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기간에 볼살 빼는법 10가지, 탱탱한 볼살 만들기

단기간에 볼살 빼는법을 알려드려요. 볼살 빼는 법은 얼굴의 혈관이 흐르는 곳을 자극해주는 볼살 마사지, 턱 마사지, 목 마사지를 하는 것이에요.

얼굴의 균형을 잡아주고 긴장된 볼살에 자극을 주어 볼살을 뺄 수 있어요. 불필요한 볼살을 빼는데 좋은 방법을 지금 소개할게요. (1)

 

단기간에 볼살 빼는법

적당한 볼살이 있으면 어려 보이고 귀여워 보일 수 있어요. 하지만 볼살이 많으면 얼굴이 커보이고 피곤해 보이며 주름이 쉽게 생길 수 있어요.

전날에 음주를 하였고 야근을 하였다면 얼굴이 더 부어 보여서 볼살이 더 잘 보이게 되어요. 어떻게 하는 것이 단기간에 볼살 빼는법 일까요?

 

얼굴 근육 사용

얼굴 근육을 사용하지 않으면 표정이 굳어 보이고 볼살이 더 잘 보일 수 있어요. 얼굴 근육을 꾸준히 사용하는 것이 볼살 빼는법이에요.

말을 많이 하지 않고 웃지 않으면 얼굴 근육을 잘 사용하지 않게 되어요. 그렇게 되면 얼굴 근육이 점점 굳어지고 인상이 좋아 보이지 않아요.

말을 할 때 입을 크게 벌려 가면서 하는 것이 좋아요. 그리고 웃긴 동영상을 보면서 웃는 것도 볼살 빼는데 도움이 될 수 있어요.

 

“아, 에, 이, 오, 우” 운동

“아, 에, 이, 오, 우” 운동을 꾸준히 하는 것이 단기간 볼살 빼는데 좋아요. 이 운동은 쓰지 않는 얼굴 근육을 자극 시켜줘서 볼살 빼는데 효과적이에요.

시간이 될 때마다  “아, 에, 이, 오, 우” 운동을 하세요. 볼살이 점점 빠지는 것을 느낄 수 있어요.

 

볼살 당기기

볼살 당기기는 단기간에 볼살 빼는법이에요. 얼굴 전체에 혈액 순환이 잘 흐르게 손바닥을 비벼서 열을 낸 후 볼살에 가져다 대 주세요.

손바닥에 열이 날 정도로 비빈 후 볼살에 가져다 대 주는 것이 중요해요. 손바닥으로 볼살을 가져다 대고 귀까지 올려주세요.

이렇게 하면 얼굴 전체에 혈액 순환이 잘 되게 할 수 있어요. 이제 손바닥으로 볼살을 귀쪽까지 당기듯이 올려주세요.

이렇게 손바닥으로 볼살 당기기를 하는 것이 볼살 빼는데 효과적이에요.

 

볼살 튕기기

볼살 튕기는 것이 단기간에 볼살 빼는법이에요. 볼살을 검지와 중지 사이에 껴서 살짝 튕겨주세요.

볼살을 손가락으로 너무 세게 잡지 마세요. 손가락으로 볼살을 세게 잡아 당길 수록 얼굴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어요.

민감하고 예민한 볼살은 손가락으로 부드럽게 마사지 하듯이 잡아 튕겨야 해요.

 

관자 누르기

관자를 누르는 것은 단기간에 볼살 빼는법이에요. 손가락으로 관자 부위를 돌려가면서 눌러주세요.

얼굴의 긴장을 풀고 관자 부위부터 얼굴 전체까지 부드럽게 손가락으로 눌러 주세요. 관자 누르기가 끝나면 손바닥을 비벼서 열을 낸 후 얼굴 전체에 가져다 대고 부드럽게 눌러 주세요.

 

턱 마사지

턱살이 있으면 볼살이 더 잘 보일 수 있어요. 턱살을 없애는 것이 단기간에 볼살 빼는법이에요.

턱 마사지를 꾸준히 하면 이중턱과 턱살을 빼고 볼살이 없어지는 효과를 볼 수 있어요. 턱 마사지 하는 방법은 간단해요.

손등으로 턱 아래부터 양쪽 귀까지 살살 두들겨 주세요. 손등으로 약하게 두들겨야 피부 자극을 적게 줄 수 있어요.

이렇게 하면 턱살에 자극을 주어 턱살을 빼서 볼살이 없어지는데 도움이 되어요.

 

목 마사지

목의 주름을 예방하고 턱살을 빼서 볼살이 없애는데 좋은 목 마사지를 하세요. 목 마사지를 하는 것이 단기간에 볼살 빼는법이에요.

손가락으로 목 아래부터 턱까지 쓸어 올리듯이 마사지를 해주세요. 목에 있는 피부는 얇고 민감하기 때문에 천천히 부드럽게 해줘야 목의 주름이 생기지 않아요.

 

딱딱한 음식

딱딱한 음식을 즐겨 먹는다면 단기간에 볼살 빼는 것이 어려워요. 단기간에 볼살 빼는법은 부드러운 음식을 먹는 것이에요.

딱딱한 음식을 먹으면 턱 근육과 얼굴 근육이 발달 되어 볼살이 더 잘 보일 수 있어요. 마른 오징어, 육포, 문어 다리, 껌 등과 같은 음식은 가급적 먹지 않는 것이 볼살 빼는법이에요.

 

맵고 짠 음식

맵고 짠 음식을 먹는 습관은 단기간에 볼살 빼는 것이 어려워요. 볼살 빼는법은 싱겁게 먹는 것이에요.

몸 안에 염분이 많아 질수록 나트륨 불균형으로 인해 수분이 배출되지 않아 얼굴이 부어 보이고 볼살이 찔 수 있어요. 저녁 식사에 라면, 짬뽕, 해장국, 칼국수, 냉면 등과 같은 맵고 짠 음식을 먹지 않는 것이 볼살 빼는법이에요.

 

엎드려 자기

엎드려 자는 것은 단기간에 볼살 빼는 것이 어려워요. 엎드려서 자게 되면 얼굴 근육에 자극을 주어 볼살이 더 쪄 보일 수 있어요.

얼굴에 흐르는 혈액 순환에 방해가 되는 엎드려 자기는 볼살 빼는데 도움이 되지 않아요. 단기간에 볼살을 빼고 싶으면 똑바로 누워서 자는 것이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