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살빼는법 13가지를 알려드립니다

일반적으로 효과적인 남자 살빼는법 은 여성의 다이어트 방법과 다르게 해야 합니다. 남성은 일반적인 다이어트 식단과 다르게 더 많은 단백질 음식을 추가 해야 합니다. 빠른 체지방 제거를 위해서는 본인한테 맞는 다이어트 식단을 계획해야 합니다. 그리고 근력 운동 위주로 해야 근육량을 증가 시키고 체지방을 태울 수 있습니다.

또한 남자 살빼는법 은 본인의 노력과 의지가 중요하며 장기간으로 해야 합니다. 건강한 여성의 체지방량은 15~22% 입니다. 그러나 남성의 체지방량은 그보다 적은 12~18% 정도 됩니다. 남성의 체지방량은 개인마다 모두 다릅니다. 체지방량이 적다고 하여 건강한 남성이라고 말할 수 없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건강하게 남자 살빼는법 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남성을 위한 다이어트 식단 계획

성공적인 남자 살빼는법 은 올바른 다이어트 식단과 운동을 설정하는 것부터 시작됩니다. 건강하게 체중을 감량하기 위해 정해진 시간에 다이어트 음식을 섭취해야 합니다. 대부분의 남자 회사원은 다이어트 식단을 지키는 것을 어려워합니다. 식당에서 점심을 해결하고 퇴근 후 잦은 회식으로 인해 다이어트는 더욱 어렵습니다.

그래서 다이어트를 하기 위해서는 도시락을 미리 준비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다이어트 도시락은 칼로리가 낮은 음식으로 구성하며 포만감을 오래 주어 다이어트 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만약 식당에서 외식을 하게 되는 경우, 칼로리가 낮은 음식 또는 채소 위주의 음식을 선택하십시오.

남자 살빼는법 은 생활 습관에 변화를 주어야 합니다. 본인의 노력에 따라 체중 감량할 수 있는 시간을 단축 시킬 수 있습니다. 그러나 무조건 빠른 시간에 체중을 너무 많이 감량하는 것을 주의하십시오. 건강하게 체중 감량을 하기 위해서는 본인의 건강에 해를 끼치면 안됩니다.

빠른 체중 감량을 하기 위해 음식 섭취량을 극단적으로 제한하면 오히려 체중이 증가 할 수 있습니다. 최근 연구에 따르면 평소 섭취하던 음식을 갑자기 줄이게 도면 대부분의 사람들이 6개월 이내에 다이어트를 포기한다고 하였습니다. (출처)

건강한 남성이라면 무리한 다이어트 방법은 하지 않는 것을 권장합니다. 체중 감량 다이어트는 장기간으로 해야 합니다. 그리고 평소 생활에 약간의 변화를 주어 올바른 다이어트를 하십시오.

단백질

남자 살빼는법 으로 단백질 섭취는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단백질 음식은 남성의 근육을 증가 시키고 유지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단백질 음식을 많이 섭취할 수록 포만감을 오래 주어 체지방을 제거하는데 효과적입니다.

그리고 운동 후의 단백질 섭취는 근육을 증가 시켜 건강한 몸을 만들어줍니다. 체중 감량을 위해서 본인한테 적정한 단백질 섭취량보다 더 많이 섭취는 하지 마십시오. 다이어트 운동 없이 단백질 음식 섭취량을 증가 시키면 오히려 체중이 증가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하루에 필요한 단백질 섭취량은 개인마다 모두 다릅니다. 건강한 남성의 경우 체중 1kg에 2~3그램의 단백질 음식을 섭취하십시오.

탄수화물

탄수화물은 신체에 필요한 에너지를 공급해줍니다. 남자 살빼는법 으로 건강에 도움이 되는 정제되지 않은 탄수화물 음식을 선택하십시오. 단기간 체중 감량을 위해서 탄수화물 음식 섭취량을 줄이게 되면 요요 현상의 위험이 있습니다. 탄수화물 음식 섭취량을 20~30% 정도만 줄이십시오. 그리고 라면, 국수, 과자, 냉면과 칼국수 같은 정제된 탄수화물 음식 섭취를 제한 하십시오.

