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빠지는 습관 10가지로 다이어트 성공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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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글은 살빠지는 습관 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사람들은 목표하는 체중이 되는 것과 살 빼는 것은 어렵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몇 킬로의 체중 감량을 위해 생활 습관을 완전히 바꾸지 않아도 됩니다.

아침 습관을 약간의 변화만 주어도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됩니다. 이 글에서 체중 감량을 위한 살빠지는 습관 이 여러분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단백질이 많은 음식을 아침 식사로 하세요.

아침 식사는 하루에 가장 중요한 식사입니다. 아침에 무엇을 먹는 것에 따라 하루 종일 칼로리 섭취를 덜할 수 있습니다.

단백질이 많은 음식을 아침에 먹으며 배고픔을 줄어들고, 체중 감량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단백질 음식을 아침 식사로 하게 되면 일반적인 아침 식사보다 식욕을 줄이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출처)

그리고 단백질 음식은 식욕을 증가시키는 호르몬 수치를 감소 시켜 살 빼는 것에 도움을 줍니다. 아침에 살빠지는 습관 으로 그릭 요거트, 계란, 견과류 와 같은 단백질 음식을 섭취하세요.

 

물을 자주 마시세요.

살빠지는 습관 으로 물을 많이 자주 마셔야 합니다. 아침에 두 잔의 물을 마시면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됩니다. 물을 자주 마시면 칼로리 소비가 증가합니다.

그리고, 물 500ml를 마시면 평균적으로 신진 대사율이 약 30% 증가합니다. 또한 하루에 2리터 이상의 물을 마시면 식습관이나 운동을 따로 하지 않아도 2kg의 체중을 감량 시킬 수 있습니다. (출처)

물을 마시면서 아침을 시작하세요. 하루 종일 몸에 수분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최소한의 노력으로 체중 감량을 할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체중을 기록하세요.

매일 아침 체중계에서 몸무게를 기록하는 것은 살빠지는 습관 중 하나입니다. 체중을 기록하는 것은 체중 감량을 위한 동기를 줄 수 있습니다.

매일 아침 체중을 기록하면 제중 감량을 촉진 할 수 있는 건강한 살빼는 습관입니다. 체중을 기록하기 전에 화장실이나 음식을 먹지 말고 기록해야 합니다.

또한 체중은 매일 변동 될 수 있습니다. 체중의 작은 변화 보다 전반적인 체중 감량 추세를 기록해야 합니다.

 

하루 30분 햇볕을 쐬세요.

하루 30분 햇볕을 쐬는 것은 살빠지는 습관 중 하나입니다. 햇볕을 쐬는 것은 몸에 비타민 D를 생성 시킵니다. 연구에 의하면 비타민 D는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되고, 체중이 증가하는 것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명상을 하세요.

명상을 하면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되고, 건강한 식습관을 가져다 줍니다. 명상 하는 것은 간단 합니다.

매일 아침 5~10분 동안 조용한 방에서 편안하게 앉아서 자신의 내면을 연결하면 됩니다.

 

아침에 운동을 하세요.

아침에 운동하는 것은 살빠지는 습관 에 도움이 됩니다. 연구에 의하면 아침과 저녁에 운동하는 사람들은 식욕에 대한 차이가 별로 없다고 합니다. 그러나 아침에 운동하는 것은 포만감이 오래 가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출처)

 

점심 도시락을 가지고 가세요.

연구에 의하면 가정식 식사는 먹는 음식의 품질을 향상 시킬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가정식 식사는 체중 증가를 예방한다고 합니다. (출처)

가정식 식사를 더 자주 먹을 수록 체지방을 제거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외식은 설탕과 나트륨 함량이 높습니다. 결코 건강한 음식이라고 말할 수 없습니다.

건강한 음식을 먹을 수록 체중 감량에 효과적이고, 건강에 좋습니다. 점심 도시락 메뉴를 정하고, 계획하여 도시락을 먹는 것을 추천합니다.

 

충분한 수면을 하세요.

살빠지는 습관 으로 일찍 자고 더 많이 자는 것이 좋습니다. 여러 연구에 의하면 수면 부족은 식욕 증가로 이어져 체중이 증가합니다.

수면이 부족하면 고 탄수화물 및 고 칼로리 음식 섭취 욕구가 증가합니다. 연구에 의하면 수면 부족이 되면 평균 500 칼로리 이상의 음식을 더 섭취한다고 합니다.

건강한 수면 계획을 세우는 것은 체중 감량의 중요한 요소입니다. 건강한 음식을 잘 먹고 운동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체중 감량을 위해서는 하루 8시간의 수면을 취해야 합니다.

 

대중 교통을 이용하세요.

자가용으로 출퇴근 하는 것은 몸이 편할 수 있지만, 살빠지는 습관 은 아닙니다. 연구에 의하면 출퇴근을 대중 교통을 이용하면 자가용 이용하는 사람보다 체중이 감량 된다고 합니다.

일주일에 몇 번이라도 출퇴근을 대중 교통으로 이용하세요. 체중 감량을 위한 간단한 살빠지는 습관 입니다.

 

식단 일기를 작성하세요.

식단 일기를 작성하는 것은 체중 감량에 효과적이고 살빠지는 습관 입니다. 식단 일기를 작성하면, 하루 섭취 음식 칼로리를 모니터링 할 수 있습니다.

장기적으로 하게 되면 체중 감량 및 건강 관리에 도움이 됩니다.

 

결론

살빠지는 습관 을 약간 바꾸는 것은 효과적인 다이어트 방법입니다. 아침에 건강한 생활 습관은 하루를 활기차고 건강하게 시작할 수 있습니다.

최상의 다이어트 결과를 얻으려면 이러한 살빠지는 습관 과 균형잡힌 식단 및 건강한 생활을 하도록 노력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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