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화 잘되는 배달음식 12가지 어떤 것이 있을까요?

소화 잘되는 배달음식이 어떤 것이 있는지 알려드려요. 배달음식을 주문할 때도 다이어트를 생각하고 뱃속을 편하게 할 수 있는 메뉴를 골라야 해요.

대부분의 배달음식은 지방 함량이 많고 설탕, 소금, 조미료 등을 첨가하기 때문에 소화가 잘 안되고 뱃속이 불편할 수 있어요. 조미료를 적게 넣고 맛이 담백하며 깔끔한 소화가 잘되는 건강한 배달음식은 어떤 것이 있을까요?

 

소화 잘되는 배달음식

주로 어떤 배달음식을 주문해서 드셨나요? 소화 잘되는 배달음식은 뱃속에 부담이 적고 칼로리가 낮아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되어요. (1)

간단한 한 끼 식사를 할 수 있는 배달음식을 고를 때는 소화가 잘 되는 것까지 생각을 해야 해요. 위에 부담이 되는 배달음식은 소화가 잘 되지 않을 뿐만 아니라 칼로리까지 높아 살이 찔 수 있기 때문이에요.

어떤 배달음식이 소화가 잘 될까요?

 

콩나물 라면

그냥 라면을 먹는 것보다 콩나물 라면을 먹는 것이 소화가 더 잘 되어요. 콩나물에는 소화가 잘 되는 식이 섬유, 미네랄 등이 풍부하고 라면의 느끼한 맛을 없애주는 효과까지 있어요.

깔끔한 맛이 일품인 콩나물 라면은 포만감이 좋고 뱃속을 편하게 해서 소화를 빠르게 해줘요. 배달음식으로 라면을 먹고 싶지만 소화가 안될까봐 걱정이라면 콩나물 라면을 추천해요.

 

감자 옹심이

고소한 감자로 만든 감자 옹심이는 소화 잘되는 배달음식이에요. 감자 옹심이는 쫄깃한 식감이 식욕을 돋구어주고 멸치 국물의 시원함이 뱃속을 편하게 해줘요.

감자 옹심이는 밀가루가 들어 있지 않아 소화가 더 잘되어요. 특히 추운 겨울에 먹으면 좋은 감자 옹심이는 몸을 따뜻하게 해주고 열무 김치와 함께 먹으면 더 맛이 좋아요.

 

순대국

소화가 잘 되는 건강한 배달음식으로 순대국이 있어요. 순대국은 소화가 잘 되는 사골 국물에 기름이 쫙 빠진 머리 고기와 내장이 가득 들어 있어요.

순대국에 새우젓을 약간 넣어 먹으면 소화가 더 잘 되어요. 새우젓에는 소화가 잘 되게 하는 성분이 함유되어 순대국을 먹으면 소화가 빠르고 뱃속을 편하게 해줘요.

 

삼선 짬뽕밥

여러가지 해산물이 가득 들어 있는 삼선 짬뽕밥은 소화가 잘 되어요. 짬뽕의 일반 밀가루면이 들어 있지 않고 소화가 잘되는 밥이 들어 있어 뱃속에 불편함을 적게 느낄 수 있어요.

소화가 잘 안될 것 같아 중국집의 배달음식을 먹는 것이 고민이라면 소화가 잘 되는 삼선 짬뽕밥이 좋아요. 삼선 짬뽕밥은 소화가 잘 되고 얼큰한 국물과 푸짐한 건더기가 맛을 더 좋게 해줘요.

 

해물 칼국수

시원한 해물 육수가 입맛을 좋게 만들어 주는 해물 칼국수는 의외로 소화가 잘되는 음식이에요. 해물 칼국수는 새우, 바지락 조개, 오징어 등 여러가지 해물이 들어 있어 국물맛이 매우 시원하고 담백해요.

해물 칼국수는 숙취 효과까지 있어 전 날의 회식으로 인한 불편한 속을 빠르게 달래줘요. 해물 칼국수는 갓 담근 겉절이와 함께 먹어야 더 맛있고 남은 국물에 밥을 말아 먹으면 더 푸짐하게 먹을 수 있어요.

