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으면서 쉽게 다이어트 하는 방법 10가지

먹으면서 쉽게 다이어트 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다이어트 할 때 맛이 좋고 칼로리가 낮은 음식을 먹는 것이 중요합니다. 칼로리가 낮은 음식은 살이 찌지 않으며 비타민, 미네랄 및 우리 몸에 필요한 중요한 영양소가 풍부하게 들어 있습니다.

그리고 탄수화물 함량이 적은 것이 특징이며 식이 섬유가 풍부하여 포만감을 오래 유지 시켜줍니다. 다이어트 식단에 추가하면 살을 빼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먹으면서 쉽게 다이어트 하는 방법 무엇입니까?

먹으면서 쉽게 다이어트 하는 방법은 탄수화물 함량이 낮은 음식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개인마다 하루에 필요한 탄수화물 함량이 다를 수 있지만 평균적으로 150g 정도의 탄수화물이 하루 동안 필요합니다.

칼로리가 낮아 마음껏 먹어도 살이 찌지 않은 다이어트 음식을 선택하여 체중 증가의 걱정을 잊으셔도 됩니다.

 

아보카도

아보카도는 다른 과일과 다르게 특이한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보카도는 소화를 할 수 있는 탄수화물 함량이 적으며 지방 함량이 매우 많은 것이 특징입니다. (1)

그리고 아보카도 100g에는 탄수화물이 약 6g 정도 함유되어 있지만 지방이 무려 20g 이상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아보카도의 지방은 건강에 도움이 되고 다이어트에 효과적입니다. 그 이유는 아보카도의 지방은 단일 불포화 지방의 한 종류인 올레산으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연구에 따르면 아보카도 지방은 트리글리세리드와 몸에 해로운 LDL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는데 효과적이라고 하였습니다. 또한 아보카도는 몸에 좋은 비타민 C, 칼륨 및 엽산의 훌륭한 공급원입니다.

그러나 아보카도는 지방 함량이 매우 높기 때문에 적당량을 먹는 것이 좋습니다. 칼로리가 다른 다이어트 음식에 비하여 높지만 조금만 먹어도 쉽게 배가 부르기 때문에 식사량을 줄이는데 도움이 됩니다.

 

오이

먹으면서 쉽게 다이어트 하는 방법으로 오이를 꾸준히 먹는 것이 좋습니다. 오이는 다른 다이어트 음식보다 탄수화물 함량이 적고 수분이 풍부한 것이 장점입니다.

그리고 오이는 비타민과 미네랄 함량이 높으며 쿠쿠르비타신이라는 화학 성분을 포함하고 있어 건강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콜리플라워

콜리플라워를 탄수화물 음식 대신으로 사용하는 것은 먹으면서 쉽게 다이어트 하는 방법 중 하나 입니다. 콜리플라워는 꽃 양배추라고 말하기도 하며 칼로리가 낮고 식이 섬유가 풍부한 다이어트 음식입니다.

그리고 식감이 부드럽고 맛이 고소하기 때문에 밥 대신 콜리플라워를 먹는 것도 좋습니다. 콜리플라워는 탄수화물 함량이 낮으며 비타민 C가 풍부하여 다이어트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콜라플라워의 풍부한 비타민과 항산화 성분은 암을 예방하며 심장병을 완화 시키는데 좋습니다.

 

아스파라거스

아스파라거스는 탄수화물 함량이 매우 적은 저탄수화물 다이어트 음식입니다. 그리고 아스파라거스의 풍부한 식이 섬유 및 비타민은 다이어트 하는 동안 영양을 몸에 공급해주는데 충분합니다.

 

버섯

다이어트를 하는 동안 버섯을 많이 먹는 것이 좋습니다. 버섯은 칼로리가 매우 낮고 포만감이 높기 때문에 버섯을 다이어트 식단에 포함하는 것은 먹으면서 쉽게 다이어트 하는 방법 중 하나 입니다.

버섯은 100g에 탄수화물이 약 6g 이하이기 때문에 많이 먹어도 살이 찌지 않습니다. 그리고 버섯은 항산화 성분이 풍부하기 때문에 대사 증후군 환자의 염증을 줄여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파프리카

먹으면서 쉽게 다이어트 하는 방법으로 파프리카를 선택하는 것입니다. 파프리카는 과일처럼 맛이 달콤하며 칼로리가 낮은 다이어트 음식입니다.

그리고 파프리카는 콜레스테롤과 몸의 염증을 줄여주고 암을 예방해주며 살을 빼주는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파프리카 100g에는 약 6g의 탄수화물을 함유하고 있으며 20kcal의 열량이 있습니다.

색깔마다 다른 항산화 성분을 가지고 있는 파프리카는 비타민 A와 비타민 C가 매우 풍부합니다.

 

케일

케일은 영양이 풍부하며 특히 비티민 C 함량이 매우 높은 다이어트 음식 중 하나 입니다. 그리고 먹으면서 쉽게 다이어트 하는 방법으로 케일을 꾸준히 먹는 것입니다.

케일은 탄수화물 함량이 매우 적고 칼로리가 낮은 음식입니다. 또한 케일은 혈압을 낮추는데 효과적이며 제2형 당뇨병, 심장 질환 및 기타 질환의 발병률을 줄여주는데 도움이 됩니다.

 

다양한 요리를 만들 수 있는 무는 다이어트에 효과적입니다. 무는 탄수화물 함량이 적고 비타민 C는 풍부합니다.

그리고 무는 그대로 먹어도 맛이 좋으며 수분이 풍부하기 때문에 갈증을 해소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시금치

시금치는 건강에 좋고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칼로리 낮은 다이어트 음식입니다. 그리고 시금치는 심장 질환을 예방해주며 백내장 및 황반변성과 같은 눈 질환의 위험을 낮추는데 도움이 되는 음식입니다.

또한 시금치를 꾸준히 먹는 것이 먹으면서 쉽게 다이어트 하는 방법 중 하나 입니다. 시금치 100g에는 탄수화물이 약 4g이 들어 있기 때문에 많이 먹어도 살이 찌지 않습니다.

 

가지

가지는 크기에 비하여 열량이 낮기 때문에 많이 먹어도 살이 찌지 않는 다이어트 음식입니다. 먹으면서 쉽게 다이어트 하는 방법으로 가지를 사용하여 여러가지 요리에 활용하세요.

가지는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어주고 심장 건강에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가지는 100g에 탄수화물 함량이 4g 정도이고 15kcal 밖에 되지 않아 다이어트 하는 사람들에게 인기가 많은 음식입니다.

 

결론

먹으면서 쉽게 다이어트 하는 방법은 어렵지 않습니다. 칼로리가 낮은 음식을 선택하여 다이어트 식단을 계획하면 됩니다.

칼로리가 낮기 때문에 많이 먹어도 살이 찔 걱정이 없고 포만감이 높아 식사량을 줄여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그리고 비타민, 미네랄 및 항산화 성분이 풍부하여 건강에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건강한 체중 감량을 위한 더 많은 다이어트 방법 아이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