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기요 포장 주문 방법, 배달음식 쉽게 주문하기

요기요 포장 주문 방법, 배달음식을 이제 쉽게 주문하세요. 요기요 앱을 사용하여 포장 주문 하는 것은 배달비 부담을 줄이면서도 원하는 음식을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방법입니다.

이 글에서 요기요 앱을 활용해 음식을 포장 주문하는 두 가지 주요 방법과 포장 주문 과정에서 필요한 주의사항을 자세히 설명하겠습니다.

 

주문에서 포장으로 신청하기

근처 가게 선택

주변 음식점 중 원하는 가게를 선택합니다. 가게 페이지 하단에 위치 정보가 제공되므로, [지도보기] 기능을 이용해 실제 거리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위치 확인 후 접근 가능성이 확실하다면 해당 가게에서 포장 주문을 진행합니다.

포장 주문 옵션 선택

장바구니에 원하는 메뉴를 추가한 뒤 결제 전 화면에서 배달과 포장 옵션 중 포장을 선택합니다. 이 단계에서는 가게별 배달 옵션과 포장 옵션이 명확히 구분되어 있어  사용자가 쉽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포장 시간과 결제 과정

픽업 시간 선택

각 매장은 최소 준비 시간을 설정하고 있으므로 매장 포장 주문 시간을 참고하여 픽업할 시간을 예약합니다. 사용자는 본인의 일정에 맞춰 편한 시간에 픽업 예약을 할 수 있습니다.

결제 및 주문 내역 확인

픽업 시간을 선택한 후 결제 과정을 진행합니다. 결제 전에는 반드시 주문 내역이 포장 주문으로 설정되었는지 최종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메인에서 포장으로 바로 들어가기

요기요 앱 메인화면 활용

요기요 앱의 메인화면에서 직접 포장 메뉴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직접 포장 메뉴 옵션을 선택하면 사용자의 현재 위치를 기준으로 주변 음식점이 표시됩니다.

이후 과정은 앞서 설명한 포장 주문 방법과 동일하게 진행됩니다.

 

추가 혜택: 요기패스 구독하기

요기요 사용자는 요기패스 구독을 통해 배달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포장 주문과 별개로 배달 주문 시에도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요기요를 통한 포장 주문은 배달비를 아낄 수 있고 간단하게 편리함을 제공합니다. 배달비 부담 없이 주변 가게의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으며 요기요 앱에서 간편한 몇 단계만으로 원하는 음식을 픽업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