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이 먹어도 살안찌는 음식 30가지 총정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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칼로리가 낮기 때문에 많이 먹어도 살안찌는 음식이 어떤 것들이 있는지 알고 싶습니까? 어떤 음식이 많이 먹어도 살이 찌지 않을까요? 이러한 음식의 대부분은 탄수화물 함량이 낮기 때문에 칼로리가 적어 많이 먹어도 살이 찔 걱정이 없습니다. 여러 연구에 따르면 탄수화물과 설탕의 함량이 적으면 적을 수록 체중이 줄어들고 건강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출처)

다이어트를 진행 중인데 어떤 음식을 선택할지 어려워 할 필요 없습니다. 이 글에서 소개하는 많이 먹어도 살안찌는 음식을 선택하면 충분합니다. 이러한 음식은 실제로 살을 빼고 체중을 감량할 수 있는 다이어트 친화적인 음식입니다. 그리고 맛이 매우 좋으며 영양소가 풍부하여 건강에도 좋습니다.

 

팝콘

의외로 팝콘이 많이 먹어도 살안찌는 음식이라는 것을 알고 계셨습니까? 물론 팝콘에 버터, 설탕와 소금이 많이 들어 있는 영화관 팝콘을 이야기하는 것은 아닙니다.

집에서 직접 약간의 소금과 버터를 사용하여 칼로리 낮게 팝콘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러한 집에서 만든 건강한 팝콘은 1컵에 30kcal가 되지 않습니다.

 

샐러리

샐러리는 많이 먹어도 살이 찌지 않는 건강한 채소입니다. 그리고 샐러리의 95% 이상이 모두 수분입니다. 또한 샐러리는 이뇨 효과가 있기 때문에 살을 빼고 몸을 해독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가지

가지는 칼로리가 낮으며 여러가지 요리에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다이어트 친화적인 음식 중 하나 입니다.

그리고 가지는 식이 섬유가 풍부하기 때문에 포만감을 오래 지속시켜주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가지를 요리할 때 기름을 사용하지 않고 구워먹으면 20kcal가 되지 않기 때문에 배불리 많이 먹을 수 있습니다.

 

미역

미역은 많이 먹어도 살안찌는 음식 중 하나이며 신체에 요오드를 충분히 공급해줍니다. 그리고 미역은 갑상선 기능을 정상적으로 만드는데 도와주며 호르몬을 정상 수준으로 유지하고 살이 찌는 것을 예방해줍니다.

 

브로콜리

다이어트 식단으로 브로콜리를 선택하는 것은 옳습니다. 다이어트 하는 사람들이 즐겨 먹는 브로콜리는 비타민 C와 비타민 K 함량이 매우 높은 음식입니다. 그리고 브로콜리는 포만감이 높은 음식인 이유는 식이 섬유가 매우 풍부하기 때문입니다.

 

토마토

토마토는 칼로리가 매우 낮은 음식 중 하나이며 마음껏 먹어도 살이 찌지 않는 다이어트 음식이기도 합니다. 그 이유는 토마토에 풍부하게 함유된 비타민 C와 칼륨이 몸이 붓는 것을 예방하고 체지방을 태우는데 도움을 주기 때문입니다.

 

오렌지, 자몽, 감귤

살을 빼고 싶다면 오렌지, 자몽, 감귤을 추천합니다. 다른 과일은 당 함량이 높기 때문에 많이 먹으면 살이 찌지만 오렌지, 자몽, 감귤은 많이 먹어도 살이 안찌는 음식입니다. 그 이유는 오렌지, 자몽, 감귤에는 식이 섬유, 비타민 C 및 플라보노이드 등이 풍부하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영양소 때문에 포만감을 주고 소화 기능을 개선하고 피부 건강 및 간 해독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멜론과 수박

멜론과 수박은 조각 당 60kcal 미만 이기 때문에 하루 종일 먹어도 살이 찔 걱정이 없습니다. 그리고 멜론과 수박은 대부분 수분으로 이루어져 있기 때문에 몸의 붓기를 제거해주고 포만감을 오래 유지 시켜줍니다.

 

양파

양파는 여러가지 요리의 부재료로 사용되고 있으며 맛을 더 풍미 있개 해주는 다이어트 음식 중 하나 입니다. 그리고 양파에는 항산화 성분, 식이 섬유 및 염증을 낮추어주는 물질 등이 들어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콩나물

콩나물은 칼로리가 매우 낮기 때문에 많이 먹어도 살안찌는 음식입니다. 그리고 콩나물은 여러 채소처럼 영양소가 매우 풍부하고 비타민 C 함량이 높습니다.

 

애호박

애호박 1개는 칼로리가 50kcal가 넘지 않습니다. 그리고 애호박은 몸안의 염수 비율을 정상화 시키고 장기능을 개선하여 칼로리를 연소시키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오이

오이는 다이어트에 있어서 없어서는 안될 채소입니다. 그리고 오이를 꾸준히 먹으면 몸의 부종을 예방하고 건강을 해치지 않게 살을 빼는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오이의 대부분은 수분으로 이루어져 있기 때문에 많이 먹어도 살안찌는 음식입니다. 오이는 비타민 K 함량이 높고 마음껏 먹어도 살이 찔 염려가 거의 없습니다.

