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하면 얼굴 변화 주는 12가지 방법

헬스하면 얼굴 변화 주는 방법이 있어요. 헬스를 하면서 얼굴을 갸름하게 만들기 위해서는 다이어트를 꾸준히 해야 해요.

다이어트와 헬스를 병행하면 원하는 얼굴형을 만드는데 도움이 되어요.

 

헬스하면 얼굴 변화

헬스를 하면서 얼굴에 변화를 주어 작은 얼굴형을 만들 수 있어요. 얼굴살은 뱃살 만큼 빼기가 어렵기 때문에 다이어트를 꾸준히 하면서 헬스를 해야 해요.

헬스하면 얼굴 변화를 주기 위해서는 다음과 같은 방법을 해야 성공할 수 있어요. (1)

 

얼굴 볼살 스트레칭 하기

얼굴 볼살 스트레칭을 하면 얼굴을 작게 만들 수 있어요. 얼굴 볼살을 빼고 갸름한 얼굴형을 만들기 위해 스트레칭을 해주세요.

헬스를 하면서 얼굴에 변화를 주기 위해 얼굴 볼살 스트레칭을 매일 5분 정도만 해줘도 효과가 있어요. 입에 수저를 물고 나서 “아, 에, 이, 오, 우” 소리를 내어 주세요.

이렇게 얼굴 볼살 스트레칭을 하는 것 만으로 얼굴살을 빼고 갸름한 얼굴을 만들 수 있어요.

 

가글 운동 하기

가글 운동을 하면 헬스 하면서 얼굴에 변화를 줄 수 있어요. 가글 운동을 하면 쳐진 얼굴살을 올려주고 주름을 예방하는 효과가 있어요.

가글 운동을 하기 위해서는 입 안의 공기를 불어 넣어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이동 시키면 되어요. 좌우로 공기를 이동하면서 약 10회 정도 반복을 해주세요.

 

풍선 불어주기

풍선을 불어주면 얼굴살을 빼는데 효과적이에요. 풍선을 불어주면 처진 볼살을 올려주고 갸름한 얼굴을 만들 수 있어요.

헬스를 하면서 얼굴에 변화를 주기 위해 풍선 불기를 꾸준히 해주세요. 풍선 불기를 매일 10회 정도만 반복해주세요.

갸름하고 계란형 얼굴을 만드는데 풍선 불어주기 운동이 좋아요.

 

물고기 얼굴 만드는 운동하기

물고기 얼굴 만드는 운동을 하면 갸름한 얼굴형을 유지하는데 도움이 되어요. 헬스하면 얼굴 변화를 주기 위해 물고기 얼굴 만드는 운동을 꾸준히 해주세요.

물고기 얼굴 만드는 운동 방법은 다음과 같아요. 입술을 볼 안쪽으로 최대한 넣어서 물고기 입술처럼 만들어 주세요.

숨을 내쉬면서 다시 입술을 정상으로 만든 후 다시 공기를 들이 마시면서 입술을 볼 안쪽으로 최대한 넣어주세요. 이 동작을 최대 10회 정도 반복을 해주세요.

 

XO 포즈 운동하기

처진 얼굴살을 올려주고 갸름한 얼굴형을 만들고 싶으면 XO 포즈 운동을 해주세요. XO 포즈 운동을 하면 헬스하면서 얼굴 변화를 주는데 도움이 되어요.

XO 포즈 운동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아요. 거울을 보면서 입술을 X와 O를 크게 반복해주면 되어요. 거울을 보면서 천천히 X와 O를 반복해주세요.

 

볼살 리프팅 하기

얼굴살을 빼고 갸름한 얼굴형을 만들고 싶으면 볼살 리프팅을 해주세요. 볼살 리프팅을 꾸준히 해주면 처진 얼굴살을 올리고 계란형 얼굴을 만들 수 있어요.

헬스를 하면서 얼굴 변화를 주기 위해 볼살 리프팅을 10분 정도 해주세요. 볼살 리프팅 하는 방법은 매우 간단해요.

검지와 중지를 볼살에 대주고 눈가까지 올려주세요. 이 때 입을 벌려서 “O”를 만들어야 해요.

 

음식을 조금 덜 먹기

헬스하면 얼굴 변화를 주고 싶으면 평소 식사보다 음식을 조금 덜 먹어야 해요. 평소에 먹던 식사량의 약 20%만 적게 먹으면 얼굴살을 빼는데 도움이 되어요.

얼굴살을 빼고 갸름한 얼굴형을 만들고 싶으면 음식을 조금 덜 먹고 과식, 폭식을 하면 안돼요. 하루 3끼의 식사를 하고 한 번에 너무 많은 양의 음식을 먹지 않아야 얼굴을 갸름하게 만들 수 있어요.

 

식사를 하기 전에 채소 먹기

식사를 하기 전에 채소를 한 접시 먼저 먹는 것이 식사량을 줄여줘서 얼굴 변화를 줄 수 있어요. 헬스를 하면서 얼굴에 변화를 주고 싶으면 채소를 더 많이 먹어야 해요.

채소는 칼로리가 매우 낮고 식이 섬유가 풍부해서 포만감이 좋아 식사량을 적게 해주는 효과가 있어요. 작은 얼굴을 만들고 싶으면 식사 전에 채소를 샐러드처럼 많이 먹는 것이 좋아요.

 

지방이 적은 살코기 먹기

육류를 먹을 때는 지방이 적은 살코기를 먹는 것이 헬스 하면서 얼굴 변화를 줄 수 있어요. 운동 후에 지방이 적은 살코기를 먹으면 얼굴살을 빼고 근육을 키울 수 있어요.

단백질 함량이 많은 살코기는 지방이 적어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고 근육 성장에 효과적이에요. 포만감이 좋고 식욕을 줄여주는 단백질 함량이 많은 살코기를 운동 후에 먹는 것이 좋아요.

 

운동 전에 아메리카노 마시기

운동 전에 아메리카노를 마시면 헬스 하면서 얼굴 변화를 주는데 도움이 되어요. 아메리카노의 카페인 성분이 운동 효율을 좋게 해주고 더 많은 체지방을 태워 갸름한 얼굴형으로 만들어줘요.

운동 전에 마시는 한 잔의 커피는 신진 대사를 올려주고 운동 효율을 좋게 해줘서 근육 성장에 도움이 되어요. 근육량을 늘리면서 다이어트를 하고 싶으면 헬스를 하기 전에 아메리카노 한 잔을 마시세요.

 

물을 자주 마시기

물을 자주 마셔야 헬스 하면서 얼굴 변화를 줄 수 있어요. 하루에 최대 8잔 이상의 물을 마셔야 신진 대사를 올리고 체지방을 지속적으로 태울 수 있어요.

헬스 하면서 중간에 물을 마셔야 수분 공급을 할 수 있고 몸 안의 나쁜 노폐물을 배출할 수 있어요. 습관적으로 물을 자주 마시고 신진 대사를 올려서 체지방을 태워 작은 얼굴을 만드세요.

 

금주를 바로 시작하기

술을 마시지 않고 금주 하는 것이 헬스 하면서 얼굴 변화를 줄 수 있어요. 금주를 하지 않고 술을 즐겨 마시면 얼굴 부종이 생길 수 있고 체지방이 증가하여 얼굴살이 찔 수 있어요.

갸름한 얼굴을 만들고 얼굴 변화를 주기 위해서는 금주를 해야 해요. 금주를 해서 건강을 개선하고 얼굴살을 빼서 갸름한 얼굴을 만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