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칼로리 간식 10가지 다이어트 할 때 꼭 먹어야 해요!

0칼로리 간식 알려드려요. 운동으로 다이어트를 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더 신경을 써야 하는 것이 식단이에요.

먹고 운동을 해서 칼로리를 빼는 것보다 칼로리가 낮은 음식을 먹고 다이어트 하는 것이 더 효과적이에요. 식사로 부족한 것은 0칼로리 간식이 다이어트에 효과적이에요. (1)

 

0칼로리 간식

대형 마트에서 식재료를 구입하거나 편의점에서 간식을 살 때 꼭 칼로리 정보를 보는 습관이 필요해요. 되도록 칼로리가 제로인 간식을 구매해서 먹는 것이 다이어트에 좋아요.

대형 마트, 편의점에서 쉽게 구입할 수 있는 0칼로리 간식이 여러가지 있어요. 

 

0칼로리 음료

물 대신 탄산 음료를 마신다면 0칼로리 음료는 어떠세요? 제로콜라, 제로 사이다, 나랑드 사이다 등과 같은 음료수는 0칼로리 간식으로 추천해요.

칼로리는 0이고 단 맛은 그대로 유지하기 때문에 다이어트 하는 사람들에게 인기 많은 탄산 음료에요. 설탕이 들어 있지 않은 0칼로리 음료는 많이 마셔도 살이 찔 걱정이 전혀 없어요.

 

0칼로리 사탕

0칼로리 간식을 먹고 싶으면 대형 마트, 온라인 쇼핑몰에서 0칼로리 사탕을 구입하세요. 설탕의 단 맛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칼로리가 0이기 때문에 여러 개 먹어도 살이 찌지 않아요.

0칼로리 사탕은 설탕 대신 당알콜, 알룰로스, 스테비아 등과 같은 설탕 대체제로 만든 사탕이에요. 칼로리가 0이기 때문에 안심하고 먹을 수 있고 간식으로 먹으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어요.

 

스테비아 커피

믹스 커피를 마시더라도 칼로리가 0인 커피를 마시는 것을 추천해요. 스테비아 커피를 0칼로리 간식으로 추천해요.

믹스 커피에 많이 첨가된 설탕이 없기 때문에 칼로리가 거의 없고 설탕 대체제인 스테비아가 첨가되어 믹스 커피의 단 맛을 유지해줘요. 식사 후에 믹스 커피를 마시고 싶으면 설탕이 없는 0칼로리인 스테비아 커피를 마시세요.

 

곤약 젤리

0칼로리 간식을 먹고 싶으면 곤약 젤리를 추천해요. 곤약 젤리는 0칼로리 음식으로 잘 알려진 곤약으로 만든 젤리에요.

곤약 젤리는 탱글탱글한 식감에 씹는 맛을 좋게 해주고 단 맛을 추가해서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쫄깃학 탱글한 식감을 위해 냉장고에서 차갑게 먹으면 더욱 맛있어요.

 

광동 힘찬하루 헛개차

갈증을 해소하는데 좋은 광동 힘찬하루 헛개차는 칼로리가 제로이기 때문에 인기 많은 간식이에요. 100% 국산 헛개나무 열매로 만들었고 칼로리와 콜레스테롤이 제로이기 때문에 다이어트에 효과적이에요.

광동 힘찬하루 헛개차는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0칼로리 음료에요. 깔끔하고 순한 맛으로 목넘김이 부드러워요.

 

옥수수 수염차

진하고 고소한 맛의 간식을 찾는다면 옥수수 수염차를 추천해요. 옥수수 수염차는 칼로리가 0인 간식이고 목넘김이 좋아 많이 마셔도 살이 찌지 않아요.

다이어트에 효과적이고 건강한 간식을 찾는다면 옥수수 수염차를 마시세요.

 

스리라차 소스

스리라차 소스는 칼로리가 0이기 때문에 다양한 요리에 사용할 수 있어요. 간식으로 닭가슴살, 치즈에 뿌려 먹어도 맛있어요.

스리라차 소스는 매운 맛이 강하기 때문에 고기 요리와 잘 어울려요. 간식을 먹을 때 칼로리 높은 소스 대신 스리라차 소스를 사용하면 칼로리는 줄이고 맛은 더할 수 있어요.

 

하인즈 옐로 머스타드

0칼로리 드레싱 소스를 찾는다면 하인즈 옐로 머스타다를 추천해요. 머스타드의 진하고 풍부한 맛을 즐길 수 있고 과자를 찍어 먹어도 맛있고 샐러드 드레싱 소스로도 잘 어울려요.

많이 먹어도 살이 찌지 않기 때문에 다이어트 하는 사람들에게 인기 많은 드레싱 소스에요.

 

채소 샐러드

채소 샐러드는 칼로리가 0에 가까울 정도로 많이 먹어도 살이 찌지 않는 간식이에요. 채소 샐러드는 식사 사이에 배고플 때 먹어도 좋아요.

채소 샐러드는 여러 비타민, 미네랄 및 식이 섬유를 채울 수 있고 다이어트에 효과적이며 건강을 개선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어요. 채소 샐러드에 칼로리가 0인 스리라차 소스 또는 하인즈 예로 머스타드를 뿌려 먹으면 더욱 맛있어요.

 

곤약 과자

0칼로리 간식으로 곤약 과자를 추천해요. 곤약은 탄수화물 함량이 매우 낮고 칼로리가 거의 0에 가까운 간식이에요.

곤약 과자는 포만감이 좋고 배고플 때 먹을 수 있는 다이어트 간식이에요. 칼로리는 0이고 맛있는 간식을 찾는다면 곤약 과자를 지금 구매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