건강한 지방

모든 지방이 다이어트에 방해가 되지 않습니다. 건강한 지방은 3대 영양소 중에 하나 입니다. 건강한 지방은 체지방을 태우는데 도움이 되며 체중 감량에 효과적인 역할을 합니다. 견과류, 올리브 오일, 코코넛 오일과 버터 등과 같은 건강한 지방을 섭취하십시오.

 

성공적으로 하는 남자 살빼는법

성공적으로 할 수 있는 남자 살빼는법 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요요 현상 없이 성공적으로 다이어트를 하기 위해서는 본인한테 맞는 다이어트 식단과 운동을 설정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올바르지 않은 다이어트 방법은 배고픔을 만족 시키지 못하여 체중이 증가하는 요요 현상이 발생합니다. 그리고 본인의 체력에 맞는 다이어트 운동을 꾸준히 해야 살을 뺄 수 있습니다. 본인의 체력에 맞지 않은 다이어트 운동은 부상의 위험이 높아 추천하지 않습니다.

건강한 남자 살빼는법 은 계획적으로 준비하고 진행을 해야 합니다. 본인의 식사 습관, 좋아하는 음식, 하루의 운동량, 업무 습관, 운동에 대한 지식과 음주 여부 등을 모두 고려하여 다이어트 식단과 운동을 설정해야 합니다. 혼자서 다이어트 식단과 운동을 설정하기 어렵다면 다이어트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 것을 권장합니다. (출처)

성공적으로 하는 남자 살빼는법 은 다음과 같습니다.

  • 본인의 즐겨 먹는 음식과 영양 정보를 알아야 합니다.
  • 잦은 야식과 간식 섭취를 제한해야 합니다.
  • 식사를 천천히 하도록 하며 식습관을 개선하도록 노력하십시오.
  • 음주를 최소한으로 하며 금연을 하십시오.
  • 정해진 시간에 식사를 하는 것을 지키십시오.
  • 식당에서 음식을 선택할 때 칼로리가 낮은 채소 위주의 음식을 선택하십시오.
  • 술자리에서는 맥주 대신 소주, 소주 대신 칼로리가 낮은 위스키를 선택하십시오.
  • 가족 또는 연인과 함께 다이어트 도시락을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 하루 동안 섭취하였던 음식과 칼로리를 기록하십시오.
  • 본인한테 맞는 다이어트 운동을 선택하십시오.
  • 전신 근육을 사용하는 운동을 선택하십시오.
  • 부상의 위험을 예방하기 위해 운동 전에는 반드시 스트레칭을 충분히 하십시오.
  • 근력 운동 이후에 유산소 운동을 하여 체지방을 태우십시오.

 

근력 운동을 하십시오

남자 살빼는법 으로 근력 운동을 꾸준히 해야 합니다. 남자를 위한 근력 운동은 근육을 증가 시키고 다이어트 하는 동안에 발생할 수 있는 근육이 감소되는 것을 예방해줍니다. 그리고 근력 운동 후에 유산소 운동을 하면 체지방을 더욱 효과적으로 태울 수 있습니다..

 

유산소 운동을 하십시오

근력 운동 후에 유산소 운동을 하는 것은 효과적인 남자 살빼는법 입니다. 유산소 운동은 근력 운동처럼 다이어트 하는데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유산소 운동은 효과적으로 체지방을 제거할 수 있으며 운동 초보자도 쉽게 따라할 수 있습니다. 유산소 운동은 뱃살을 제거해주는데 도움이 되며, 심장 및 혈관 질환을 예방해줍니다.

최근 연구에 따르면 체지방을 더욱 효율적으로 태우고 뱃살을 빼기 위해서는 유산소 운동을 꾸준히 해야 한다고 하였습니다. (출처)

 

결론

남자 살빼는법 은 보다 많은 노력을 해야 성공합니다. 평소의 생활 습관이 변하지 않는다면 체중 감량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건강하게 체중을 감량하기 위해서는 본인한테 맞게 설정한 다이어트 식단과 운동을 꾸준히 해야 효과적입니다.

건강하게 체중을 감량할 수 있는 다이어트 식단과 운동을 하면서 본인의 건강을 개선하고 효과적으로 체중을 감량하십시오.

 

건강한 체중 감량을 위한 더 많은 다이어트 방법 아이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