 

설렁탕

뽀얀 사골 국물이 속을 편하게 해주는 설렁탕은 소화가 잘되는 음식이에요. 배달음식으로 소화가 잘 되는 메뉴로 설렁탕은 언제나 인기가 많아요.

설렁탕은 몸이 아프거나 감기에 걸렸을 때 먹으면 몸의 회복력을 높여줘요. 설렁탕은 깍두기 국물을 약간 넣어서 먹으면 맛이 더 좋아져요.

지친 뱃속을 달래고 소화가 빨리 되는 배달음식을 먹고 싶으면 설렁탕을 추천해요.

 

마늘 보쌈

소화가 잘되는 배달음식으로 마늘 보쌈을 추천해요. 마늘 보쌈은 소화가 잘 되는 마늘 소스와 담백한 돼지고기 수육을 같이 먹을 수 있어요.

마늘 보쌈은 여러가지 쌈채소와 매콤한 보쌈 김치를 같이 먹으면 더 맛있어요. 마늘 보쌈은 소화가 잘 되고 칼로리가 낮아 다이어트 할 때 먹으면 좋은 배달음식이에요.

 

김치 돌솥 우동

김치 돌솥 우동은 소화가 잘 되는 김치가 들어 있어 인기 있는 배달음식이에요. 김치 돌솥 우동은 뜨거운 돌솥에 담아 나오기 때문에 다 먹을 때까지 음식이 식지 않고 따뜻하게 먹을 수 있어요.

김치 돌솥 우동은 깔끔한 맛이 일품이고 면과 김치를 함께 먹을 수 있어 좋아요. 숙취에도 좋은 김치 돌솥 우동은 회식하고 다음 날에 속을 달래기 위해 먹는 것도 추천해요.

 

갈비탕

갈비탕을 배달음식으로 주문해서 먹으면 소화가 잘 되어요. 갈비탕은 기름기가 적고 맛이 담백해서 뱃속에 부담을 적게 줄 수 있어요.

특히 갈비탕은 전 날의 회식으로 인한 숙취를 빠르게 해소해주는 배달음식이에요. 갈비탕은 밥을 말아 먹으면 속을 더 든든하게 할 수 있고 잘익은 깍두기하고 먹으면 소화가 잘 되어요.

 

오뎅 백반

따뜻한 국물이 뱃속을 편하게 해주는 오뎅 백반을 소화 잘되는 배달음식으로 추천해요. 오뎅 백반은 소화가 잘되는 가쓰오부시, 멸치, 무, 다시마, 새우 등이 첨가 되어 뱃속을 든든하게 해주는 배달음식이에요.

오뎅 백반은 여러가지 오뎅을 골라 먹을 수 있고 소화가 잘 되는 밥과 함께 먹기 때문에 뱃속이 불편하지 않아 좋아요.

 

콩나물 국밥

콩나물 국밥은 소화가 잘되는 콩나물이 한 가득 들어 있는 맛있는 배달음식이에요. 콩나물 국밥은 건강을 챙기면서 먹을 수 있는 배달음식으로 식이 섬유가 풍부한 콩나물을 먹을 수 있어요.

콩나물 국밥은 국물이 시원하고 담백하며 속을 불편하게 하는 조미료가 들어 있지 않아요. 콩나물 국밥에 계란을 넣어 먹으면 단백질까지 공급 받을 수 있어요.

 

우거지 소고기 국밥

소화가 잘되고 맛있는 배달음식으로 우거지 소고기 국밥을 추천해요. 우거지 소고기 국밥은 소화에 도움이 되는 소고기 사태살, 무, 콩나물, 우거지, 대파 등이 가득 들어 있어요.

해장에도 좋은 우거지 소고기 국밥은 불편한 뱃속을 편하게 달래주는데 도움이 되어요. 배달음식으로 소화가 잘 되는 메뉴를 원한다면 우거지 소고기 국밥은 어떠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