건강 상태, 식습관, 연령, 성별 및 활동량 등을 고려하여 다이어트 계획을 세워야 합니다.

무리하게 음식 섭취량을 줄이는 다이어트 식단은 폭식의 위험이 있습니다. 그리고 다이어트 종료 후 요요 현상의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극단적인 음식 섭취 제한을 하면 안됩니다.

본인한테 맞는 다이어트 계획을 세우기 위해서는 본인의 업무 습관, 회식 여부, 근육량, 체지방량 및 음식에 대한 영양 지식 등을 바탕을 고려해야 합니다. 본인한테 맞는 다이어트 방법을 찾기 어렵다면 다이어트 전문가의 도움을 받으십시오.

건강한 체중 감량 계획은 평균적으로 1개월에 2kg을 목표로 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러한 똥배 빼는 다이어트 계획을 6개월 정도 하면 약 10~12kg의 체중을 감량 하여 똥배를 뺄 수 있습니다. (출처)

  • 본인한테 맞는 똥배 빼는 다이어트 식단을 계획해야 합니다.
  • 하루 3번 정해진 시간에 식사를 하도록 노력하십시오.
  • 회사 회식 또는 외식 음식 선택으로 칼로리가 낮고 단백질 함량이 높은 음식을 선택하십시오.
  • 일주일에 5회 이상 유산소 운동을 하십시오.
  • 일주일에 3회 이상 근력 운동을 하십시오.
  • 하루 동안 먹은 음식 종류와 음식량을 기록하십시오.
  • 가족 또는 연인과 함께 똥배 빼는 다이어트 방법을 계획하십시오.
  • 매일마다 다이어트 일지를 작성하는 습관을 가지는 것이 좋습니다.
  • 개선할 수 있는 평소 생활 습관을 찾아 고치는 연습을 해야 합니다.
  • 야식 또는 간식을 먹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 회사에서 먹을 수 있는 도시락을 하루 전날 밤에 준비하십시오.

 

똥배 빼는 다이어트 식단

똥배 빼는 법으로 본인한테 맞는 다이어트 식단을 계획해야 합니다. 똥배 빼는 다이어트 식단이 계획되면 꾸준히 실천을 해야 성공합니다. 대부분의 현대인은 학교 또는 직장에서 하루를 보냅니다. 스트레스 및 불규칙한 식사로 인해 건강한 다이어트 식단의 불균형이 생기기도 합니다. 그리고 저녁에는 칼로리가 높은 음식을 선택합니다.

똥배를 빼기 위해서는 기존의 생활 습관에 커다란 변화를 주어야 다이어트 성공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똥배를 빼기 위해서는 장기간으로 다이어트 계획을 세워야 합니다.

똥배를 빼기 위해서는 몸에 해로운 가공 식품, 패스트 푸드 및 설탕이 많이 들어 있는 음식 등을 먹으면 안됩니다. 그리고 빠른 똥배를 빼기 위해서 평소에 먹던 음식 섭취량을 극단적으로 제한해서도 안됩니다. 최근 연구에 따르면 똥배와 뱃살을 빼기 위해 음식을 극단적으로 제외하는 단기간 다이어트 방법은 쉽게 포기한다고 하였습니다. (출처)

그렇기 때문에 똥배 빼는 법은 단기간으로 다이어트를 해서는 안됩니다. 약간의 생활 습관을 주어 장기간으로 다이어트 계획을 실천하면 똥배 빼는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단백질 음식으로 다이어트 식단 구성

똥배 빼는 법으로 단백질 위주의 음식으로 다이어트 식단을 구성 하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다이어트 식단에 더 많은 단백질 음식을 추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단백질 음식은 폭식을 예방해주고 몸의 체지방을 더 많이 연소 시켜주는데 효과적입니다. 최근 연구에 따르면 단백질 음식을 섭취할 수록 똥배가 빠지는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출처)

또 다른 연구에 따르면 단백질 위주의 다이어트 식단은 체중 감량 및 똥배 빼는데 도움이 되며, 신진 대사가 높아지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출처)

똥배를 더 빨리 빼기 위해 다음과 같은 고품 단백질 음식을 다이어트 식단에 추가하십시오. 계란, 육류, 해산물, 생선, 우유, 치즈 및 콩 등이 고단백 음식입니다.

 

정제된 탄수화물 음식을 적게 먹어야 합니다

뱃살 빼는 법으로 정제된 탄수화물 음식을 적게 먹어야 합니다. 특히 정제된 탄수화물 음식은 똥배와 체지방을 더 많이 증가 시키게 합니다. 정제된 탄수화물 음식은 가공 되는 과정에서 몸에 필요한 식이 섬유와 영양소가 거의 제거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정제된 탄수화물을 먹으면 혈당 수치를 단시간에 높여 포만감 유지를 오래 못하게 하는 단점이 있습니다.

최근 연구에 따르면 정제된 탄수화물 음식으로 구성하면 다이어트 및 똥배 빼는 것이 어렵습니다. (출처)

정제되지 않은 통곡물로 된 탄수화물 음식을 다이어트 식단에 추가하십시오. 현미, 귀리, 퀴노아 및 통밀 등과 같은 통곡물은 풍부한 식이 섬유로 인해 포만감을 오래 유지 시켜줍니다. 통곡물로 다이어트 식단을 구성하면 체지방과 똥배가 감소되는데 도움이 됩니다.

 

근력 운동을 해야 합니다

똥배 빼는 법으로 근력 운동이 있습니다. 최근 연구에 따르면 근력 운동은 체지방을 태우고 몸이 더 건강하게 해준다고 하였습니다. 또 다른 연구에 따르면 대사 증후군을 가진 사람들이 근력 운동을 할 수록 복부에 많이 있는 내장 지방 및 똥배가 줄어드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출처)

그리고 2개월 동안 유산소 운동과 근력 운동을 하는 사람들은 더 많은 체지방과 복부의 내장, 피하 지방을 제거하는데 도움이 되었다고 하였습니다. (출처)

 

유산소 운동을 해야 합니다

똥배 빼는 법으로 유산소 운동을 해야 합니다. 심장 및 폐의 건강을 강화 시키는 운동 형태 중의 하나가 유산소 운동입니다. 유산소 운동을 생활 습관에 추가하는 것은 효과적인 다이어트 방법이며, 똥배 빼는데 가장 도움이 되는 방법 중 하나 입니다.

최근 연구에 따르면 유산소 운동은 근육량 증가 및 유지하는데 도움이 되며 허리 둘레와 복부의 내장 지방 및 똥배를 빼는데 효과적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출처)

가장 효과적으로 똥배 빼는 방법 중 하나인 유산소 운동을 올바르게 하기 위해서는 다음과 같이 실행하십시오. 주 5일 이상 30~40분 이상의 중간 강도로 유산소 운동을 하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조깅, 달리기, 자전거 타기, 에어로빅 및 수영 등의 유산소 운동을 선택하여 실행하는 것이 똥배 빼는 법입니다.

 

결론

똥배 빼는 법은 생각보다 어렵지 않습니다. 평소의 생활 습관에 약간의 변화를 주면 똥배를 빼고 날씬한 몸을 만드는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똥배 빼는 다이어트 계획은 장기간으로 해야 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렇게 해야 체중이 줄어들고 똥배를 빼며 효과적인 다이어트를 실현할 수 있습니다.

 

건강한 체중 감량을 위한 더 많은 다이어트 방법 아이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