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기간 팔뚝 살빼기 최고의 운동 7가지 효과 최고에요

단기간 팔뚝 살빼기 최고의 운동 방법을 추천해요. 팔뚝살을 빼기 위해서는 근력 운동만으로 부족할 수 있어요.

유산소 운동하고 팔뚝 살빼기 운동을 같이 하는 것이 날씬한 팔뚝을 만드는데 효과적이에요. 다이어트 식단을 하면서 팔뚝 살빼기 운동을 함께 하세요. (1)

 

단기간 팔뚝 살빼기 최고의 운동

단기간에 팔뚝살을 빼기 위해 근력 운동만으로 다이어트 효과가 부족할 수 있어요. 근력 운동과 유산소 운동을 동시에 할 수 있는 단기간 팔뚝 살빼기 운동을 하는 것을 추천해요.

단기간 팔뚝 살빼기 최고의 운동은 근력 운동과 유산소 운동의 2가지 효과가 있어요.

 

트라이셉스 킥백

대표적인 단기간 팔뚝 살빼기를 효과적으로 할 수 있는 운동으로 트라이셉스 킥백을 추천해요. 트라이셉스 킥백은 탄력이 없고 출렁이는 팔뚝살을 빼는데 효과적인 운동이에요.

근육이 부족해서 출렁 거리는 팔뚝살을 빼고 삼두근을 단련시켜 날씬한 팔뚝살을 만드는데 효과적이에요.

트라이셉스 킥백을 하는 방법은 어깨를 완전히 고정하고 팔 윗부분을 상체에 붙인 후 팔의 아래 부분만 움직여야 해요. 운동의 부상 위험이 있기 때문에 절대 무리해서 트라이셉스 킥백을 실행하지 마세요.

집에 덤벨이 없으면 물병을 들거나 맨손으로 하여도 운동 효과가 있어요. 트라이셉스 킥백은 초보자도 쉽게 따라할 수 있는 팔뚝 살빼기 운동이며 정확한 자세에서 운동할 수 있게 집중하세요.

 

암써클

단기간 팔뚝 살빼기 운동으로 인기가 많은 암써클을 추천해요. 필라테스 동작과 팔뚝살 빼는 스트레칭으로 알려진 암써클은 팔뚝 살빼기에 효과적인 운동이에요

암써클은 주로 상체의 회전근을 사용해서 팔뚝살 빼는데 도움이 되어요. 팔뚝의 긴장된 근육을 풀어주고 올바른 자세를 유지하게 도움이 되는 운동이에요.

암써클을 요가 매트 위에 누워서 해도 팔뚝살 빼는 효과가 있고 벽에 기대어서 하는 것도 좋아요. 암써클은 앞에서 뒤로, 뒤에서 앞으로 하는 운동 방법이 있어 선택할 수 있어요.

 

트라이셉 딥스

단기간 팔뚝 살빼기 최고의 운동을 하고 싶다면 트라이셉 딥스를 하세요. 트라이셉 딥스는 날씬한 팔뚝을 만들기 위해 필요한 팔뚝 살빼기 운동이에요.

남성의 경우 트라이셉 딥스를 하면 두껍고 강한 팔뚝을 만들 수 있어요. 그리고 여성의 경우는 날씬하고 탄력이 있는 팔뚝을 만들 수 있어요.

트라이셉 딥스는 엉덩이를 바닥에 닿게 한 뒤 무릎을 세워 상체를 위로 올려야 해요. 팔꿈치를 이용하여 전신을 들어 올려야 하며 상체가 흔들리지 않게 해야 팔뚝살 빼는데 도움이 되어요.

트라이셉 딥스는 정확한 자세로 하는 것이 좋고 팔의 자극을 느끼면서 운동을 해야 해요.

 

플랭크 업앤다운

플랭크 업앤다운은 팔뚝살을 날씬하게 빼주는데 도움이 되는 단기간 팔뚝 살빼기 운동이에요. 플랭크 업앤다운은 어깨와 팔을 주로 사용하면서 운동을 하기 때문에 팔뚝 살빼는데 효과적이에요.

플랭크 업앤다운은 베이직 플랭크 자세에서 팔을 굽히고 펴는 자세를 실행하여 축쳐진 팔뚝살을 계속 자극 시켜 주어야 해요.

플랭크 업앤다운를 실행하는 동안 복부와 허리 코어에 힘을 주어야 하고 자세가 흐트러지지 않게 하는 것이 운동 효과가 커요.

 

암워킹

암워킹은 팔뚝살을 빼는데 효과적인 운동이에요. 암워킹은 팔과 팔뚝을 주로 사용하기 때문에 팔뚝의 근육을 단련 시키고 팔뚝 살빼는데 효과적이에요.

암워킹은 베이직 플랭크 자세에서 두 팔을 더 안쪽으로 모아 주면서 시작해야 해요. 허리 코어에 힘을 주고 상체와 하체가 일자로 만들어 주는 것이 중요해요.

암워킹은 팔을 한 쪽 씩 몸의 뒤쪽으로 보낸 후 다시 처음 위치로 돌아가는 것을 반복하는 단기간 팔뚝 살빼기 운동이에요.

 

덤벨 오버헤드 익스텐션

덤벨 오버헤드 익스텐션은 단기간 팔뚝 살빼기 최고의 운동이에요. 덤벨 오버헤드 익스텐션은 삼두근에 몰려 있는 팔뚝살을 빼는데 효과적인 운동이에요.

덤벨 오버헤드 익스텐션은 대표적인 팔뚝살 운동이고 집에 있는 덤벡을 이용하면 되어요. 집에 덤벨이 없으면 물병으로 운동할 수 있어요.

덤벨 오버헤드 익스텐션은 의자에 앉아서 운동하는 것이 좋고 덤벨을 머리 뒤쪽으로 해서 올려야 해요. 이때 팔꿈치가 꺾이지 않게 주의하고 허리 코어에 힘을 주어 자세가 흐트러지지 않게 주의 하는 것이 필요해요.

 

푸쉬업

푸쉬업은 상체 운동 뿐만 아니라 팔뚝 살빼는데 효과적인 운동이에요. 푸쉬업은 엎드려서 바닥에 손을 짚는 간격에 따라 팔뚝살에 자극을 주는 부위가 달라져요.

팔을 넓게 벌릴 수록 가슴에 자극을 줘요. 그리고 팔을 좁게 짚으면 어깨와 팔뚝살에 자극을 줄 수 있어요.

푸쉬업을 실행하면서 양 팔의 간격을 어깨 너비보다 약간 좁게 운동을 하는 것이 팔뚝살 빼는데 효과적이에요.