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 살빼는 법 7가지를 지금 바로 시작하세요

이번 글은 얼굴 살빼는 법을 알려드립니다. 신체의 특정 부위의 다이어트를 하는 것은 큰 도전이 될 수 있습니다. 특히 얼굴의 지방은 제거하는 것은 매우 어려운 것 중 하나 입니다.

다행히도, 몇 가지 방법으로 계란형의 얼굴 살빼는 법이 있습니다. 다음은 얼굴 지방 및 살을 빼는 다이어트 방법입니다.

 

얼굴살 빼는 법으로 얼굴 운동을 하십시오

얼굴 살빼는 법으로 얼굴 운동이 있습니다. 얼굴 운동은 얼굴 라인을 다듬어 주고 노화를 방지하며 근육 강도를 개선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출처)

다이어트 운동 계획에 얼굴 운동을 추가하십시오. 얼굴 운동은 얼굴 라인을 다음어주고 더욱 슬림하게 만들어주는 얼굴 살빼는 법 중의 하나 입니다.

가장 인기 있는 얼굴 운동은 두 뺨을 부풀리고 입안의 공기를 좌우로 번갈아가며서 밀어내십시오. 그리고 입술을 여러번 미소를 지으면서 몇 초동안 위 아래 치아를 누르고 계십시오. 얼굴 운동은 얼굴색의 톤을 맑게 해주고 근육 라인을 만들어줍니다. (출처)

최근 연구에 따르면 8주 동안 하루에 두 번, 얼굴 운동을 하면 얼굴 라인을 만들 수 있고, 더욱 젊어진 얼굴을 가질 수 있다고 하였습니다. (출처)

 

더 많은 물을 마시십시오

물은 신체에 꼭 필요하며, 얼굴의 지방을 빼고 싶다면 더욱 중요합니다. 연구에 의하면 물은 기분을 좋게 하고 체중을 감량 시킨다고 하였습니다. 아침 식사와 함께 마시는 물은 체지방을 대략 13% 감량 시키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또 다른 연구에 의하면 물을 마시면 일시적으로 신진 대사를 증가 시키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물을 마시는 것은 하루 동안 소모하는 칼로리양을 늘리고 체중 감량에 효과적인 다이어트 방법 입니다. (출처)

그리고 물을 마시는 것은 신체에 수분을 유지하고 얼굴의 팽만감과 붓기를 빼주는데 효과적인 얼굴 살빼는 법입니다. (출처)

 

수면을 충분히 하십시오

수면이 부족하면 얼굴이 붓는 현상이 일어납니다. 수면을 충분히 하는 것은 얼굴 살빼는 법이고 체중 감량에 효과적입니다. 지속적으로 수면이 계속 부족하면 스트레스 호르몬이 증가하며, 체중이 증가할 수 있습니다. (출처)

연구에 따르면 수면이 부족하면 코티솔 수치가 높아져 식욕이 증가하고, 신진 대사를 변화시켜 체지방을 쌓이게 만든다고 하였습니다. (출처)

수면을 충분히 취하면 체지방을 태우고 다이어트에 효과적입니다. 또 다른 연구에 따르면 수면의 질이 좋아질 수록 체중 감량이 성공적이었다고 하였습니다. 반대로 수면이 부족할 수록 음식 섭취가 증가하며, 신진 대사가 낮아져 체중이 증가하였다고 나타났습니다. (출처)

효과적인 다이어트 및 얼굴 살을 빼기 위해서는 적어도 7~8시간의 수면을 충분히 취하는 것을 목표로 하십시오.

 

나트륨 섭취 줄이기

과도하게 나트륨을 섭취하면 얼굴이 붓는 현상이 발생합니다. 이것은 나트륨이 신체에 여분의 수분을 보유하게 하는 특성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출처)

연구에 따르면 나트륨 섭취가 많아질 수록 신체에서는 더 많은 수분을 보유할려고 한다고 하였습니다. 특히 소금 섭취에 민감한 사람들한테 이러한 현상이 더 자주 일어납니다. (출처)

가공 식품, 패스트 푸드, 인스턴트 푸드 및 외식 등의 식단에서는 나트륨 함량이 매우 높습니다. 가공 식품 및 외식을 제한하는 것은 나트륨 섭취를 안전하게 줄일 수 있는 방법입니다. 나트륨 섭취를 줄이는 것은 다이어트 및 얼굴 살빼는 법입니다.

 

정제된 탄수화물 섭취를 제한하십시오

라면, 국수, 냉면 및 과자 등과 같은 정제된 탄수화물은 체중을 증가시키고 체지방을 더 많이 쌓이게 하는 원인입니다. 이러한 정제된 탄수화물로 만들어진 음식은 가공 과정에서 몸에 필요한 식이 섬유와 영양소가 제거됩니다. 그리고 많은 양의 설탕과 나트륨을 첨가하여 칼로리를 높이게 만듭니다.

정제된 탄수화물을 섭취하면 식이 섬유가 거의 없기 때문에 혈당 수치를 급격히 높여 과식의 위험에 노출시킵니다. (출처)

정제된 탄수화물 섭취를 제한하면 몸 전체의 체지방을 줄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체중이 감량이 되면 자연스럽게 얼굴 살빼기를 할 수 있습니다.

 

술을 마시면 안됩니다

가볍게 약간의 술 한잔은 기분을 좋게 만들며 건강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술을 자주 또는 많이 마시게 되면 뱃살이 쌓이고, 얼굴에 지방이 생기게 될 수 있습니다.

술은 칼로리가 높으며 영양소는 낮아 체중 증가 위험과 관련이 높습니다. (출처)

얼굴 살빼는 법으로 술을 마시지 않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 입니다. 그러나 술을 마셔야 한다면, 남성의 경우는 하루에 최대 2잔, 여성은 하루에 최대 1잔 정도가 적당합니다. (출처)

 

유산소 운동을 하십시오

체중 감량 및 얼굴 살빼는 법으로 유산소 운동을 하십시오. 유산소 운동은 체중을 감량 시켜주고 얼굴의 살을 빼주어 더욱 슬림하게 만들어 줍니다.

유산소 운동은 심장 및 폐의 건강에 도움이 되며, 신체 활동의 모든 것에 관여를 하는 운동입니다. 그리고 다이어트에 가장 효과적인 운동 중 하나 입니다.

여러 연구에 따르면 유산소 운동은 지방 연소를 촉진하고 체지방을 제거하는데 도움이 된다고 하였습니다. 그리고 유산소 운동을 꾸준히 하면 더 큰 지방을 태우는데 효과적이라고 하였습니다. (출처)

매일 30~50분 동안 땀이 날 정도의 강도로 유산소 운동을 하십시오. 추천하는 유산소 운동으로 빠르게 걷기, 조깅, 달리기, 자전거 타기, 수영 및 배드민턴 등이 있습니다.

 

결론

얼굴에 여분의 지방을 태울 수 있는 얼굴 살빼는 법을 알려드렸습니다. 일상 생활에 더 많은 운동을 추가하고 다이어트 식단을 바꾸십시오. 모든 것이 체중을 감량 시키고 얼굴을 더욱 슬림하게 하는 효과적인 다이어트 방법입니다.

최상의 얼굴 살을 빼기 위해서는 균형 잡힌 다이어트 식단과 운동을 병행하여 전반적인 건강을 개선해야 합니다.

 

건강한 체중 감량을 위한 더 많은 다이어트 방법 아이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