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 에서 피해야 하는 음식 10가지

이번 글에서는 다이어트 식단 에서 피해야 하는 음식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음식이 건강하고 맛있다고 해서 다이어트 식단으로 포함할 수 없습니다. 다이어트 식단으로 성공적인 체중 감량 경험이 있는 사람에게 물어보십시오.

성공적인 다이어트 식단에 포함되지 않아야 할 음식다이어트 식단이 있다고 말해줄 것입니다. 현재 다이어트 중인 사람이 체중 감량 과정에서 성공하기를 원한다면 고탄수화물 음식은 피해야 합니다.

다이어트 식단 중에 어떤 음식을 피해야 할까요?

 

패스트푸드

현재 SNS 와 TV에서는 혼자 사는 사람(혼족)과 맞벌이 부부들을 겨냥한 패스트푸드 마케팅이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간편한 즉석 식품과 전자렌지에 데워 먹을 수 있는 음식을 여러분은 알고 있을 것입니다.

여러분이 식료품 쇼핑을 하러 가서, 음식을 고를 때, 훈제 닭가슴살, 샐러드 묶음, 우유, 과일 및 치즈를 선택해야 합니다. 결론은 여러분의 식탁에 패스트푸드가 있어서는 안된다는 것입니다. 다이어트 식단에 관한 요리는 건강한 재료로 스스로 만들어야 합니다.

 

정제된 오일

매일 적당한 양의 지방을 섭취하는 것은 다이어트 식단 계획을 하실 때 필요합니다. 하지만, 일부 사람들은 건강에 좋지 않은 오일에 의존합니다. 이러한 오일에는 홍화유, 해바라기유, 카놀라유, 대두유, 우수수유, 포도씨유, 땅콩유가 포함됩니다. 익숙한가요? 네에. 맞습니다. 다이어트 하는 사람들 중 일부분은 매일 지방을 얻기 위해 이러한 식용유를 섭취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건강한 다이어트 식단을 위해 오일을 섭취해야 합니다. 하지만, 위에 언급된 정제된 오일은 건강하지 않습니다. 건강한 오일에는 어떤 것이 있을까요? 건강한 오일은 여러분이 익숙히 알고 있는 올리브 오일, 아보카도 오일, 코코넛 오일 등이 있습니다. 매일 적당한 양의 건강한 오일 섭취는 여러분의 다이어트에 도움이 됩니다.

 

가공육 섭취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들에서 많이 오해 하는 것 중에 하나는 가공육을 섭취해도 된다는 것입니다. 신선한 고기를 먹어도 된다는 것이지, 가공육을 섭취해야 한다는 것은 아닙니다. 성공적인 다이어트 식단을 위해서 이러한 오해를 바꿔야 합니다.

핫도그, 통조림, 햄, 소세지, 베이컨 등의 가공육을 피하십시오. 가공육에는 발암 물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가공육이 탄수화물이 거의 없다고 해서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것은 아닙니다. 그러면 어떤한 육류를 섭취해야 할까요? 제일 좋은 제안은 목초 사육을 키운 육류 섭취가 다이어트 식단에 가장 좋습니다.

 

무설탕 사탕

네에. 무설탕 사탕에 대해 얘기하고자 합니다. 여러분이 생각하실 때 무설탕 사탕이 과연 건강한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까?

일부 다이어트 전문가들은 무설탕 사탕이 단것에 대한 갈증을 제거하는데 도움이 된다고 보고 있습니다. 하지만, 불행하게도 그렇지 않습니다. 설탕이 들어 있지 않다고 해서 건강에 좋은 다이어트 식품은 아닙니다. 무설탕이라고 해서 안전하게 드시지 마십시오.

 

단백질 보충제 제품

다이어트 식단에 가장 중요한 부분 중 하나는 3대 영양소를 적절히 섭취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단백질 하루 섭취를 정하는데, 단백질 보충제 제품으로 섭취해서는 안됩니다. 과도한 단백질 섭취는 건강에 해롭습니다.

실제로 다이어트 식단을 정하는데 중요한 계획은 사람에 따라서 60~90% 정도를 건강한 지방으로 구성해야 합니다. 그리고, 단백질은 약 10~30%가 되어야 합니다. 나머지는 탄수화물로 5%가 되어야 합니다.

