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팔자주름 개선하는 10가지 방법

다이어트 팔자주름을 효과적으로 개선할 수 있는 방법이 있어요. 팔자주름이 생기면 나이에 비하여 더 늙어 보일 수 있어 외모에 나쁜 영향을 줄 수 있어요.

다이어트를 하면 나도 모르는 사이에 팔자주름이 생겨 고민이 되기도 해요. 팔자주름은 노화에 의해서 생길 수 있고 다이어트를 무리하게 해서 생기기도 해요.

 

다이어트 팔자주름을 효과적으로 개선하기

다이어트 팔자주름을 효과적으로 개선하기 위해서는 단기간에 살을 빼지 않아야 해요. 그리고 습관적으로 찡그리는 표정을 짓는 것을 멈추어야 하고 얼굴 마사지를 꾸준히 해줘야 팔자주름을 개선할 수 있어요.

갑자기 무리하게 살을 빼는 다이어트를 하게 되면 얼굴 피부 속에 있는 콜라겐이 급격히 감소하게 되어 피부 탄력이 떨어지면서 팔자주름이 생겨요. 그렇기 때문에 다이어트 하면서 생긴 팔자주름을 개선하기 위해서는 갑자기 살을 빼지 않고 생활 습관을 개선해야 해요. (1)

 

팔자주름 리프팅 하기

다이어트 팔자주름을 개선하고 싶으면 팔자주름 리프팅을 집에서 꾸준히 해주세요. 팔자주름 리프팅을 하면 다이어트로 인해 생길 수 있는 팔자주름을 예방하고 처진 볼살을 올리는데 효과적이에요.

팔자주름 리프팅을 하기 전에 세안을 깨끗이하고 페이셜 오일을 사용하면 얼굴에 수분을 공급하면서 팔자주름을 줄일 수 있어요. 손가락 2개를 팔자주름에 가져다 대고 입을 벌려서 알파벳 “O”를 만들어주세요.

 

볼살 스트레칭

볼살 스트레칭을 해주면 다이어트 하면서 생긴 팔자주름을 효과적으로 개선할 수 있어요. 볼살 스트레칭은 얼굴 근육이 긴장을 풀어주고 경직된 얼굴 표정을 밝게 만들어줘요.

다이어트 하면서 생긴 팔자주름을 개선하는데 좋은 볼살 스트레칭을 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아요. 수저를 입에 물고 “아, 에, 이, 오, 우”를 크게 소리를 내어야 해요.

수저를 입에 물고 소리를 내면 볼살이 스트레칭 되면서 팔자주름을 개선하는 효과를 경험할 수 있어요.

 

풍선 불기

풍선 한 개만 있으면 다이어트로 인해 생긴 팔자주름을 효과적으로 개선할 수 있어요. 풍선을 계속 부는 동안에 얼굴 볼살에 자극을 주고 팔자주름을 예방하는 효과가 있어요.

풍선 불기만 하면 얼굴, 볼, 목 근육까지 자극을 주어 얼굴 노화를 예방하는데 도움이 되어요. 풍선 불기를 최소 10번 이상 반복을 해줘야 팔자주름을 개선하는 효과를 경험할 수 있어요.

 

XO 포즈 운동

깊게 파진 팔자주름을 개선하면서 다이어트를 하고 싶으면 XO 포즈 운동을 해주세요. XO 포즈 운동을 하면 팔자주름을 예방할 수 있고 볼살과 턱살을 제거할 수 있어요.

XO 포즈 운동을 하는 방법은 간단해요. 거울을 보면서 입술을 알파벳 X와 O를 만들면서 소리를 내어 주세요.

XO 포즈 운동을 할 때는 속도를 최대한 천천히 해야 효과가 있어요.

 

물고기 얼굴 운동

집에서도 쉽게 할 수 있는 팔자주름 개선하는 방법으로 물고기 얼굴 운동이 있어요. 물고기 얼굴 운동은 처진 볼살을 올려주고 깊게 생긴 팔자주름을 옅게 보이는 효과를 줄 수 있어요.

물고기 얼굴 운동을 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아요. 입술을 볼 안쪽으로 최대한 깊게 빨듯이 넣어주면서 입술을 물고기 모양으로 만들어 주세요. 숨을 천천히 내쉬면서 입술을 처음으로 돌려주세요.

물고기 얼굴 운동을 하루에 최대 10회 이상을 반복해야 다이어트 팔자주름을 개선할 수 있어요.

 

가글 운동

가글 운동을 하면 팔자주름을 개선할 수 있어요. 단기간 다이어트를 하면 얼굴의 콜라겐이 빨리 사라져서 팔자주름이 생길 수 있어요.

콜라겐을 유지하고 팔자주름을 예방하고 싶으면 가글 운동을 해주세요. 가글 운동을 하는 방법은 매우 간단해요.

입안의 공기를 불어 넣어서 한쪽 볼에서 다른 볼로 공기를 이동 시키기만 하면 되어요. 가글 운동을 매일 1분 이상 꾸준히 해줘야 팔자주름을 개선하는 효과가 있어요.

 

다이어트 식단 변경하기

지금의 다이어트 식단만으로 다이어트 팔자주름을 개선하는 것이 어려울 수 있어요. 규칙적으로 다이어트 식단을 지키는데도 살이 빠지지 않고 팔자주름이 생긴다면 지금 다이어트 식단을 다시 한 번 점검을 해야 해요.

영양이 풍부한 음식으로 식단이 구성되어 있는지 확인하고 본인의 건강 상태에 맞게 식단을 다시 계획하는 것이 중요해요. 그리고 식단을 지키는데도 살이 빠지지 않는다면 칼로리 섭취를 더 줄여야 하는 필요가 있어요.

 

짠 음식을 먹지 않기

다이어트 팔자주름을 개선하고 건강하게 살을 빼고 싶으면 짠 음식을 먹으면 안돼요. 한국인의 식사는 대부분 소금, 간장, 고추장, 된장 등으로 간을 맞추기 때문에 나트륨 함량이 높은 것이 특징이에요.

짠 음식을 즐겨 먹을 수록 몸 안의 수분이 배출 되지 않아 몸의 붓기가 생길 수 있어요. 얼굴의 부종을 막고 팔자주름을 개선하기 위해서는 짠 음식을 먹는 것을 줄이고 싱겁게 먹는 습관을 가져야 해요.

 

물을 충분히 마시기

물을 충분히 마셔야 팔자주름을 개선할 수 있어요. 물을 적게 마시면 몸 안의 수분이 부족하고 얼굴의 콜라겐 생성이 늦어져서 팔자주름이 생길 수 있어요.

다이어트 팔자주름을 예방하고 날씬한 몸을 만들고 싶으면 물을 2리터 이상 마시는 것이 중요해요. 물을 충분히 마셔야 신진 대사가 올라가면서 체지방을 쉽게 빼고 얼굴의 수분을 공급해줘서 팔자주름을 개선하는데 도움이 되어요.

 

설탕을 적게 섭취하기

음식의 단 맛을 추가해 더 맛있게 만들어주는 설탕을 적당히 먹어야 팔자주름을 개선하여 다이어트를 할 수 있어요. 설탕을 많이 먹을 수록 음식의 칼로리를 더 많이 섭취하여 쉽게 살이 찌고 다이어트를 실패할 수 있어요.

그리고 설탕은 살이 찌게 하는 것 뿐만 아니라 얼굴 노화를 더 빨리 되게 만들어서 팔자주름을 생기게 해요. 그렇기 때문에 팔자주름을 개선하면서 다이어트를 하고 싶으면 설탕 섭취를 줄이는 것이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