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복에 좋은 음식 8가지는 다이어트에 효과적입니다

아침에 일어나면 몸은 많은 에너지가 필요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아침에 일어나면 건강한 다이어트 음식을 먹는 것이 중요합니다. 공복에 좋은 음식 무엇입니까? 모든 음식이 모두 공복에 좋은 음식은 아니라는 것을 이해해야 합니다.

건강하지 않은 다이어트 음식은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배고픔을 줄이고 포만감을 높일 수 있는 다이어트 음식을 부엌에서 준비를 해야 합니다. 아침 공복에는 하루 동안 활동하는데 필요한 에너지가 필요합니다. 그리고 몸은 비타민과 미네랄을 공급받아야 합니다. (출처)

어떤 다이어트 음식이 공복에 좋은 음식이 모르는 경우, 이 글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침 공복에는 다양한 영양을 공급받을 수 있는 다이어트 음식을 섭취해야 합니다.

 

공복에 좋은 음식으로 오트밀을 섭취해야 합니다

공복에 좋은 음식으로 오트밀이 있습니다. 오트밀은 수용성 식이 섬유가 풍부하여 소화 기능을 개선하는데 도움이 되는 다이어트 음식입니다. 그리고 오트밀은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어주고 포만감을 오래 지속 시켜줍니다.

아침으로 먹는 오트밀 1인분에는 약 6~8그램의 단백질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공복에 좋은 고단백 음식입니다. 오트밀에 단백질 함량을 높이기 위해서는 물 대신 우유 또는 두유를 넣으십시오. 그리고 계란 또는 치즈와 함께 먹으면 단백질을 더 많이 공급 받을 수 있습니다.

 

아몬드를 공복에 섭취하십시오

아몬드는 비타민 E, 망간, 단백질, 오메가-3, 오메가-6 지방산 및 식이 섬유를 몸에 공급해주는 다이어트 음식입니다. 아몬드는 공복에 좋은 음식이며,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됩니다.

아침 공복으로 아몬드를 섭취하기 좋은 방법으로 하루 전날에 아몬드를 물에 담가놓으십시오. 아몬드 껍질에는 영양소 흡수를 방해하는 탄닌이 들어 있습니다. 물에 하루 담가 놓으면 아몬드 껍질을 쉽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아몬드를 아침 공복에 섭취하여 하루 종일 포만감을 유지 시키십시오.

 

아침 공복에 계란을 섭취하십시오

공복에 좋은 음식으로 계란이 있습니다. 계란은 맛이 좋으며 건강에 좋은 다이어트 음식입니다. 연구에 따르면 계란은 포만감을 높여주고 다음 식사에서 칼로리 섭취량을 줄여준다고 하였습니다. 그리고 혈당과 인슐린 수치를 안정화 시키는데 도움이 된다고 하였습니다. (출처)

그리고 계란은 몸에 나쁜 LDL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어주고 심장 질환을 예방해줍니다. 그리고 몸에 좋은 HDL 콜레스테롤 수치를 높여주고 인슐린 수치를 낮추어주는데 도움이 됩니다. (출처)

계란 3개에는 약 20그램의 단백질을 가지고 있는 공복에 좋은 음식입니다. 계란의 요리는 무궁무진 합니다. 아침에 삶은 계란을 준비하면 훌륭한 다이어트 음식을 만들 수 있습니다.

 

딸기는 칼로리가 낮은 다이어트 음식입니다

공복에 좋은 음식으로 딸기가 있습니다. 딸기는 맛이 뛰어나며 몸에 좋은 비타민과 미네랄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딸기는 당 함량이 낮고 식이 섬유가 풍부합니다. 그리고 딸기는 칼로리가 낮은 다이어트 음식입니다.

또한 딸기는 요거트 또는 치즈와 잘 어울리며 오트밀에 토핑하여 먹는 것도 좋습니다.

 

아침의 시작을 단백질 쉐이크와 하십시오

하루를 시작하는 공복에 좋은 음식으로 단백질 쉐이크가 있습니다. 단백질 쉐이크는 유청, 계란, 완두콩 및 콩 단백질 보충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유청 단백질 보충제는 몸에 가장 빠르게 단백질을 공급해줍니다. (출처)

아침에 마시는 단백질 쉐이크는 여러가지 건강의 이점을 가져다줍니다. 단백질 쉐이크는 다른 형태의 단백질 음식보다 식욕을 더 줄여줍니다. (출처)

그리고 식욕을 줄여주어 다음 식사 음식량을 적게 만듭니다. 또한 단백질 쉐이크는 탄수화물 음식과 함께 먹을 때 혈당 수치를 낮추는데 도움이 됩니다. 그리고 다이어트 및 근육량을 증가시키는데 좋습니다.

단백질 보충제 종류와 상관없이 맛있는 단백질 쉐이크를 만들 수 있습니다. 과일, 채소, 견과류 또는 요거트를 추가하십시오.

 

치즈는 환상적인 다이어트 음식입니다

환상적인 공복에 좋은 음식으로 치즈를 선택하십시오. 치즈는 단백질 함량이 높으며, 신진 대사를 높여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되는 다이어트 음식입니다. 치즈는 계란 만큼 단백질 함량이 높아 포만감을 오래 지속 시켜줍니다.

치즈와 함께 어울리는 다이어트 음식으로 견과류, 요거트, 계란 및 우유 등이 있습니다.

 

영양이 풍부한 요거트를 선택하십시오

공복에 좋은 음식으로 요거트는 맛이 뛰어나며 영양이 풍부한 다이어트 음식입니다. 요거트는 단백질이 많이 들어 있으며, 배고픔을 줄여주어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됩니다. (출처)

그리고 요거트에는 장 건강에 도움이 되는 프로바이오틱스가 들어 있습니다. 프로바이오틱스는 장 건강을 개선하여 다이어트 하는 동안에 생기는 변비를 원활하게 해결해줍니다.

아침 식사로 요거트를 선택하십시오. 영양이 가득한 요거트를 만들기 위해 과일, 견과류 및 해바라기 씨앗을 추가하십시오.

 

잘익은 바나나를 아침 식사로 선택하십시오

식이 섬유가 풍부하고 칼로리가 낮은 바나나는 공복에 좋은 음식입니다. 바나나는 아침 식사로 인기가 있는 시리얼을 대체할 수 있는 몇 안되는 다이어트 음식입니다.

바나나 1개는 100칼로리가 넘지만 풍부한 식이 섬유로 인해 1개만 먹어도 포만감을 빨리 가져다 줍니다. 그리고 바나나는 소화를 느리게 하여 다음 식사에서 음식 섭취를 적게 하여 줍니다.

바나나를 맛있게 즐기는 방법으로 요거트, 치즈 또는 오트밀에 토핑하여 먹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아침 스무디에 잘익은 바나나를 넣어 만들어 먹으면 든든한 아침 식사로 충분합니다.

 

결론

아침 식사를 하는 것은 개인의 선택입니다. 그리고 아침 식사를 건너 뛰면 균형 잡힌 식단을 할 수 없어 하루 동안에 부정적인 영향이 미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건강한 다이어트 음식으로 아침 식사를 하면 체중 감량에 변화를 줄 수 있습니다.

이 글에서 알려드린 공복에 좋은 음식으로 다이어트 식단을 계획하십시오. 건강하고 영양이 풍부한 다이어트 음식으로 몸에 연료를 공급하십시오.

 

건강한 체중 감량을 위한 더 많은 다이어트 방법 아이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