 

지방 폭탄(Fat Bombs)

지방 폭탄에 대해 들어 본 적이 있습니까? 지방 폭탄은 땅콩 버터, 코코아, 버터 및 풍미 있는 형태의 다른 성분으로 채워진 간식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매일의 지방 섭취 목표를 달성하는데 도움이 되는 좋은 선택이라고 생각하지만, 꼭 그렇지는 않습니다.

이러한 지방 폭탄 음식을 섭취하면 여러분에게 순수 지방을 줄 것입니다. 이러한 지방은 피해야 합니다.

여러분은 지방 폭탄인 음식 보다 건강에 좋은 음식을 섭취하는데 더 많은 투자를 하셔야 합니다.

 

적포도주(레드와인)

다어어트 식단 중에 피하셔야 하는 것 중에 적포도주(레드와인)가 있습니다. 칵테일, 맥주 및 소주 등 알코올에 포함된 탄수화물양은 매우 높습니다.

하지만, 다이어트 하는 사람들 중에 적포도주는 칼로리가 의외로 낮다고 생각하는 것 같습니다. 적포도주도 알코올입니다. 그리고 많은 양의 탄수화무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적포도주와 같은 알코올은 몸속의 나쁜 지방을 효과적으로 연소시키는 신체의 능력을 방해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다크 초코렛

다이어트하는 사람들은 다크 초코렛을 좋아합니다. 다크 초코렛은 다이어트 식단에 포함 시켜야 하는 필수 음식으로 생각하는 사람이 많습니다. 다크 초코렛이 나쁘다고 말하는 것은 아닙니다.

중요한 것은 섭취량을 조절하는 것입니다. 다크 초코렛에 설탕이 완전히 포함되지 않은 것은 아닙니다. 적당한 양의 섭취는 다이어트에 좋지만, 많은 양을 섭취하는 경우, 예상치 못한 양의 설탕을 섭취할 수도 있습니다.

 

달콤한 간식

다이어트 식단에는 유행하는 간식과 설탕으로 채워진 음식을 먹지 않아야 합니다. 마트 또는 온라인에 판매되고 있는 포장된 음식에는 칼로리가 낮을 수 있지만, 설탕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으니, 영양 성분표에서 당 함량을 주의 있게 보아야 합니다.

 

유제품

우유, 요구르트, 요거트 같은 유제품을 피해야 합니다. 유제품에는 많은 양의 설탕과 칼로리가 높습니다.

우유의 성분표를 보면 의외로 당함량이 높습니다. 특히 유제품에 민간함 사람들은 반드시 피해야 합니다.

 

탄수화물이 없는 음식

탄수화물이 없는 음식이 건강한 다이어트 식단에 좋은 선택입니까? 아닙니다. 우리 몸에서 탄수화물은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탄수화물은 우리 몸의 중요한 필수 요소입니다. 탄수화물이 포함되지 않은 음식은 안전한 다이어트 식단이 아닙니다.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해서는 매일 적당한 양의 탄수화물 섭취하는 것을 목표로 해야 합니다.

그러면 다이어트를 위해 탄수화물 음식을 얼마나 먹어야 합니까? 최근 연구에 따르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탄수화물 음식 섭취량은 하루 총 음식 섭취 칼로리의 50% 정도 먹는 것을 권장합니다. (출처)

저칼로리 다이어트 음식은 많이 있습니다. 다이어트에 좋은 식단으로 신선한 채소와 과일을 선택하십시오. 다이어트 음식은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되며 체지방을 태워주는데 효과적입니다. (출처)

 

결론

다이어트를 하기 위해서는 가공 식품, 패스트푸드 등의 화학 조미료 및 설탕이 들어 있는 음식의 섭취를 제한해야 합니다. 다이어트를 위한 식단으로 더 많은 채소와 단백질 음식을 추가하십시오. 본인한테 맞는 다이어트 식단은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되며 건강을 증진시켜 줍니다.

성공적인 다이어트를 하고 싶다면 이 규칙을 엄격하게 지켜야 합니다. 이 음식들은 체중 감량을 위한 식단에서 피해야 하는 음식 중 일부입니다.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해 시도하세요.

 

건강한 체중 감량을 위한 더 많은 다이어트 방법 아이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