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메리카노 다이어트 방법 5가지

인기있는 다이어트 방법 중에 아메리카노 다이어트 방법이 있습니다. 아메리카노 커피가 체중 관리에 효과적인 것을 사람들이 알고 있습니다.

아메리카노는 식욕을 조절해주고 신진 대사를 개선해주며 체중 감량에 도움을 줍니다. 그러나 아메리카노에는 카페인이 함유되어 수면을 방해하고 설탕 음식을 생각나게 합니다. 또한 아메리카노에 설탕과 크림을 첨가하면 칼로리가 과도하게 높아집니다.

이번 글에서는 아메리카노 다이어트 방법과 아메리카노가 체중에 미치는 영향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아메리카노는 몸무게를 줄여줍니다.

설탕과 프림, 크림이 첨가 되지 않은 아메리카노는 칼로리가 매우 낮아서 몸무게를 줄여주는데 효과적입니다.

 

아메리카노는 칼로리가 적습니다.

몸무게를 줄이기 위해서는 칼로리 섭취를 적게 해야 합니다. 그리고 평상시에 신체 활동을 높여서 칼로리를 태워야 합니다.

칼로리 섭취를 줄이기 위한 방법으로는 저칼로리 음료를 마시는 것입니다. 설탕이 많이 들어간 과일 주스 또는 탄산 음료 대신 순수한 물 또는 아메리카노로 음료를 대신하면 체중이 줄어듭니다. (출처)

아메리카노는 칼로리가 매우 낮은 음료 중 하나입니다. 실제로 아메리카노 1컵 (200ml)에는 약 2칼로리가 있습니다.

설탕, 우유, 크림, 프림을 첨가하지 않은 아메리카노를 기준으로는 칼로리가 낮습니다. 하루 섭취하는 총 칼로리를 줄이기 위해서는 과일 주스, 우유, 탄산 음료, 초콜릿 우유와 같은 칼로리가 매우 높은 음료를 선택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아메리카노 다이어트 는 신진 대사를 향상 시켜줍니다.

아메리카노 다이어트 는 신진 대사를 높여주어 체지방 제거 속도를 증가 시켜줍니다. 아메리카노에는 카페인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카페인은 자연에서 발견되는 천연 자극제입니다. 아메리카노 한잔에는 약 80mg의 카페인이 있습니다.

아메리카노 카페인 함량은 추출하는 방식에 따라 달라집니다. 카페인은 신진 대사를 향상 시켜줍니다. 신진 대사를 향상 시켜 몸의 칼로리를 태우는데 효과적입니다.

 

아메리카노는 식욕을 감소시켜 줍니다.

아메리카노는 식욕을 감소시켜 칼로리 섭취를 줄여줍니다. 식욕은 음식의 영양 성분, 몸의 호르몬 수준을 포함한 여러거지 요인에 의해 발생합니다. 아메리카노의 카페인은 식욕 호르몬 그렐린 수치를 감소 시켜줍니다.

그리고 연구에 의하면 아메리카노의 카페인은 하루 동안 섭취하는 칼로리를 줄여주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출처)

 

아메리카노 다이어트 부작용

저녁에 아메리카노를 마시면 수면을 방해 합니다.

아메리카노의 카페인은 수면을 조절하는 뇌의 화학 물질인 아네노신의 영향을 차단시킵니다. 이럴경우에는 아메리카노가 수면을 방해할 수 있습니다.

질 좋은 수면이 되지 않는 다면 체중이 증가하고 식욕이 생기는 부작용이 생길 수 있습니다.

아메리카노는 간식 욕구를 생기게 할 수 있습니다.

식후에 마시는 아메리카노는 간식 욕구를 생기게 할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점심 또는 저녁 식사후 아메리카노와 케이크, 머핀, 과자 와 같이 먹습니다.

아메리카노에 있는 카페인은 닷맛에 대한 인식을 바꾸기 때문에 설탕이 들어있는 음식을 갈망하게 만듭니다. 아메리카노와 케이크 등의 간식은 체중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커피 음료에는 많은 설탕이 들어있습니다.

인기있는 프랜차이즈 커피숍에는 많은 양의 설탕과 크림이 들어있는 아메리카노 음료를 판매합니다. 스타벅스 카라멜 마끼아또에는 약 250 칼로리 이상입니다.

그리고 프라푸치노는 약 400 칼로리 정도이고, 설탕은 16티스푼 이상이 들어갑니다. 이러한 아메리카노 음료는 체중을 증가시키고, 다이어트를 방해합니다.

 

아메리카노 다이어트 성공하는 방법

체중 감량을 하면서 아메리카노를 즐기는 방법이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아메리카노 다이어트 방법은 설탕 및 크림을 첨가하지 않습니다. 단 맛을 나게 하는 설탕과 크림은 섭취하는 칼로리양을 증가시킵니다.

단 맛을 즐기고 싶다면 스테비아, 에스테리톨 등과 같은 설탕 대체제를 첨가하는 것이 체중 감량을 위한 좋은 방법입니다.

아메리카노를 건강하게 마시는 방법

  • 아메리카노에 시나몬을 뿌려 마십니다.
  • 스테비아 같은 설탕 대체제를 사용하세요.
  • 무가당 우유 또는 아몬드 우유를 사용하세요.
  • 다크 초콜릿을 넣어 마시세요.
  • 바닐라 추출물 오일을 몇방울 넣으세요.

최근 저탄고지 다이어트 음식으로 인기 있는 방탄 커피를 즐길려면 목초 사육으로 키운 버터와 코코넛 오일을 사용하면 좋습니다. 그리고, 버터 및 코코넛 오일은 칼로리가 높기 때문에 소량만 사용하여야 합니다.

 

결론

아메리카노 다이어트 는 체중을 줄이고 신진 대사를 촉진하여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가 많은 다이어트 방법입니다. 그러나 수면에 영향을 미치는 부작용이 있기 때문에 저녁에는 아메리카노를 마시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매일 아침 아메리카노 한잔으로 하루를 건강하게 시작할 수 있습니다. 아메리카노를 주문할 때는 설탕과 크림이 첨가되지 않은 것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건강한 체중 감량을 위한 더 많은 다이어트 방법 아이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