 

비트

비트 1개는 40kcal가 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비트는 망간과 같은 영양소가 풍부하게 들어 있습니다. 또한 비트는 지방을 태우며 근육을 지속적으로 움직이게 하여 식후 혈당을 낮추는데 도움이 됩니다.

 

콜리 플라워

콜리플라워는 다이어트 하는 사람들이 탄수화물 대체 음식으로 많이 선택하는 다이어트 음식입니다. 그리고 콜리 플라워는 맛이 담백하고 칼로리가 낮기 때문에 다이어트 식단에 추가하면 좋습니다.

 

케일

케일은 건강을 개선하거나 다이어트를 하기 위해 많이 선택하는 음식 중 하나 입니다. 그리고 케일은 살이 안찌게 하는 건강한 다이어트 음식이 이유는 식이 섬유가 매우 풍부하고 비타민 C 및 비타민 K의 함량이 높기 때문입니다.

 

파프리카

많이 먹어도 살안찌는 음식으로 파프리카를 추천합니다. 그 이유는 파프리카에는 비타민 C, 식이 섬유 및 항산화 성분이 풍부하게 들어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파프리카는 단맛이 강하지만 당 함량이 낮아 많이 먹어도 살이 찌지 않습니다.

 

아스파라거스

단백질 함량이 높은 아스파라거스는 다이어트 친화적인 음식입니다. 그리고 아스파라거스에는 비타민 C, 비타민 K, 엽산 및 식이 섬유의 함량이 매우 높은 것이 특징입니다.

 

파인애플

파인애플은 맛이 매우 달며 다이어트 하는 사람들의 가장 친한 음식 중 하나 입니다. 그리고 파인애플에 함유된 블로멜라인은 체지방을 활발하게 태워주고 단백질 대사를 도와주는 역할을 하는 성분입니다.

 

사과

사과 1개에는 겨우 50kcal 밖에 되지 않은 칼로리 낮은 음식입니다. 그리고 사과의 껍질에는 식이 섬유가 풍부하기 포만감을 유지시켜주고 소화를 잘 되게 도와줍니다.

 

자두

자두는 심장 건강 및 깨끗한 혈관을 유지하는데 도움이 되는 비타민 C와 칼륨이 풍부한 음식입니다.

 

녹두

녹두는 비타민 C, 마그네슘, 칼륨 및 단백질 등의 여러 영양소가 풍부한 많이 먹어도 살안찌는 음식 중 하나 입니다.

 

버섯

많은 사람들이 선택하는 먹어도 살이 찌지 않는 음식으로 버섯이 있습니다. 버섯은 칼로리가 낮고 맛이 뛰어나기 때문에 어떤 요리를 활용해도 좋습니다. 그리고 버섯은 비타민 B와 칼륨 함량이 매우 높습니다.

 

상추

상추는 몸에 필요한 엽산의 훌륭한 공급원입니다. 그리고 상추 1장에는 겨우 3kcal가 되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많은 양의 상추를 먹어도 살이 찌지 않아 다이어트에 도움이 됩니다.

 

딸기

딸기는 비타민 C가 풍부하며 영양가가 높고 소화 기능 및 심혈관 문제를 도와줍니다. 그리고 딸기가 많이 먹어도 살안찌는 음식인 이유는 이뇨 역할을 하기 때문에 몸안의 수분을 배출 하는데 도움이 되기 때문입니다.

 

닭가슴살

다이어트 식단으로 닭가슴살을 추가하는 것이 옳은 방법입니다. 껍질을 제거한 닭가슴살은 거의 순수 단백질이기 때문에 많이 먹어도 살안찌는 음식입니다. 그리고 닭가슴살은 칼로리가 적고 탄수화물 함량이 거의 없기 때문에 다이어트 하는 사람들에게 매우 효과적인 다이어트 음식입니다.

 

육포

육포가 의외로 많이 먹어도 살안찌는 음식입니다. 그 이유는 숯불에 훈제로 말리면서 지방이 거의 빠지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육포 제품은 많은 양의 조미료, 설탕 및 소금이 들어 있기 때문에 가급적 집에서 직접 만들어 먹는 것이 더 나은 선택입니다. 홈메이드로 육포를 만드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홈메이드 육포로 칼로리는 낮고 단백질의 높은 함량을 공급 받으면 좋습니다.

 

계란

계란은 빠질 수 없는 최고의 다이어트 음식 중 하나 입니다. 그리고 계란은 비용이 저렴하지만 영양은 매우 풍부하고 맛이 좋습니다. 또한 계란은 탄수화물이 거의 없으며 순수 단백질과 건강한 지방이 들어 있습니다. 다이어트 식단에 계란을 선택하면 좋습니다.

 

결론

많이 먹어도 살안찌는 음식은 생각보다 많이 있으며 구하기가 쉽습니다. 그리고 저녁 늦게 식사를 하는 것보다 일찍 식사를 하는 것이 잠을 더 잘오고 다이어트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대부분의 살안찌는 음식은 탄수화물 함량이 낮고 식이 섬유가 풍부하게 들어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살을 빼는 음식을 선택하는 것을 어려워할 필요는 없습니다. 이 글에서 소개한 여러가지 먹어도 살안찌는 음식을 지금 다이어트 식단에 추가하면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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