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지방 15프로 얼굴 만드는 9가지 다이어트 비법

체지방 15프로 얼굴 만드는 방법을 쉽게 알려 드릴게요. 체지방을 빼면 얼굴에 변화를 가져다 줄 수 있고 갸름한 얼굴형을 만들 수 있어요.

체지방을 약 15프로까지 줄이게 되면 얼굴형이 바뀌고 턱살, 볼살이 빠져서 얼굴을 더 작고 갸름하게 만드는데 도움이 되어요.

 

체지방 15프로 얼굴

체지방 15프로 얼굴로 만들면 얼굴형이 바뀌고 외모에 자신감을 가져올 수 있어요. 체지방이 많아서 얼굴살이 더 잘 보이고 얼굴형이 커 보이면 다이어트를 해야 해요.

연령이 높아질 수록 얼굴에 살이 붙고 인상이 좋아 보이지 않아요. 꾸준한 다이어트와 운동을 해서 체지방을 빼는 것이 얼굴을 갸름하게 만들 수 있는 방법이에요. (1)

 

체지방 15프로

남성

남성 체지방을 15프로 빼기 위해서는 나에게 맞는 다이어트 식단과 운동을 선택해야 해요. 체지방 15프로가 되면 복근이 잘 보이고 근육이 더 선명하게 보일 수 있어요.

여성

여성 체지방 15프로 만들면 연예인, 패션 모델과 같은 몸매로 만들 수 있어요. 겉보기에 살짝 마르게 보이고 어떤 옷을 입어도 잘 어울려요.

 

적당히 먹기

체지방 15프로 얼굴 만들기 위해서는 과식하지 않고 음식을 적당히 먹어야 해요. 한 번에 많은 음식을 먹는 과식을 자주 할 수록 우리의 몸은 더 많은 잉여 에너지를 체지방으로 쌓이게 할 수 있어요.

음식을 적당히 꼭꼭 오래 동안 씹어 먹어야 포만감이 좋아지고 음식을 적게 먹을 수 있어요.

 

채소 샐러드 먹기

식사 전에 채소를 한 가득해서 샐러드로 먹으면 음식 섭취량을 줄일 수 있고 체지방 15프로 얼굴 만드는데 도움이 되어요. 채소 샐러드는 칼로리가 낮고 식이 섬유, 비타민, 미네랄, 항산화 성분이 풍부해서 체지방 15프로 만드는데 효과적이에요.

채소 샐러드에 넣으면 좋은 샐러드 드레싱으로 발사믹 식초, 레몬 주스, 올리브 오일, 소금, 후추 정도가 좋아요.

 

돼지 앞다리살 먹기

매일 똑같이 먹는 닭가슴살이 질린다면 돼지 앞다리살을 사용하여 여러가지 요리로 만들어 먹으면 체지방 15프로 얼굴 만드는데 효과적이에요. 돼지 앞다리살은 닭가슴살보다 더 맛있고 제육볶음, 돼지 간장 불고기, 보쌈, 구이 등 다양한 요리로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지방은 적고 살코기 부위가 많아 단백질 함량이 높고 칼로리가 많지 않아 체지방 15프로 만드는데 도움이 되어요.

 

술 마시지 않기

술을 마실 수록 얼굴의 부종은 더 심해지고 얼굴이 더 커보여서 체지방 15프로 만들어 얼굴을 갸름하게 하기 어려워요. 술을 마시면 이뇨 작용이 심하고 얼굴이 부종을 더 쉽게 만드는 부작용이 있어요.

 

블랙 커피 마시기

설탕이 첨가 되지 않은 블랙 커피는 체지방 15프로 얼굴 만드는데 효과적이에요. 블랙 커피의 카페인 성분은 일시적으로 신진 대사를 올려줘서 운동 전에 마시면 운동 효과가 좋아지는 경험을 느낄 수 있어요.

블랙 커피는 칼로리가 거의 없고 하루에 1~2잔 마시면 체지방 빼면서 생길 수 있는 스트레스를 풀 수 있어요.

 

과일 주스 마시지 않기

대부분의 과일 주스는 약간의 비타민과 다량의 설탕이 첨가 되어 쉽게 체지방이 증가할 수 있어요. 체지방 15프로 얼굴 만들고 싶으면 과일 주스 대신 생과일 그대로 먹는 것이 더 효과적이에요.

생과일 주스도 마찬가지로 당분 함량이 높고 식이 섬유가 거의 없어 소화는 빨리 되고 혈당을 급격히 올려 체지방을 더 증가하게 할 수 있어요. 체지방 15프로 만들어서 갸름한 얼굴로 만들고 싶으면 과일 주스는 마시지 않아야 해요.

 

제로 콜라 마시기

체지방 15프로 만드는 동안에 달콤한 탄산 음료가 마시고 싶으면 제로 콜라를 마시는 것이 좋아요. 대부분이 탄산 음료에는 설탕이 많이 첨가 되어 칼로리가 높아 쉽게 체지방이 증가할 수 있어요.

하지만 제로 콜라는 설탕 대체제가 첨가 되어 칼로리가 거의 제로에 가깝고 단 맛은 그대로이기 때문에 탄산 음료 대신 마시기에 좋아요. 너무 자주 마시는 것보다 가끔씩 단 맛이 생각날 때 제로 콜라 마시는 것을 추천해요.

 

물 마시기

체지방 15프로 만들어서 얼굴을 갸름하게 하고 싶으면 물을 자주 마셔야 해요. 물을 마시는 것만큼 쉽게 체지방을 15프로 만드는 방법이 없어요.

물을 마시면 몸 안의 수분을 가득 채워주고 노폐물을 배출해서 얼굴이 부종을 빼주는데 효과적이에요.

 

운동 하기

체지방을 15프로 빼서 얼굴을 갸름하게 만들고 싶으면 운동을 매일 조금씩이라도 꾸준히 해야 해요. 운동을 해야 체지방을 태워 갸름한 얼굴을 만들 수 있기 때문이에요.

다이어트 식단이 체지방 15프로 만드는데 중요하지만 운동이 없으면 얼굴을 갸름하게 만들기 어렵기 때문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