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칼로리 음식 마음껏 먹어도 살이 저절로 빠져요

0 칼로리 음식 추천해요. 다이어트를 하고 있으면 칼로리가 없는 음식으로 식단을 짜는 것이 좋아요.

0 칼로리이기 때문에 많이 먹어도 살이 찔 걱정이 없어요. 식이 섬유, 비타민, 미네랄까지 풍부해서 다이어트를 하는 동안 부족한 영양을 채우는데 도움이 될 수 있어요.

 

0 칼로리 음식 추천

0 칼로리 음식은 칼로리가 없는 곤약부터 레몬, 셀러리, 양상추, 아스파라거스 등 칼로리가 매우 낮은 음식이 있어요. 이러한 음식은 마음껏 먹어도 살이 찌지 않기 때문에 식사 때 자주 먹어도 좋고 간식으로 먹어도 좋아요.

먹을 수록 살이 빠지는 0 칼로리 음식 무엇이 있을까요? (1)

 

케일

건강에 좋은 것을 잘 알려진 케일은 칼로리가 거의 0인 음식이에요. 케일은 항산화 성분이 풍부하고 비타민 C, 비타민 K 함량이 많아 면역력 및 뼈 건강에도 도움이 되어요.

케일은 샐러드로 먹는 것도 좋지만 다른 과일과 채소와 함께 스무디로 만들어 먹는 것이 더 맛있어요. 다이어트 중이라면 케일을 먹는 것을 추천해요.

 

아스파라거스

샐러드로 즐겨 먹는 아스파라거스는 0 칼로리 음식이에요. 아스파라거스는 칼로리가 0이기 때문에 먹어도 살이 찌지 않는 음식이에요.

아스파라거스는 식이 섬유, 비타민, 미네랄이 풍부해서 다이어트로 인한 영양을 채우는데 효과적이에요. 아스파라거스는 피로 회복에 좋은 아스파라긴산이 함유되어 있는 건강한 음식이에요.

식사 때 아스파라거스를 이용한 요리를 먹으면 건강을 챙기면서 다이어트를 할 수 있어요.

 

오이

0 칼로리 음식인 오이를 다이어트 식단에 포함하세요. 오이의 90% 이상이 수분으로 이루어져 있고 다이어트에 좋은 비타민, 미네랄이 풍부하게 함유된 음식이에요.

오이는 칼륨이 함유되어 몸에 있는 노폐물을 배출하는 효능이 있어요. 오이를 꾸준히 먹으면 몸에 나쁜 LDL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어주고 중성 지방을 줄여주는데 효과적이에요.

 

자몽

칼로리가 0인 음식을 먹고 싶으면 자몽을 추천해요. 다이어트 하는 사람들에게 인기 많은 자몽은 크기에 비하여 칼로리가 매우 낮은 것이 장점인 음식이에요.

자몽은 비타민 A, 비타민 C가 풍부해서 다이어트로 부족한 비타민을 채우는데 좋아요. 자몽은 건강을 개선하는데 필요한 칼륨, 식이 섬유, 엽산, 펙틴이 풍부해요.

체중 감량을 위해 칼로리가 0인 음식을 찾는다면 자몽을 추천해요.

 

곤약

곤약을 0 칼로리 음식 추천해요. 곤약은 칼로리가 거의 없기 때문에 다이어트 하는 사람들이 가장 선호하는 음식이에요.

곤약은 대부분 수분으로 이루어져 있고 많이 먹어도 혈당을 올리지 않아 체지방이 증가하는 것을 막아줘요. 하지만 곤약을 너무 많이 먹으면 배탈이 날 수 있어요.

심할 경우 설사까지 할 수 있기 때문에 곤약을 식사 대용으로 먹지 않는 것이 좋아요.

 

양상추

아삭한 맛이 좋은 양상추를 0 칼로리 음식 추천해요. 양상추는 크기에 비하여 칼로리가 거의 없기 때문에 많이 먹어도 살이 찌지 않는 다이어트 음식이에요.

양상추는 비타민, 미네랄, 무기질이 풍부해서 다이어트 중에 부족한 영양을 채우는데 좋아요. 양상추는 비타민이 풍부해서 피부를 깨끗하고 맑게 유지해주는 효능이 있어요.

매 식사 때마다 샐러드를 먹고 싶으면 양상추로 다양한 샐러드를 만들어 먹으면 좋아요.

 

브로콜리

브로콜리는 많이 먹어도 살이 찌지 않아 좋은 0 칼로리 음식이에요. 브로콜리는 다른 채소에 비하여 단백질 함량이 높은 것이 특징이에요.

브로콜리는 다이어트에 좋은 식이 섬유가 가득해서 변비를 해결하는데 좋아요. 브로콜리는 위 건강과 장 건강을 유지해주는 효능이 있어요.

브로콜리는 탄수화물 음식을 대체할 수 있기 때문에 밥 대신 먹는 것도 추천해요. 영양이 가득하고 0 칼로리로 인기 많은 브로코리를 추천해요.

 

레몬

식욕을 줄여주는 효능이 있는 레몬은 칼로리가 0인 음식이에요. 레몬은 그대로 먹기에는 신 맛이 강하기 때문에 주로 드레싱, 디톡스 워터로 먹는 것이 좋아요.

레몬은 비타민 C가 매우 풍부한 음식이기 때문에 피부 건강 및 체지방을 태우는 효능이 있어요. 레몬을 차가운 물에 넣어서 먹으면 식욕을 줄여주고 다이어트에 도움이 될 수 있어요.

 

셀러리

셀러리는 많이 먹어도 살이 찌지 않는 0 칼로리 음식이에요. 셀러리는 칼로리가 0 칼로리 정도로 매우 낮기 때문에 다이어트 하는 사람들에게 인기 많은 음식이에요.

셀러리는 식이 섬유가 매우 풍부한 음식이기 때문에 다이어트로 인한 변비 해결에 도움이 되어요. 셀러리는 칼륨 함량이 많아 이뇨 작용이 있어 몸의 붓기를 빼는 효능이 있어요.

셀러리는 샐러드로 많이 즐겨 먹는 음식이고 0 칼로리이기 때문에 간식으로 먹어도 살이 찌지 않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