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외로 칼로리 낮은 음식 13가지, 살찌지 않아요!

의외로 칼로리 낮은 음식은 무엇이 있을까요? 다이어트를 하는 동안에는 칼로리 낮은 음식으로 식단을 구성해야 체중 감량을 할 수 있어요.

칼로리 높고 쉽게 살이 찔 수 있는 음식보다 의외로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칼로리 낮은 음식으로 다이어트를 하세요.

 

의외로 칼로리 낮은 음식

음식을 만들 시간이 없으면 간단하게 주문해서 먹을 수 있는 의외로 칼로리 낮은 음식이 있어요. 다이어트 식단에 포함하면 좋은 칼로리 낮은 음식이고 의외로 살 빼는데 도움이 되어요.

배달앱으로 쉽게 주문할 수 있고 칼로리 낮추면서 근사하게 한 끼의 식사를 할 수 있어요. (1)

 

한방 보쌈

한방 보쌈은 기름기를 최대한 제거를 해서 맛이 담백하고 칼로리 낮은 다이어트 음식이에요. 한방 보쌈은 부드러운 돼지고기 수육의 맛을 즐길 수 있어요.

한방 보쌈은 여러가지 쌈채소와 함께 먹을 수 있어 식이 섬유까지 채울 수 있어요. 하지만 보쌈 김치에는 다량의 설탕이 첨가되기 때문에 새우젓하고 먹는 것이 칼로리를 낮출 수 있어요.

 

매운 닭발

가볍게 먹을 수 있는 칼로리 낮은 음식으로 매운 닭발을 추천해요. 매운 닭발은 불 맛을 강하게 느낄 수 있고 탄수화물 함량이 적어 살이 찌지 않아요.

매운 닭발은 콜라겐 함량이 높아 피부 건강에도 도움이 되어요. 푸짐한 양과 맛이 좋은 매운 닭발은 언제 먹어도 좋은 의외로 칼로리가 낮은 다이어트 음식이에요.

 

생선회

생선회는 다이어트 하는데 좋은 의외로 칼로리 낮은 음식이에요. 생선회는 여러가지 생선을 취향대로 골라서 먹을 수 있고 탄수화물, 지방 함량이 낮아 다이어트에 좋아요.

생선회는 단백질 함량이 풍부해서 포만감을 좋게 해주고 식욕을 줄여줘요. 배달앱에서 쉽게 주문할 수 있는 생선회로 맛있는 저녁 식사를 하세요.

 

짬뽕밥

의외로 칼로리 낮은 음식으로 짬뽕밥이 있어요. 다이어트를 하는 동안 중국 음식을 먹는 것이 어려울 수 있어요.

하지만 짬뽕밥은 밀가루 면이 들어 있지 않고 푸짐한 해물과 야채가 풍부하게 있어요. 밥 양을 조절하면 의외로 칼로리를 낮출 수 있는 음식이에요.

 

소곱창 구이

소곱창 구이는 야식으로 즐겨 먹을 수 있는 칼로리 낮은 음식이에요. 소곱창 구이를 배달앱에서 간편하게 주문해서 먹을 수 있어요.

배달앱에서 주문할 수 있는 소곱창 구이는 집에 냄새가 나지 않고 불향이 입혀져 있어 더욱 고소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소곱창 구이는 탄수화물 함량이 매우 낮기 때문에 칼로리가 낮고 살이 찌지 않는 다이어트 음식이에요.

 

마늘 보쌈

의외로 다이어트 좋은 칼로리 낮은 음식으로 마늘 보쌈이 있어요. 고소한 돼지고기 수육에 매콤한 마늘 소스가 듬뿍 있는 마늘 족발은 언제 먹어도 맛있는 다이어트 음식이에요.

마늘 보쌈은 면역력에 좋은 마늘을 가득 먹을 수 있어 좋아요. 집들이 음식, 생일 파티, 술안주로 좋은 마늘 보쌈은 배달앱에서 간단하게 주문해서 먹을 수 있어요.

 

뼈 해장국

밥 양만 조절을 하면 뼈 해장국은 의외로 칼로리가 많이 낮은 음식이에요. 뼈 해장국은 푸짐한 고기와 우거지를 맛있게 먹을 수 있어 좋아요.

뼈 해장국은 단백질, 식이 섬유 함량이 많고 깊고 풍부한 국물이 일품이에요. 다이어트 음식으로 인기 있는 뼈 해장국은 언제 먹어도 맛있어요.

 

알리오 올리오 파스타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다이어트 음식으로 알리오 올리오 파스타를 추천해요. 알리오 올리오 파스타는 마늘 향이 가득하고 올리브 오일, 소금, 후추로만 양념을 하기 때문에 의외로 칼로리가 많이 낮은 음식이에요.

알리오 올리오 파스타는 깔끔한 맛과 고소한 맛이 일품이에요. 알리오 올리오 파스타 맛을 더욱 좋게 하고 싶으면 파마산 치즈를 넣는 것이 좋아요.

 

오븐에 구운 치킨

오븐에 구운 치킨은 의외로 칼로리가 많이 낮은 음식 중 하나 에요. 오븐에 구운 치킨은 기름기가 적고 맛이 담백하며 칼로리가 낮아요.

치킨이 먹고 싶으면 칼로리는 낮고 다이어트에 좋은 오븐에 구운 치킨을 배달앱에서 주문을 하세요. 고소하고 담백한 맛의 오븐에 구운 치킨은 후라이드 치킨, 양념 치킨보다 더 건강한 맛이에요.

 

콤비네이션 씬피자

콤비네이션 씬피자는 생각보다 칼로리가 낮은 다이어트 음식이에요. 보통 피자보다 얇은 밀가루 반죽으로 만든 콤비네이션 씬피자는 칼로리가 높지 않아요.

의외로 맛이 좋고 칼로리 낮은 음식인 콤비네이션 씬피자는 다양한 토핑을 선택해서 먹을 수 있어요. 가족, 친구와 함께 기분 좋은 다이어트 음식이 먹고 싶으면 콤비네이션 씬피자를 추천해요.

 

훈제 연어

훈제 연어는 배달앱에서 주문해서 먹을 수 있고 부드러운 식감과 고소한 맛이 일품이에요. 훈제 연어는 와사비 간장에 먹을 수 있고 다양한 요리에 사용할 수 있어요.

훈제 연어는 불포화 지방산이 풍부해서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어주고 면역력을 올리는데 도움이 되는 칼로리 낮은 음식이에요. 다이어트 음식을 먹고 싶을 때 의외로 칼로리가 낮은 훈제 연어를 추천해요.

 

곱창 볶음

간식으로 좋은 곱창 볶음은 의외로 칼로리가 높지 않은 다이어트 음식이에요. 술 안주, 저녁 식사, 야식으로 먹어도 좋은 곱창 볶음은 매콤한 고추장 소스와 야채가 가득해서 언제 먹어도 맛있어요.

곱창 볶음은 가격이 저렴한 것이 장점이고 순대 볶음보다 칼로리가 훨씬 낮아요. 배달앱에서 간단하게 주문해서 먹을 수 있는 곱창 볶음을 먹을 때는 밥을 먹지 않는 것이 다이어트 할 수 있는 방법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