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하체비만 쉽게 탈출하는 10가지 방법

여자 하체비만 쉽게 탈출 하는 방법이 있어요. 여성의 하체비만이 있으면 외모에 여러가지 영향을 줄 수 있고 건강에 좋지 않아요.

하체비만이 있으면 다이어트를 해서 빼야 하고 꾸준한 운동을 하는 것이 좋아요. 하체비만을 탈출 하면 날씬한 다리를 만들 수 있고 탄력이 있게 유지할 수 있어요.

 

여자 하체비만

여자 하체비만을 탈출 하기 위해서는 내 건강 상태에 맞는 다이어트를 하면서 다리 살을 빼는 운동도 꾸준히 해줘야 해요. 그리고 허벅지 마사지와 스트레칭을 꾸준히 해주면 뭉친 허벅지 살을 빼서 날씬한 하체를 만들 수 있어요.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여성을 위한 하체비만 탈출 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아요. (1)

 

나에게 맞는 식이 요법

여자 하체비만 탈출하고 싶으면 나에게 맞는 식이 요법을 해야 해요. 나의 건강 상태에 맞는 식이 요법을 계획하고 실천을 해야 하체비만에서 탈출 할 수 있어요.

식이 요법 없이 하체 운동만으로 하체비만을 탈출하는 것이 어려워요. 나에게 맞는 식이 요법을 계획하기 위해서는 건강 상태, 식사량, 운동량, 평소 활동량을 고려해야 해요.

 

하이힐 신지 않기

하체비만인 경우에 하이힐을 신으면 오히려 다리 살을 빼는 것이 어려워요. 여성의 하체비만을 탈출 하기 위해서는 하이힐을 신는 것은 좋지 않아요.

하체비만인 경우에 하이힐을 신게 되면 척추의 뒤틀림이 생길 수 있고 발목 부상의 위험이 높아져요.

 

싱겁게 먹는 습관 갖기

한국인의 식사에는 주로 김치, 찌개, 국, 장아찌 등 소금이 많이 첨가된 음식이 많아요. 이러한 소금이 많이 첨가된 음식을 먹으면 몸의 불필요한 수분을 빠르게 배출하지 못하고 하체에 부종을 가져올 수 있어요.

하체 부종이 생기면 하체비만을 탈출 하는 것이 더 어려울 수 있어요. 여자 하체비만 탈출하고 싶으면 요리를 할 때 소금을 조금만 넣거나 간장을 넣어서 짠 맛을 대체 하는 것이 필요해요.

국, 찌개 등과 같은 음식은 국물을 먹지 말고 건더기만 먹어도 하체 부종을 예방할 수 있어요.

 

수시로 물 마시기

여자 하체비만 탈출하기 위해서는 수시로 물을 마셔야 해요. 물을 마셔야 몸 안의 불필요한 수분과 노폐물을 배출해서 하체비만을 탈출 할 수 있어요.

여성의 날씬한 하체를 만들기 위해서는 수시로 물을 마셔 주세요. 한 번에 많은 양의 물을 마시는 것보다 시간 간격을 두어 물을 한 잔 씩 마시는 것이 좋아요.

 

단백질 음식 섭취하기

하체 운동이 끝나면 단백질 음식을 섭취하는 것이 여자 하체비만 탈출 하는 방법이에요. 단백질 음식은 하체 운동 후 다리 살을 빼주고 다리 근육을 늘리는데 도움이 되어요.

다리 살을 빼고 여성의 하체비만을 탈출하고 싶으면 본인 체중의 1kg에 약 1g의 단백질 음식을 섭취해주세요.

 

과자 먹지 않기

식사를 하고 난 후 입가심으로 과자를 먹는다면 지금이라도 중단 해야 해요. 여자 하체비만 탈출하는 방법은 과자를 먹지 않는 것이에요.

과자는 기름으로 튀긴 밀가루 음식이고 소금, 설탕, 포화 지방이 많아 칼로리가 높고 영양소는 적어요. 이러한 과자를 식사 이후에 먹게 되면 칼로리 섭취가 늘어나서 여성의 하체비만이 더 심각해질 수 있어요.

식사 후에 간식이 먹고 싶으면 곤약 젤리, 제로 콜라, 제로 사이다, 약간의 견과류를 먹는 것이 좋아요.

 

다리 마사지 하기

여성의 하체비만을 탈출하기 위해서는 매일 다리 마사지를 꾸준히 해줘야 해요. 다리 마사지를 하면 뭉쳐 있는 다리 근육을 쉽게 풀 수 있고 다리 살을 빼는데 효과적이에요.

하체에 몰려 있는 혈액을 원활하게 해서 혈액 순환을 도와주는 다리 마사지를 해주세요.

 

스쿼트

여성의 하체비만에 효과적인 하체 운동인 스쿼트를 매일 해주세요. 스쿼트는 다리 살을 빼주고 날씬한 하체를 만드는데 좋은 운동이에요.

탄력이 있고 날씬한 하체를 만들고 싶으면 스쿼트를 추천해요.

 

스탠딩 카프레이즈

여성의 하체비만을 탈출하고 싶으면 스탠딩 카프레이즈를 꾸준히 하는 것이 좋아요. 스탠딩 카프레이즈는 손을 의자 등받이에 대고 몸의 균형을 유지하면서 해야 효과적이에요.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스탠딩 카프레이즈는 다리 살을 빼주고 혈액 순환을 좋게 해주는 하체 운동이에요. 시간이 될 때마다 의자에서 일어나서 스탠딩 카프레이즈를 해주세요.

 

런지

다리 살을 빼주고 다리 근육을 골고루 발달 시켜주는 하체운동으로 런지를 추천해요. 여성의 하체비만을 탈출하기 위해 런지를 해주는 것이 좋아요.

런지는 허리 코어를 발달 시켜줄 뿐만 아니라 여성의 다이어트 운동으로도 인기가 많아요. 하체비만을 탈출 시켜주고 힙업의 효과까지 있는 런지를 지금 운동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