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으면 살찌는 음식 8가지를 알려드립니다

이번 글에서는 먹으면 살찌는 음식 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대부분의 살찌는 음식은 가공 식품, 패스트푸드와 인스턴트 푸드 등이 있습니다. 이러한 먹으면 살찌는 음식 은 체중을 증가 시키고 뱃살을 나오게 하여 당뇨병, 심장 질환과 혈관에 문제를 일으키게 만듭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러한 음식이 건강에 좋지 않다는 것을 알면서도 맛이 좋기 때문에 제한을 하지 않습니다. 다이어트 할 때 먹으면 안되는 음식이 어떤 것이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튀긴 음식

먹으면 살찌는 음식 중에 튀긴 음식은 최악의 선택입니다. 튀긴 음식은 칼로리가 매우 높아 쉽게 체중을 증가하게 만듭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튀긴 음식을 좋아합니다. 그러나 튀긴 음식은 고온의 오일에서 조리가 될 때 여러가지 신체에 해로운 화학 성분이 생성됩니다. (출처)

또한 칼로리가 매우 높은 튀긴 음식은 혈관에 문제를 일으켜 심장 질환과 고혈압의 위험률을 높이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체중 감량 다이어트를 하기 위해서는 튀긴 음식 대신 굽거나 찌는 음식을 선택하십시오.

 

스포츠 음료

활동량이 많거나 고강도 운동을 하는 사람들에게 스포츠 음료는 적합합니다. 스포츠 음료에는 땀을 흘린 후 필요한 전해질인 나트륨과 수분을 빠른 시간에 신체에 공급을 해줍니다.

그러나 스포츠 음료에는 생각보다 많은 양의 설탕이 들어 있다는 것을 아는 사람들은 많지 않습니다. 스포츠 음료는 탄산 음료보다 약간 적은 설탕이 들어 있습니다. 그렇지만 스포츠 음료는 체중 감량 다이어트에 적합한 음료수는 아닙니다. 스포츠 음료는 여전히 체중을 증가 시키는 설탕 함량이 매우 높습니다.

활동량이 높거나 운동 선수에게는 스포츠 음료를 권장합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사람들이 스포츠 음료를 마시면 체중이 증가하여 다이어트를 실패할 확률이 높아집니다.

 

과일 주스

먹으면 살찌는 음식 으로 과일 주스가 있습니다. 과일 주스는 다이어트 할 때 꼭 피해야 하는 음식 중 하나 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과일 주스는 과일을 직접 갈아서 만들기 때문에 건강하다고 생각합니다. 과연 실제 과일로 만들었습니까? 아닙니다.

과일 주스는 약간의 비타민과 대부분이 설탕물입니다. 과일 주스는 맛이 좋은 설탕물일 뿐입니다. 무가당 100% 과일 주스에도 생각보다 많은 양의 설탕이 들어 있습니다. 체중 감량 다이어트에서 과일 주스는 반드시 제외해야 하는 음식 중 하나 입니다. 과일 주스는 탄산 음료와 동일한 양의 설탕이 가득 들어 있습니다. (출처)

 

마가린

과거에 버터는 포화 지방이 많은 건강에 해로운 음식이라고 하였습니다. 그리고 식품 회사의 홍보를 담당하였던 대부분의 전문가들은 마가린이 건강에 좋은 음식이라고 하였습니다. 그러나 마가린은 예전이나 지금이나 트랜스 지방이 많은 몸에 해로운 음식일 뿐입니다. 그리고 현재는 트랜스 지방이 적게 함유된 마가린이 있지만, 몸에 좋지 않고 체중을 증가 시키는 것은 여전합니다. 최근 연구에 의하면 버터보다 마가린이 혈액 순환에 문제를 일으켜 심장병이 발생할 확률을 높인다고 하였습니다. (출처)

마가린은 먹으면 살찌는 음식 중 하나 입니다. 체중을 감량하고 뱃살을 제거하기 위해서는 마가린 섭취를 제한해야 합니다. 마가린 대신 버터를 선택하는 것이 체중 감량 하는데 좋으며, 소량을 섭취해야 합니다.

 

식빵

아침 식사로 즐겨 먹는 식빵은 먹으면 살찌는 음식 중 하나 입니다. 식빵은 구워서 잼과 함께 먹으면 더욱 풍부한 맛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식빵은 정제된 밀가루, 쇼트닝과 많은 양의 설탕으로 만들어집니다.

