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살 빼기 운동 8가지로 붓기 관리를 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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얼굴살 빼기 운동을 꾸준히 하면 볼살하고 턱살이 줄어들어서 외모에 큰 변화를 가져다 줄 수 있습니다. 다른 신체 부위의 살이 빠져도 얼굴살이 안빠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얼굴살 빼기 운동을 따로 함으로써 얼굴을 더욱 갸름하고 얼굴살이 빨리 빠지게 해야 합니다. (출처)

얼굴살 빼기 운동을 따로 하는 사람들일 수록 다이어트 뿐만 아니라 외모에도 신경을 많이 쓰는 경우가 많습니다. 평소에도 하기 쉬운 얼굴살 빼기 운동으로 더욱 갸름하고 날씬한 얼굴을 만드세요.

 

얼굴살 빼기 운동을 어떤 것이 있을까요?

통통하고 동그란 얼굴은 귀엽게 보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얼굴살을 빼고 싶은 사람에게는 통통한 얼굴이 스트레스를 가져다 줄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얼굴살 빼기 운동은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XO 포즈 운동

얼굴살 빼기 운동 중에서 XO 포즈 운동은 얼굴의 근육을 많이 사용함으로써 얼굴살 빼는데 도움이 됩니다. XO 포즈 운동은 볼, 턱과 목 근육을 사용하여 얼굴을 더욱 갸름하게 만들어줍니다.

XO 포즈 운동하는 방법은 어렵지 않습니다. 알파벳의 X와 O를 차례대로 반복하면 됩니다. 가능한 천천히 운동하는 것이 좋으며 거울을 보면서 해야 합니다.

 

물고기 얼굴 운동

어디에서나 쉽게 할 수 있는 얼굴살 빼기 운동으로 물고기 얼굴 운동이 있습니다. 물고기 얼굴 운동은 장소와 시간의 구애를 받지 않고 어디서나 쉽게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물고기 얼굴 운동은 볼의 근육을 자극시켜 볼살을 빼는데 도움이 됩니다. 그리고 운동 방법도 간단하기 때문에 쉽게 할 수 있습니다.

입술을 최대한 안쪽으로 빨아서 물고기 입술 모양을 만들면 됩니다. 긴장을 풀고 처음 위치로 돌아간 후 다시 물고기 입술 모양을 만드세요.

이 운동을 15~20회 반복하고 3세트를 하세요.

 

풍선 불기 운동

풍선을 부는 것이 얼굴살 빼는데 도움이 된다는 것을 알고 계셨습니까? 풍선 불기 운동은 얼굴과 목의 모든 근육을 자극 시켜 얼굴살 빼는데 효과적입니다.

통통한 볼살과 턱설을 제거하고 싶다면 얼굴살 빼기 운동으로 풍선 불기를 하세요. 풍선 불기 운동은 얼굴살과 턱살을 빼주기 때문에 더욱 자연스럽고 갸름한 얼굴을 만드는데 도움이 됩니다.

풍선을 크게 부푸는 것을 10~15회 반복하세요. 그리고 풍선을 부는 것이 어렵다면 볼 안에 공기를 가득 머금고 공기를 밖으로 내보는 방법도 있습니다. 볼안에 최대한 공기를 가득 담을 수 있게 하세요.

 

입술 오므리기 운동

돋보이는 광대뼈와 갸름한 턱선을 가지고 싶습니까? 그럴수록 얼굴살 빼기 운동으로 입술 오므리기 운동을 꾸준히 해야 합니다.

입술 오므리기 운동은 입술을 오므리고 당기는 동작을 반복함으로써 볼살과 턱살을 빼줍니다. 입술 오므리기 운동을 하는 방법은 어렵지 않습니다.

거울을 보면서 의자에 앉으세요. 아래턱을 밀어서 아랫 입술을 가능한 최대로 들어 올려야 합니다. 턱 근육의 자극을 느껴야 얼굴살이 빠집니다. 이 동작을 10~15초 동안 유지를 하세요.

 

볼 리프팅 운동

얼굴살 빼기 운동으로 볼 리프팅 운동이 있습니다. 볼 리프팅 운동은 볼살을 빼주고 광대뼈를 더욱 돋보이게 하여 얼굴을 날씬하게 만들어 줍니다.

볼 리프팅 운동은 다음과 같습니다. 손가락 2개를 광대뼈에 가져다 댑니다. 팽팽해질 때까지 피부를 부드럽게 눈가로 들어 올려야 합니다.

입을 벌려 길쭉한 “O”를 만드세요. 이 때 빰 근육에 긴장을 느껴야 합니다. 이 자세에서 5초간 유지를 하세요. 10~15회 반복을 하면 됩니다.

 

눈썹 들어 올리기

눈썹을 들어 올리기를 하면 이마의 살을 빼주고 눈가의 주름을 예방하는데 도움이 되는 얼굴살 빼기 운동입니다. 눈썹 들어 올리기 운동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검지와 중지를 눈썹 바로 위에 부드럽게 올려두세요. 검지와 중지를 사용하여 부드럽게 이마의 피부를 누릅니다.

눈썹을 위아래로 들어 올리면서 손가락의 무게로 이마 근육의 자극을 느껴야 합니다. 눈썹 들어 올리기를 10회 반복하고 6세트를 해야 합니다.

 

복어 프레스 운동

복어 프레스 운동은 볼살을 빼주고 팔자 주름을 예벙하는 효과적인 얼굴살 빼기 운동입니다. 복어 프레스 운동을 꾸준히 하면 얼굴살 뿐만 아니라 입주변의 주름을 없애주는데 도움이 됩니다.

