옆구리 살 빼기 최고의 운동 방법 10가지

날씬한 허리 라인을 만들기 위해 옆구리 살 빼기 에 도움이 되는 운동을 알려드립니다. 효과적으로 옆구리 살 빼기 위해서는 어떻게 하면 좋습니까? 옆구리 살이 있는 사람들은 대부분 움직임이 적고 근육량이 부족하기 때문에 다른 부위보다 옆구리에 지방이 더 많이 쌓입니다. 옆구리 살 빼기 위해서는 올바른 다이어트 식단과 옆구리 체지방을 제거하는데 도움이 되는 다이어트 운동을 해야 효과가 있습니다. (출처)

그리고 회사에서 오래 앉아 있지 말고, 자주 일어나서 스트레칭을 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밀가루 음식, 트랜스 지방이 많은 음식, 설탕이 들어 있는 간식을 피하는 것이 날씬한 허리 라인을 만드는데 도움이 됩니다.

 

옆구리 살 빼기 에 도움이 되는 음식은 무엇입니까?

옆구리 살 빼기 위해서는 평소의 식습관에 변화를 주어야 합니다. 다이어트 식단을 계획하지 않고 평소의 식습관을 유지하면 복부와 옆구리에 지방이 쌓이게 됩니다.

본인한테 맞는 다이어트 식단을 계획하고 유지를 해야 옆구리에 살이 찌는 것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즐겨 먹었던 가공 식품, 패스트푸드와 인스턴트 푸드 섭취를 줄여야 합니다. 또한 설탕이 많이 들어간 간식과 탄산 음료 섭취도 제한을 해야 합니다.

다이어트 식단에 단백질 함량이 풍부한 음식과 식이 섬유가 가득한 채소를 더 많이 추가하십시오. 다이어트 하는 동안에 부족한 영양 성분을 단백질과 채소 음식이 공급해줍니다.

 

러시안 트위스트

날씬하고 매끄러운 허리 라인을 만들기에 좋은 다이어트 운동으로 러시안 트위스트가 있습니다. 러시안 트위스트는 허리 라인을 날씬하게 만들어주는 운동이며 옆구리를 집중적으로 고립시켜줍니다.

운동 기구 없이 홈 트레이닝으로 할 수 있으며 시간이 될때 마다 러시안 트위스트 하는 것이 옆구리 체지방 제거에 도움이 됩니다.

 

사이드 크런치

옆구리 살 빼기 에 도움이 되는 다이어트 운동으로 사이드 크런치가 있습니다. 사이드 크런치는 크런치의 응용 동작이며 옆구리 자극을 주어 체지방을 제거하는데 효과적입니다. 기본 크런치 동작에서 옆으로 실행하기 때문에 허리 라인을 날씬하게 만들어 줄 수 있습니다.

 

사이드 밴드

사이드 밴드는 허리 코어와 허리 라인을 만드는데 효과적인 다이어트 운동 중 하나 입니다. 하체를 고정하고 상체를 옆으로 기울이는 동작으로 옆구리에 쌓인 체지방을 제거하는데 좋습니다.

무거운 무게의 덤벨을 이용하면 허리에 부상이 생길 수 있으므로 맨몸 또는 가벼원 무게의 덤벨을 들고 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바이시클 크런치

옆구리 살 빼기 에 효과적인 다이어트 운동으로 바이시클 크런치가 있습니다. 바이시클 크런치는 매트에 누워 자전거 타는 것 같은 동작을 하는 다이어트 운동입니다.

두 다리를 공중으로 펴면서 상체를 비틀어야 하는 동작을 취해야 옆구리의 체지방을 제거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트위스트 크런치

트위스트 크런치는 옆구리 살 빼기 에 도움이 되는 다이어트 운동 중 하나입니다. 트위스트 크런치는 허리 라인을 날씬하게 해주고, 복근을 탄탄하게 만들어줍니다.

그리고 트위스트 크런치는 매트 위에 누워 상체를 40도 정도 비스듬히 누워 비틀어야 하는 동작을 해야 합니다. 허리 코어의 힘이 약한 사람은 상체를 약간만 내려 유지하는 것 만으로도 옆구리 살 빼기 에 효과적입니다.

 

플랭크

뱃살 제거와 날씬한 허리를 만드는 좋은 다이어트 운동으로 플랭크가 있습니다. 플랭크는 완벽한 자세를 취해야 전신 다이어트 운동이 됩니다.

 

마운틴 클라이머

마운틴 클라이머는 옆구리 살 빼기 에 도움이 되는 다이어트 운동이며 말 그대로 산을 오르는 듯한 동작을 반복해야 합니다. 마운틴 클라이머는 빠른 동작으로 해야 하며 단시간에 많은 칼로리를 태워주는 전신 다이어트 운동입니다.

 

크로스 크런치

크로스 크런치는 베이직 크런치의 응용 동작이며 옆구리 살 빼기 에 도움이 되는 운동입니다. 한쪽 팔꿈치가 대각선 방향의 무릎을 닿게 하는 동작입니다. 크로스 크런치는 복근을 단력 시키고 옆구리의 체지방을 제거하는데 효과적입니다. 운동 기구 없이 매트를 이용하며, 어디서든 쉽게 크로스 크런치를 할 수 있습니다.

 

사이드 레그레이즈

사이드 레그에이즈는 허버지 바깥쪽과 옆구리 살 빼기 에 효과가 있는 다이어트 운동입니다. 사이드 레그레이즈는 매트 위에 한쪽 팔꿈치를 고정하고 다리를 위로 올리는 동작을 해야 합니다. 날씬한 허리 라인을 만들고 싶다면 사이드 레그레이즈를 추천합니다.

 

스쿼트

스쿼트는 대표적인 전신 운동 에 효과적인 다이어트 운동입니다. 그리고, 스쿼트는 뱃살, 허벅지살, 엉덩이살 등을 태우는데 효과적입니다.

스쿼트는 정확한 자세를 취하지 않으면 부상의 위험이 높은 운동입니다. 스쿼트를 실행할 때 무게의 중심을 발 뒷꿈치에 두어야 합니다.

 

결론

옆구리 살 빼기 에 도움이 되는 다이어트 운동을 알려드렸습니다. 옆구리 살 빼기 운동을 할 때는 반드시 복근에 자극을 주어야 합니다. 그리고 상체와 하체의 근육에 자극을 줄 수 있는 전신 운동을 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옆구리 살 빼기 는 다이어트 운동과 다이어트 식단과 병행되어야 합니다. 그리고 운동을 시작 전에 충분한 스트레칭을 하여 부상의 위험을 낮추는 것이 중요합니다.

 

건강한 체중 감량을 위한 더 많은 다이어트 방법 아이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