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 짜주는 어플 6가지를 추천해요!

다이어트 식단 짜주는 어플은 음식 칼로리를 자동으로 계산해주고 식사와 운동량을 매일 기록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단순히 칼로리를 계산 하는 것이 아닌 다이어트 식단 짜주는 어플이기 때문에 식사와 운동 패턴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다양한 통계 기능을 통해서 체계적으로 체중 관리를 할 수 있으며 커뮤니티 기능까지 있어 다이어트 방법과 팁을 서로 공유할 수 있습니다.

 

다이어트 식단 짜주는 어플

다이어트 식단 짜주는 어플은 음식을 검색하고 직접 등록하지 않아도 본인의 건강 상태에 따라 자동으로 식단을 정리해줍니다. 다이어트 식단의 칼로리와 메뉴, 각 음식의 영양 정보까지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심플하면서도 꼭 필요한 기능을 한 눈에 다 볼 수 있으며 간단하게 일기 쓰듯이 어플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본인에게 맞는 다이어트 식단을 짜는데 도움이 됩니다.

나에게 맞는 다이어트 식단 짜주는 어플이 어떤 것들이 있는지 지금 소개합니다.

 

스마트 다이어트

다이어트 식단 짜주는 어플로 “스마트 다이어트”를 추천합니다. “스마트 다이어트”는 체중, 체지방 및 BMI 등을 매일 관리해주는 다이어트 어플입니다.

그리고 다이어트 식단을 짜는데 도움을 주어 다이어트 동기부여를 해주는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키, 몸무게 등의 기록과 다이어트 식단을 통한 체지방 감량 추이까지 분석하여 좀 더 쉽게 다이어트를 할 수 있게 해줍니다.

다이어트 달력에서 제공하는 일별 그래프를 확인하여 내 목표 체중 달성률을 바로 확인해줍니다. “스마트 다이어트”로 나날이 날씬해져 가는 모습을 바로 확인하세요.

 

YAZIO 코치

YAZIO 코치는 무료로 칼로리를 계산해주는 다이어트 식단 짜주는 어플입니다. 매일 식단을 관리하고 섭취량을 기록하여 성공적으로 다이어트를 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개인 맞춤화 기능으로 체중 감량 및 근육 키우기 등을 할 수 있게 해주고 모든 음식에 대한 영양 정보를 포함한 칼로리를 쉽게 계산을 해줍니다. 매일 먹는 식사에 포함된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함량을 기록하세요.

본인에게 맞는 다이어트 식단을 제시하고 다이어트 성과를 보기 쉬운 표로 보여줍니다. YAZIO 코치는 신속한 칼로리 계산을 위해 음식 검색을 바코드로 스캔해서 정보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이어트신

다이어트 식단 짜주는 어플 중에서 “다이어트신”을 추천합니다. 간편하게 식사 및 운동 현황을 기록하면서 혼자서 쉽게 다이어트 식단을 짤 수 있습니다.

다이어트 식단을 짜는데 필요한 음식, 운동 및 영양소 관리가 가능하며 모든 음식에 대한 칼로리 정보를 실시간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비만도 계산기로 BMI지수를 볼 수 있으며 하루 권장량 및 하루 권고량을 통해 식습관 개선을 할 수 있습니다.

다이어트 일기를 사용하여 일별 목표 칼로리를 체크하여 다이어트 동기 부여를 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다이어트신”은 칼로리 사전을 제공하여 음식 칼로리 및 운동 칼로리를 쉽게 계산하게 해줍니다.

 

간단

다이어트 식단 짜주는 어플로 “간단”을 추천합니다. “간단”은 간헐적 단식을 기록하고 관리하는 어플입니다.

다이어트 방법 중에 간헐적 단식을 하고 있다면 다이어트 식단 짜주는 어플로 “간단”을 사용하세요. “간단”은 시간별 단식과 요일별 단식 2가지 방법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8시간 또는 16시간 간헐적 단식을 할 수 있게 도와주고 매일 건강한 다이어트 식단을 기록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단식 시작 시간과 종료 시간에는 푸시 알림으로 전송되어 바로 실시간으로 나의 간헐적 단식 현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딱 1주일 다이어트 습관

“딱 1주일 다이어트 습관”은 다이어트 식단 짜주는 어플입니다. 단순히 칼로리만 계산해주는 것이 아닌 생활 속에서 꾸준히 다이어트를 실천하고 체크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오랫동안 식습관을 개선하기 어렵다면 “딱 1주일 다이어트 습관”을 다운 받아서 사용하세요. 본인이 원하는 스타일대로 다이어트 식단을 짜주는데 도움이 됩니다.

매일매일 다이어트 식단을 기록하고 체크하여 변화되는 몸을 눈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딱 1주일 다이어트 습관”은 디테일한 BMI 정보를 제공하고 식습관과 생활 습관을 체크하여 관리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운동량을 기록하고 관리할 수 있으며 수백 가지의 다양한 다이어트 팁을 확인하여 다이어트에 대한 동기부여를 줄 수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식재료를 이용한 다양한 다이어트 방법이 자세히 소개 되었고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음식을 만들 수 있는 레시피가 제공됩니다.

 

다이닝 다이어리

다이닝 다이어리를 다이어트 식단 짜주는 어플로 사용하세요. 체중 관리를 다이닝 다이어리가 쉽게 관리하도록 도와줍니다.

하루 동안 섭취한 음식과 사진을 기록만 하면 영양소 정보와 칼로리 정보를 통계와 함께 측정할 수 있습니다. 다이어트 식단 뿐만 아니라 체중, 운동, 배변 및 영양제 섭취 기록 등까지 관리할 수 있습니다.

다이어트는 왠만한 다짐과 의지가 있어도 힘들 수 있습니다. 하지만 다이닝 다이어리는 꾸준한 다이어트를 위해 식사 시간 설정과 알람을 통해 규칙적인 식사를 하도록 도와줍니다.

그 외에 아침, 점심 및 저녁의 간식 기록, 물 마신 횟수, 각 식단마다 점수를 기록하여 좀 더 나은 다이어트 식단을 지킬 수 있게 해줍니다. 음식을 검색하고 매일 섭취한 음식 칼로리 계산과 통계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것이 장점입니다.

 

건강한 체중 감량을 위한 더 많은 다이어트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