복어 프레스 운동을 하는 방법은 어렵지 않습니다. 입을 닫고 한쪽 뺨을 부풀리세요. 한쪽 뺨에서 다른 뺨으로 공기를 이동 시키세요. 이 동작을 30초 동안 반복하세요.

 

가글 운동

가글 운동은 마치 구강 청결제를 사용하는 것처럼 입안의 공기를 넣어 한쪽 뺨에서 다른쪽 뺨으로 공기를 이동 시키는 얼굴살 빼기 운동입니다. 그리고 가글 운동은 짧은 운동 시간으로 얼굴살을 효과적으로 빼주는데 도움이 됩니다.

가글 운동 하는 방법은 쉽습니다. 입안에 공기를 불어 넣어 한쪽 빰에서 다른쪽 뺨으로 공기를 이동 시키세요. 이 동작을 60초 동안 계속 반복하세요. 최대한 입안에 공기를 많이 넣으세요.

더 효과적으로 가글 운동을 하고 싶다면 물을 한 모금 마시고 하면 더욱 좋습니다.

 

얼굴살 빼는 방법은 어떤 것이 있을까요?

얼굴살 빼기 운동 만으로 얼굴살을 빼는 것은 어렵습니다. 얼굴살을 빼기 위해서는 운동 뿐만 아니라 다이어트 식단이 필요합니다. 그리고 생활 습관에 큰 변화를 주어야 얼굴살이 빠질 수 있습니다. 얼굴살 빼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소금을 적게 먹기

얼굴살 빼기 운동을 꾸준히 하여도 평소 다이어트 식단에 소금이 많다면 얼굴살 빼는 것이 어렵습니다. 소금 섭취량이 많을 수록 신체에 쌓이는 수분의 양이 점점 늘어나기 시작합니다.

신체에 불필요한 수분이 배출되지 못하기 때문에 얼굴의 부종 현상이 생길 수 있습니다. 소금 섭취를 줄이기 어렵다면 가공 식품이라도 다이어트 식단에서 제거하는 것이 좋습니다.

 

물을 더 많이 마시기

물을 더 많이 마실 수록 얼굴살 빼는데 도움이 됩니다. 물은 칼로리가 없으며 물을 마실 수록 식사량을 적게 하여 살을 빼는데 효과적이기 때문입니다.

얼굴살 빼기 운동을 마치면 한 잔의 물을 마시세요. 물은 몸 안의 노폐물을 배출해주고 얼굴살을 빼는데 도움이 되기 때문입니다.

하루에 2리터의 물을 마시도록 노력하세요. 그리고 식사 전에 마시는 한 잔의 물은 음식 섭취량을 적게 해서 칼로리 섭취를 줄여줍니다.

 

유산소 운동 꾸준히 하기

얼굴살 빼기 운동 뿐만 아니라 유산소 운동도 얼굴살을 빼는데 도움이 됩니다. 유산소 운동은 더 많은 칼로리를 태워 얼굴을 더욱 갸름하고 날씬하게 만들어줍니다.

일주일에 5번, 40분 이상의 중강도의 유산소 운동을 하세요. 지루하지 않은 유산소 운동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고강도 인터벌 트레이닝, 조깅, 달리기, 수영 및 자전거 타기 등의 유산소 운동은 얼굴살을 효과적으로 빼줄 수 있습니다.

 

스팀 타월을 사용하기

스팀 타월을 사용하면 얼굴살을 빼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세안 후 스팀 타월을 얼굴에 덮고 10~15분간 휴식을 취하세요.

스팀 타월은 얼굴의 독소를 배출해주고 지방을 빼주는데 효과적입니다. 그리고 스팀 타월의 따뜻한 증기 때문에 얼굴의 독소가 배출되어 얼굴을 갸름하고 날씬하게 만들어줍니다.

 

껌을 자주 씹으세요

껌을 자주 씹는 것은 얼굴살 빼기 운동을 하는 것과 같은 효과를 가져다 줍니다. 껍을 씹는 것은 얼굴의 모든 근육을 사용합니다.

그리고 껌은 안면의 모든 근육을 사용하면서 씹기 때문에 얼굴살을 빼는데 좋습니다. 껌을 선택할 때는 설탕 함량이 없는 무가당 껌이어야 합니다.

껌을 하루에 15~20분 동안 씹으세요. 껌이 얼굴살을 빼는데 좋은 이유 중에서 포만감을 느끼게 하여 음식 섭취를 줄여주는데 도움이 됩니다.

 

채소와 과일을 더 많이 먹기

얼굴살 빼기 운동만 해서는 얼굴살이 빠지지 않습니다. 반드시 채소와 과일을 더 많이 먹어 균형잡히 식사를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식단에 흰 밥, 흰 빵과 같은 정제된 탄수화물 대신 통곡물로 교체하세요. 그리고 채소와 과일을 더 많이 식단에 포함하면 얼굴살을 빼줄 뿐만 아니라 체지방을 태우는 효과까지 있습니다.

수분 함량이 높은 채소와 과일은 얼굴의 독소를 배출하고 수분을 공급해주는데 도움이 됩니다. 그리고 일부 채소는 콜라겐 함량이 높아 피부의 탄력을 더욱 좋게 만들어 줍니다.

 

결론

얼굴살 빼기 운동을 꾸준히 하면 얼굴 근육을 자극 시켜 얼굴을 더욱 갸름하게 만들어주는데 도움이 됩니다. 얼굴 근육이 단력 될 수록 얼굴살이 쳐지고 주름이 생기는 것을 예방해줍니다.

그리고 다이어트 식단과 함께 해야 얼굴살이 빠지기 시작합니다. 통곡물, 단백질, 채소, 과일 및 건강한 지방으로 다이어트 식단을 계획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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