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빼면 얼굴 여백 줄어들게 하는 10가지 방법은?

살빼면 얼굴 여백 줄어들게 하는 방법을 소개할게요. 살빼면 얼굴이 작아져서 여백을 줄어들게 할 수 있는 다이어트를 시작하세요.

식이 요법과 운동을 꾸준히 하면서 얼굴 마사지와 페이스 요가를 해주는 것도 효과가 좋아요. 몇 가지 다이어트 방법만 알면 살을 빼면서 얼굴에 여백을 줄 수 있어요.

 

살빼면 얼굴 여백

살빼면 얼굴 여백 줄어들게 하고 싶으면 지금이라도 다이어트를 해야 해요. 하지만 다이어트를 한다고 해서 얼굴살만 빠지지는 않아요.

얼굴 여백만 줄 수 있는 다이어트 방법은 없기 때문이에요. 몸 전체의 살을 빼면서 얼굴 마사지와 페이스 요가를 하면 전체적으로 고르게 살을 뺄 수 있어요. (1)

 

스팀타월 하기

살빼면 얼굴 여백 줄어들게 하기 위해서는 자기 전에 스팀타월을 해주세요. 스팀타월을 하면 얼굴의 긴장과 스트레스를 풀어주고 얼굴의 혈액 순환을 좋게 해줘요.

스팀타월을 자기 전에 약 10분 정도만 해줘도 얼굴살을 빼서 여백을 주는데 효과가 좋아요.

 

턱 스트레칭 하기

얼굴 여백 줄어들게 하기 위해서는 턱 스트레칭을 해서 볼살을 제거해야 해요. 하루 종일 긴장되고 굳어진 턱 근육을 이완 시켜주기 위해서는 턱 스트레칭을 해주는 것이 좋아요.

턱 스트레칭 하는 방법은 두 주먹으로 귓 볼 바로 아래 있는 부위를 지긋이 눌러줘요. 두 주먹으로 위 아래로 천천히 눌러가면서 움직여 주어야 해요.

이렇게 하면 긴장되고 굳어진 턱 근육을 이완 시켜주고 갸름한 얼굴형을 만드는데 도움이 되어요.

 

얼굴 마사지 하기

얼굴 마사지를 꾸준히 해야 얼굴살을 빼고 여백을 줄어들게 할 수 있어요. 하루에 약 10분에서 15분만 꾸준히 얼굴 마사지를 하세요.

얼굴 마사지를 하면 얼굴에 혈액 순환을 좋게 해주고 얼굴살을 빼는데 도움이 되어요. 하루 종일 긴장되고 무뚝뚝한 표정으로 굳어진 얼굴을 환하게 만들어주는 얼굴 마사지를 매일 하는 것을 추천해요.

얼굴 마사지 하는 방법은 매우 간단해요. 페이스 오일을 얼굴에 바르고 검지, 중지 손가락으로 부드럽게 얼굴 라인을 따라가면서 만져주세요.

 

페이스 요가 하기

살빼면 얼굴 여백 줄어들게 하고 싶다면 페이스 요가를 시작해야 해요. 페이스 요가는 얼굴살을 빼고 얼굴 여백을 줄어들게 해서 계란형 얼굴을 만들어 줘요.

페이스 요가는 굳어진 얼굴 표정, 어두운 얼굴색, 나쁘게 보이는 인상을 좋게 해주는 효과가 있어요. 페이스 요가를 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아요.

거울을 보면서 양 쪽 볼에 바람을 불어 넣고 크게 부풀려야 해요. 약 10초 동안 유지를 한 후 깊게 숨을 내쉬어 주세요.

그 다음에 양 쪽 볼에 바람을 불어 넣어 크게 부풀린 후 바람을 한 쪽 볼로 옮겨 주세요. 이렇게 바람을 왼쪽, 오른쪽으로 번갈아 해주는 것이 1회 동작이에요.

약 10회에서 15회를 매일 꾸준히 페이스 요가를 하면 얼굴 여백을 줄어들게 할 수 있어요.

 

식이 요법 하기

살빼면 얼굴 여백 줄어들게 하기 위해서는 나에게 맞는 식이 요법을 해야 해요. 나에게 맞지 않는 식이 요법, 다이어트를 하게 되면 오히려 여러가지 부작용이 생길 수 있어요.

연령, 성별, 건강 상태, 활동량, 식사량 등을 고려한 체계적인 식이 요법을 하세요.

 

열심히 운동 하기

얼굴 여백 줄어들게 하기 위해서는 열심히 운동을 해서 살 빼야 해요. 식이 요법으로는 얼굴살 빼서 여백 줄어들게 하기에는 부족해요.

몸에 부상이 생기지 않게 무리한 운동보다 장기간 꾸준히 할 수 있는 유산소 운동, 근력 운동을 해야 해요.

 

채소 샐러드 먹기

채소를 반찬으로 만들어 먹는 것도 좋지만 채소 샐러드를 먹는 것이 더 맛이 좋고 건강해요. 식사 전에 채소 샐러드를 한 가득 먹으면 식사량을 줄어들게 할 수 있고 포만감을 오래 유지하는데 좋아요.

채소 샐러드는 칼로리가 낮아서 많이 먹어도 얼굴살이 찔 걱정은 없어요. 하지만 채소 샐러드를 먹을 때 칼로리가 매우 높은 마요네즈, 허니 머스터드 소스, 참깨 소스 등은 넣지 말고 약간의 후추, 소금, 발사믹 식초만 넣고 먹어야 해요.

 

술안주 먹지 않기

친구들하고 술을 마실 때 술안주를 많이 먹고 있어요? 술안주를 많이 먹으면 살빼면 얼굴 여백 줄어들게 하기 어려워요.

대부분의 술안주는 기름으로 튀기거나, 지방이 많아 칼로리가 높은 것이 특징이에요. 한 번에 너무 많은 칼로리를 섭취할 수 있기 때문에 술안주를 가급적 먹지 않아야 해요.

 

콜라 마시지 않기

청량감이 좋고 맛이 좋은 콜라를 수시로 마신다면 갸름한 얼굴형 만드는 것이 어려워요. 콜라를 마시지 않는 것이 살빼면 얼굴 여백 줄어들게 하는 방법이에요.

콜라와 같은 탄산 음료는 영양은 없고 설탕만 가득하기 때문이에요. 칼로리가 높고 설탕만 가득한 콜라 대신 제로 콜라, 제로 사이다를 마시는 것이 더 나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