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 여백 다이어트 11가지, 작은 얼굴 만들기

얼굴 여백 다이어트 쉽게 하고 싶으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얼굴 여백을 주기 위해서는 다이어트와 운동을 함께 해야 더 효과가 있어요.

얼굴에 있는 살을 빼는 것은 뱃살 빼는 것보다 더 쉬울 수 있어요. 얼굴에 마사지, 얼굴 운동, 페이스 요가를 꾸준히 해주면 얼굴 여백을 만드는데 도움이 되어요.

 

얼굴 여백 다이어트

얼굴 마사지와 얼굴 운동을 매일 10분씩 해주세요. 얼굴 운동을 하면 얼굴살과 턱살을 빼는데 효과적이에요.

얼굴살은 뱃살보다 더 쉽게 빠지기 때문에 다이어트를 하면 얼굴 여백을 만들 수 있어요. 일상생활에서 긴장되고 굳어진 얼굴을 환하게 만들어주고 얼굴을 갸름하게 보이는 얼굴 여백 다이어트는 다음과 같아요. (1)

 

물고기 입술 운동

얼굴 여백 다이어트에 좋은 물고기 입술 운동을 해주세요. 얼굴 전체 근육을 자극해서 얼굴살을 빼는데 도움이 되어요.

물고기 입술 운동 방법은 간단해요. 거울 앞에서 볼살을 입 안쪽으로 최대한 빨아주세요.

입술이 물고기 입술처럼 만들고 약 10초 동안 유지를 해주세요. 이 동작을 10회 반복해주세요.

 

XO 포즈 운동

XO 포즈 운동을 꾸준히 하면 얼굴 여백을 만드는데 좋아요. 얼굴 여백을 만들고 얼굴살 다이어트에 효과적인 XO 포즈 운동을 추천해요.

XO 포즈 운동을 하기 위해서는 거울 앞에서 입술을 사용하여 알파벳 X와 O를 계속 반복해줘야 해요. 입술 모양을 보면서 입을 최대한 크게 벌리고 오므려야 얼굴 여백을 만들 수 있어요.

 

가글 운동

가글 운동은 얼굴 여백 다이어트 하는데 효과적이에요. 가글 운동은 입 안의 공기를 최대한 넣어서 한쪽 뺨에서 다른 뺨으로 공기를 이동 하는 것을 반복해야 해요.

가글 운동을 1분 동안 계속 해주세요. 입 안에 공기를 넣어도 되고 물 한 모금 머금고 하는 것도 추천해요.

 

눈썹 올리기 운동

눈썹 올리기 운동을 해주면 이마의 주름을 예방하고 눈가 주름을 줄여줄 수 있어요. 눈썹 들어 올리기 운동 방법은 간단해요.

검지와 중지로 눈썹 바로 위에 두고 그 주위의 피부를 부드럽게 눌러주세요. 눈썹을 위아래로 움직이면서 계속 눌러주세요.

 

얼굴 마사지 하기

얼굴 여백 다이어트 하기 위해서는 얼굴 마사지를 매일 해주는 것이 좋아요. 얼굴 마사지를 하면 얼굴살을 빼서 얼굴 여백을 만드는데 효과적이에요.

페이셜 오일 또는 마사지 크림을 얼굴에 바른 후 검지와 중지를 사용하여 얼굴의 아래에서 위로 올려주세요. 얼굴 근육의 긴장을 풀어주고 스트레스를 줄여주어 얼굴살 빼는데 도움이 되어요.

 

스팀 타월 자주 사용하기

밤에 샤워가 끝나면 스팀 타월을 꼭 해주세요. 스팀 타월을 하면 긴장된 얼굴 근육을 이완 시키고 피로를 회복해주는데 효과적이에요.

스팀 타월은 얼굴의 노폐물을 배출해주고 얼굴 마사지가 더 잘되게 해줘요. 스팀 타월을 얼굴 마사지 하기 전에 해주는 것이 좋고 약 10분만 해줘도 충분해요.

 

껌 씹기

하루에 10분 정도 껍을 씹으면 얼굴 여백 다이어트 도움이 될 수 있어요. 껌을 씹고 있으면 얼굴의 모든 근육을 사용하여 얼굴살을 빼는데 효과적이에요.

얼굴 근육을 사용해서 굳어진 얼굴 표정을 바꿔주는데 좋아요. 하지만 껌을 오래 씹으면 오히려 턱 근육이 발달 되어 얼굴이 커 보일 수 있기 때문에 10분 이상은 씹지 마세요.

 

다이어트 식단 지키기

얼굴 마사지, 얼굴 운동만 해서는 얼굴 여백 다이어트 하는 것이 어려워요. 얼굴 여백을 주기 위해서는 반드시 다이어트 식단을 지켜야 해요.

건강 상태에 맞는 다이어트 식단을 짜고 지키는 것이 얼굴 여백을 만들 수 있어요. 통곡물, 살코기, 채소, 과일, 유제품, 두부 등으로 다이어트 식단을 짜세요.

 

물 마시기

얼굴 여백 만드는 다이어트 하기 위해서는 물을 수시로 마셔야 해요. 물을 많이 마시면 몸의 노폐물과 수분이 배출이 되어서 얼굴이 더 갸름하고 여백을 만들 수 있어요.

물은 칼로리가 없어서 많이 마셔도 얼굴살이 찌지 않고 더 갸름한 얼굴이 되어요.

 

땀이 나는 운동 하기

운동을 땀이 나지 않을 정도로 약하게 해서는 얼굴 여백 만드는 다이어트 하는 것이 어려워요. 운동은 땀이 흠뻑 날 정도로 해야 다이어트 효과가 있어요.

무리한 운동을 하면 부상의 위험이 있지만 적당한 강도의 땀이 날 정도로 운동을 하면 부상의 위험이 적고 더 많은 얼굴살을 빼서 얼굴 여백을 만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