칼로리가 높은 식빵에 설탕이 가득한 잼을 얹어 먹는 것은 체중을 증가하게 만듭니다. 식빵에는 식이 섬유가 거의 없어 포만감을 주지 못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식빵을 섭취할 수록 혈당 수치를 높이게 만들어 더 많은 식빵을 섭취하게 합니다.

식빵은 정제된 탄수화물과 트랜스 지방인 쇼트닝으로 만듭니다. 최근 연구에 의하면 정제된 탄수화물을 섭취하면 포만감이 매우 적어 더 많은 음식을 섭취한다고 하였습니다. 체중 감량 다이어트를 하기 위해서는 식빵 대신 호밀빵을 약간 섭취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케이크

먹으면 살찌는 음식 으로 케이크는 많은 사람들이 디저트로 즐겨 먹습니다. 케이크는 정제된 밀가루, 계란, 식용유, 쇼트닝, 식물성 크림과 많은 양의 설탕으로 만들어 집니다. 케이크 재료 중에서 건강한 것은 계란 밖에 없습니다.

케이크의 대부분은 사이즈가 매우 큽니다. 판매되는 케이크의 대부분은 칼로리가 매우 높고 체중을 증가하게 만듭니다. (출처)

케이크를 자주 먹게 되면 체중을 증가하고 뱃살을 쌓이게 하여 과체중이 될 확률이 높아집니다. 또한 케이크 토핑으로 설탕에 절인 과일 또는 밀크 초콜릿이 추가 되면 더 많은 설탕을 섭취하게 됩니다. 케이크를 먹는 것을 제한 하는 것이 다이어트 성공을 하는 방법 입니다.

 

샐러드 드레싱

다이어트 식단을 채소는 필수적으로 선택되어야 합니다. 채소는 많이 섭취하여도 칼로리가 매우 낮아 체중이 증가할 염려가 없습니다. 그리고 식이 섬유가 풍부하여 다이어트 부작용인 변비를 해결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그러나 맛이 좋지 않은 채소를 먹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샐러드 드레싱은 채소의 맛을 좋게 만듭니다. 그러나 샐러드 드레싱은 마요네즈, 오일, 설탕과 소금 등이 첨가되어 칼로리가 매우 높습니다.

채소만 먹으면 체중이 증가 되지 않습니다. 샐러드 드레싱과 함께 먹으면 칼로리가 높아 체중을 증가하게 됩니다. 체중 감량하기 위해서 샐러드 드레싱 선택은 올바르지 않습니다.

샐러드 드레싱을 선택할 때 영양 성분을 확인하여 당 함량이 가장 적은 제품 또는 무가당 제품을 선택하십시오. 가장 좋은 다이어트 방법은 샐러드 드레싱을 직접 만드는 것입니다.

 

요거트

아침 식사 또는 간식으로 많은 사람들이 요거트를 선택합니다. 요거트에는 단백질 함량이 높고 장 건강에 좋은 유산균이 가득합니다. 하지만 시중에 판매 되고 있는 요거트의 대부분은 먹으면 살찌는 음식 입니다. 요거트에 많은 양의 설탕이 들어 있기 때문입니다.

요거트는 과자 또는 아이스크림 만큼 설탕이 가득합니다. 요거트는 칼로리가 높기 때문에 체중을 증가하게 합니다. 요거트 제품의 영양 성분을 확인하여 당 함량이 없는 것을 선택하십시오. 무가당 요거트에 약간의 과일을 토핑하면 맛있는 아침 식사 또는 간식이 됩니다.

 

결론

사람들이 모르는 먹으면 살찌는 음식 이 시중에 많이 판매 되고 있습니다. 체중을 감량하고 다이어트 성공을 하기 위해서는 이러한 음식 섭취를 제한 해야 합니다. 다이어트 식단을 계획하여 실천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리고 다이어트 식단을 계속 유지할 수 있는 방법을 찾고 생활 습관에 변화를 주어야 합니다. 정제되지 않은 탄수화물, 단백질, 건강한 지방으로 다이어트 식단을 구성하십시오.

 

건강한 체중 감량을 위한 더 많은 다이어트 방법 아이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